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청룡 버프 동상 푸른 드레이크 등장, TJ쿠폰 성물 합성까지!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모바일 게임 순위 상위권의 터줏대감인 리니지M이 신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서 이번에도 갖가지 이벤트들을 준비했습니다. 새해는 역시 게임사들이 가장 바쁜 시기 중 하나인지라 운영진들이 유저들을 위해 어떤 이벤트들을 준비해놓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으로 간략하게나마 어떤 신년 맞이 이벤트들이 있는지 알아보죠.
일단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만날 수 있는 것은 기란 영지 및 각종 콘텐츠들의 입장하기 전에 정비하는 곳에 청룡 버프 동상이라는 것을 세워뒀습니다. 그래서 바로 버프를 받고 사냥이나 콘텐츠를 즐기러 갈 수 있죠. 이외에도 기란 마을 자체를 신년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꾸며놓기도 해서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 동상에서 받을 수 있는 버프의 내용도 알아보죠. 청룡 버프 동상에게서 버프를 받으려면 다른 것 필요 없이 그저 동상 근처에서 한 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푸른 용의 기운이라는 이름이 붙혀진 버프를 받을 수 있는데요. 버프 효과는 HP +200, PVE 대미지 리덕션 +1 그리고 경험치 획득량 증가 +3%가 상승하게 됩니다. 그저 얻을 수 있는 버프치고는 상당히 좋은 버프이기 때문에 3시간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사냥을 하는 도중에 한 번씩 채워주러 오면 되겠군요.
그리고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서 아덴 월드에 열린 이벤트는 버프 말고도 꽤나 청룡의 해를 잘 살린 이벤트도 있습니다. 바로 푸른 드레이크라는 월드 보스를 이벤트로 추가한 것인데요. 월드 보스로 나오기는 하지만 기존에 있는 월드 보스랑 겹치지는 않게 정규 월드 보스 시작 30초 전에 등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푸른 드레이크를 처치함과 동시에 드래곤 슬레이어라고 하는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버프 또한 상당히 괜찮은 편인데요. 드래곤 슬레이어 버프는 1시간 동안 지속되면서 경험치 획득량 증가 2%, 근거리 / 원거리 / 마법 대미지 +1 그리고 축복 소모량 감소 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월드 보스인 만큼 난이도 또한 그리 높지 않으니까 버프 받아보실 분은 도전해 보세요.
버프 외에도 푸른 드레이크를 처치하게 되면 레벨 60 이상의 유저들에게는 푸른 드레이크의 주머니라는 보상을 따로 얻을 수 있는데요. 처치했을 때의 보상 자체도 괜찮은 편이지만 주머니를 얻고 사용하면 드래곤의 성수 및 마법인형 제작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거죠. 그래서 월드 보스가 등장하기 전에 출현하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미리 입장해서 처치하고 버프와 아이템 모두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리니지M에서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마법인형에 관해서도 제법 괜찮은 푸른 드레이크 마법인형을 얻을 수도 있는데요. 처치했을 시의 보상으로 되어있어서 운만 좋으면 전설급 마법인형을 얻을 수도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번 이벤트도 훌륭하게 잘 준비되어 있으니까 보상을 얻고 싶다면 꾸준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출석체크를 진행해오신 분들이라면 드디어 TJ쿠폰-성물 합성을 받으실 수 있을 텐데요. 이 TJ 쿠폰의 기준은 2023년 10월 18일 5시를 시작으로 12월 27일 4시 59분까지의 기록을 바탕으로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 동안 합성 시도를 했던 최고 등급을 다시 재합성에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인데요.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소중한 기회이니까 이번에 TJ 쿠폰을 수령하게 되셨다면 좋은 소식이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가 오늘 알아본 신년 청룡의 해 맞이 리니지M 이벤트와 TJ쿠폰 소식이었습니다. 역시 신년이다 보니까 정말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발판 삼아서 더욱 높은 스펙을 만들어보는 것도 리니지M을 즐기는 유저의 자세가 아닐까요?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