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장미와 화승총 및 신규 웹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다재다난한 23년이 지나갔고,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4년은 청룡 띠입니다)
가족들과 보신각종을 치는 걸 보고 잠자리에 들었고, 밀린 게임 이벤트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 뒤늦은 후기-
원신은 6주마다 버전이 증가하고, 장미와 화승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6일 정도 남았네요.
4가지 미니 게임이 준비되어 있고, 먼저 1MOA 저격 이벤트는 굉장히 쉽고, 재미난 이벤트라 생각되네요. ^^
탄약을 아끼면서 목표 대상을 보호하면 되고, 발포 후 재장전 딜레이가 있습니다. - 스프링필드 1903 소총 느낌?
환상의 시각효과는 전투 이벤트로, T 키를 눌러 특수 효과를 연출하고 적들을 괴롭혀 주면 클리어 됩니다.
극한의 공물이는 다인 모드만 진행이 가능하고, 자신의 구역으로 공들을 최대한 가져오면 높은 점수가 나옵니다.
프레임 속 이미지는 이미 준비된 극본을 자신의 입맛대로 지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상황에 맞을수록 고득점-
- [jd
- [jd
극한의 공물이가 제일 귀찮은데... 자신의 지역에 공을 넣지 못하면 점수가 적게 들어와 더 많이 해야 합니다.
- [jd
극한의 공물이가 제일 귀찮은데... 자신의 지역에 공을 넣지 못하면 점수가 적게 들어와 더 많이 해야 합니다.
극한의 공물이가 제일 귀찮은데... 자신의 지역에 공을 넣지 못하면 점수가 적게 들어와 더 많이 해야 합니다.
보상은 원석, 경험치 책 및 성유물 강화 재료 + 슈퍼 울트라 패왕 마검과 재련 테이프를 보상으로 주네요.
슈퍼 울트라 패왕 마검은 신규 유저분들이 나비아한테 선물하기 좋으니... 이벤트 종료전에 습득해 보세요.
장미화 화승총 메인이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5부로 되어 있고, 현재는 전부 개방되어 있네요.
이나즈마에서 만난 자비에가 고향 폰타인으로 돌아왔고, 푸리나(?) 상을 받기 위해 영화제를 주최하려고 합니다.
영화 제작은 많은 돈이 필요하고, 투자자로 선정된 모리스가 갑자기 투자 포기를 선언했네요. (영화 제작 펑크 직전)
주인공으로 초빙된 카미사토 오누이가 출연비를 받지 않겠다고 말했고, 저렴한 임금으로 푸리나를 섭외해 옵니다.
어머니가 살해된 두 오누이가 복수를 꿈꾸며 자택을 도망쳤고, 화승총 사수가 되어 복수를 한다는 내용이네요.
폰타인 스킨을 입은 아야카의 연기가 멋졌고, 여행자는 카메라 담당, 페이몬은 스크립터를 담당하게 됩니다.
배우들의 명연기에 영화 촬영은 순조롭게 흘러갔으나... 소설을 모방한 실제 범죄가 일어나 사람이 죽었네요.
놀랍게도 이 소설을 만든 남성이 자신이 범인이라고 밝혔고, 자신을 잡아가고 사건을 끝내달라고 하네요.
- [jd
- [jd
이 남성은 소설이 허구 이야기가 아닌.... 자신이 어릴 적에 겪은 비극을 소설로 만든 거라고 합니다.
- [jd
이 남성은 소설이 허구 이야기가 아닌.... 자신이 어릴 적에 겪은 비극을 소설로 만든 거라고 합니다.
이 남성은 소설이 허구 이야기가 아닌.... 자신이 어릴 적에 겪은 비극을 소설로 만든 거라고 합니다.
영화 촬영 마무리 도중에 이상한 악재가 계속 발생했고, 처음 등장한 투자가가 나타나 영화 촬영을 보고 있네요.
그리고 요이미야가 창고에 있는 폭죽을 옮겨야 한다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창고로 들어가자 요이미야가 쓰려지네요.
특별 순찰대 대장 슈브르즈는 이 남성이 진범이라고 생각했고, 소설책 작가의 어머니를 죽게 만든 걸 알게 됩니다.
그런데 이 남성을 죽이려던 사람이 한 명 더 있었고, 자신은 소설 작가의 여동생이라고 하네요. (두 화승총의 사수)
사건의 진상은 부잣집 도련님이 하녀와 사랑에 빠져 아이를 만들었고, 돈을 주면서 아이를 포기하고 쫓아냈네요.
혼자 남은 여성은 두 아이를 키웠고 다시 만나기를 원했으나, 남성은 암살자를 보내 모든 걸 덮으려고 합니다.
피해자의 딸은 진범을 죽이려 했으나 실패했고, 슈브리즈는 또 다른 복수를 막기 위해 이들을 감옥으로 보냅니다.
피해자의 오빠는 소설로 이 사건을 알리려 했고, 여동생은 화승총 사수가 되어 복수만을 꿈꿨다는 이야기네요.
- 이후 주인공들이 연기한 영화는 1등을 받게 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면서 영화제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됩니다.
다만 진범에 대한 권선징악은 나오지 않았고, 범죄의 길로 빠져 버린 남매의 운명은 씁쓸함을 남기게 되네요.
https://act.hoyoverse.com/ys/event/e20231227filmfest-qw321w/index.html?game_biz=hk4e_global&hyl_presentation_style=fullscreen&hyl_auth_required=true&hyl_landscape=true&hyl_hide_status_bar=true&utm_source=sns&utm_medium=koreamobilegame
https://act.hoyoverse.com/ys/event/e20231225melusine-questionnaire/index.html?game_biz=hk4e_global&hyl_presentation_style=fullscreen&hyl_auth_required=true&hyl_landscape=true&hyl_hide_status_bar=true&utm_source=sns&utm_medium=koreamobilegame
https://cafe.koreamobilegame.com/genshin/5299358 ---- 이미지 출처입니다.
https://cafe.koreamobilegame.com/genshin/5292588
https://cafe.koreamobilegame.com/genshin/5279334
https://cafe.koreamobilegame.com/genshin/5304001
https://cafe.koreamobilegame.com/genshin/5299364
원신은 사료가 적은 게임이지만, 이벤트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웹 이벤트를 참가하면 원석을 받을 수 있네요.
무대 뒤편의 이야기는 이번 이벤트 축소 버전으로, 주인공이 감독이 되어서 영화 촬영 무대를 세팅하는 내용입니다.
효과 보기를 누르면 노란색으로 빛나는 블록이 있고, 여기에 특정 사물을 배치하면 상호 작용이 일어납니다.
멜뤼진의 설문 조사 이벤트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선호하는 지역과 특징을 살펴볼 수 있네요. (정의, 용기, 자유 등)
1월 2일 11시부터 기간제 이벤트인 잃어버린 보물이 진행됩니다. -울만과 보물을 찾고 선령을 교환 가능-
신규 5성 나비아 기원은 일주일 정도 남았고, 후반부는 라이덴쇼군 VS 요이미야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4.4 버전은 리월 신규 지역이 추가된다는 루머가 있네요. 침옥 협곡과 교영 마을이 등장할 걸로 예상됩니다.
최근 원신은 페미 논란과 남성들을 무시하는 행동으로 매일 불타고 있습니다. 페미 게임이 되는 걸까요?
PS. 이상으로 원신 신규 이벤트 소개를 마칩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