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피카츄 라이츄 피츄 졸업스킬 약점 (알로라 포함)
포켓몬스터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포켓몬이 있겠지만, 저는 그 중에도 당연하게 빠질 수 없는 포켓몬 피카츄라 생각합니다. 극장판 및 지우의 영원한 단짝 파트너라 할 수 있는 존재인데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피카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진화루트를 비롯해 개념만 알아두면 금방 육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 해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도 즐거운 포켓몬고를 통해 성장하는 그림을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피츄 > 피카츄 > 라이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피츄에서 피카츄 나아가 라이츄로 최종진화하는 방식에 대해서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장할 수 있는 루트는 사탕 수급만 문제 없이 잘 갖고 있으면 걱정 없이 성장하는 그림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야생에서 만나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파인열매를 먹인 뒤 포획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포켓몬고 피츄> 같은 경우는 아기쥐포켓몬으로 번개 구름이 있을 때나 공기가 건조한 날은 전기가 쉽게 모인다고 합니다. 타다닥 정전기 소리가 난다고 하는데요! (알에서 부화 시키면 만날 수 있습니다) 몸무게는 2.0kg 키는 0.3m 타입은 전기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피카츄입니다. 쥐포켓몬으로 처음 보는 것에게는 전격을 맞춘다고 합니다. 새까맣게 탄 나무열매가 떨어져 있다는 것은 전격의 세기를 조절하지 못했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몸무게는 6.0kg 키는 0.4m 타입은 전기로 동일합니다. 이로치 같은 경우는 색깔이 조금 짙은 노란색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
<포켓몬고 라이츄> 같은 경우도 진화를 해도 동일하게 쥐 포켓몬으로 전기 주머니에 전기가 넘칠 정도로 차면 꼬리를 땅에 닿게 하여 방전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사는 곳 근처의 땅에는 탄 흔적이 있어요! 몸무게는 30.0kg 키는 0.8m 타입은 동일하게 전기입니다.
<포켓몬고 알로라 라이츄> 같은 경우도 동일합니다. 다만, 타입이 하나 더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에스퍼 타입이 추가되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알로라 라이츄의 매력도 충분히 예쁘지만, 저는 일반 라이츄도 충분히 귀엽고 깜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을 꼭 알아두시길 바랄게요.
피카츄를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1,3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피카츄의 사탕이 요구됩니다. 당연히 CP 및 개체값이 높으면 높을수록 그 비용에 대한 값은 더 높아질 것이 확실합니다. 이 부분을 알아두시고 강화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진화하는 경우는 사탕 50개만 있으면 문제 없이 진화시킬 수 있어요. 다만, 진화시킬 때 신중하게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그 이유는 피카츄의 모습은 그 무엇보다 사랑스럽고 귀여우니까 말이죠.
<포켓몬고 피카츄 약점> 같은 경우는 땅에 약합니다. 때문에 땅 타입 포켓몬을 만나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교체 해주시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이 부분은 알로라 라이츄 및 일반 라이츄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포켓몬고 라이츄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전기쇼크 + 번개 입니다. 해당 기술을 꼭 배워서 육성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알로라 라이츄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일반적이면 전기를 배우셔도 되지만, 사이코키네시스 같은 기술을 익히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