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17번째 시즌 ‘쥐라기’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7번째 시즌 ‘쥐라기’를 업데이트했다고 1월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시즌은 공룡섬 배경의 ‘쥐라기’ 테마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신규 카트, 캐릭터, 트랙을 선보인다. 먼저, 레전드 캐릭터 ‘공룡 로두마니’, ‘실리아’ 등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또, 적에게 강력한 화염을 발사하는 레전드 아이템 카트 ‘화염 골머리’와 ‘쥐라기’ 배경을 만끽할 수 있는 ‘쥐라기 공룡섬 대모험’, ‘사막 놀라운 공룡 유적지’ 등 새로운 트랙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고귀한 자태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기사 영웅’도 선보였다. ‘기사 영웅’은 ‘영웅 센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황금과 강철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뮬레이션 모드’에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했다. ‘팀 릴레이’에서는 친구의 라인업을 고용해 도전자를 물리치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보스 챌린지’에서는 강력한 보스 캐릭터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전용 카트 활성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시즌부터 ‘랭킹전’에서 레전드 5관왕을 달성한 이용자는 ‘닉네임 페인트 선택 패키지’, ‘전용 타이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 11일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카러플 111 데이’에서 접속, ‘랭킹전’ 참여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행운의 별 보석’, ’건전지’ 30개, ‘행운의 별 보석 랜덤 상자’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랭킹전에서 첫 승리 달성 시 ‘스탬프’를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배트걸 디지니(영구)’, ‘에너지 크리스탈’ 2023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2월 2일까지 접속, ‘랭킹전’ 참여 등 미션을 달성하면 ‘박물관 입장권’을 제공하고, 이를 사용해 ‘쥐라기 박물관 입구(영구)’, ‘K코인’ 500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시즌 ‘쥐라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