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티어 저격수 희귀 브롤러 브록 락앤로켓 로켓레인 가젯 기어 스타파워 쇼다운솔로
모바일 AOS 게임의 교과서라 할 수 있는 브롤스타즈를 시작하였고 원거리 저격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첫 브롤러로 브록을 선택하게 됩니다.
브록의 장점을 든다면 희귀 브롤러이기 때문에 초반부터 얻기가 쉽고 기본공격 폭발 범위가 넓으며 사정거리가 긴 편이라 요격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브록을 초보자에게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데 난이도가 꽤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공격 미사일이 생각만큼 잘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연습 매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록의 일반공격인 락앤로켓 미사일의 속도가 좀 느린 편이라 어지간한 상대편이라면 쏙쏙 잘도 피합니다.
이건 연습 매치라서 적들이 AI 라서 맞아주는 것이지 실제로 10 티어 이상만 올라가도 어느정도 근접하지 않으면 어지간하면 맞추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체력도 너무 약해서 근접 일대일 상황에 몰리면 이기는 경우보다는 지는 경우가 훨씬 많기 때문에 상당히 까다로운 브롤러임을 느낍니다.
그럼에도 브록을 선택하는 이유는 뭐랄까 원거리 딜러의 로망이랄까 그리고 일반공격이 난이도가 있는 대신 특수공격은 상당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어떻게보면 특수공격 때문에 브록을 선택하는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브록의 특수공격은 화력 범위 장애물 파괴능력까지 팔방미인 스킬입니다.
그래서 일반공격으로 적을 요격하는 것이 빡쎈 편이어도 믿음직스러운 특수공격이 있기에 한방이 존재하고 역전이 가능한 저격수 브록입니다.
티어를 올리기 위해서 어느정도 투자는 필수로 들어가야하는데 특히 저격수 브롤러 브록은 스타파워 탄환 용량 증가와 보호막 기어는 필수입니다.
재장전 속도가 상당히 느린 편이기에 초반에 3탄창으로는 매우 답답함을 느낄 것이고 그래서 탄환 용량 증가로 4탄창 정도는 되야 할만해집니다.
그리고 물몸이라 체력이 금방 날아가기 때문에 보호막이 필수이고 두 가지가 갖추어지면 로켓 연료 가젯을 습득해서 일반공격을 강화해줍니다.
저는 아직 쇼다운 솔로 모드만 주로 하는 브린이지만 사실 다른 모드를 해보지 않은 것은 아닌데 결국 쇼다운 솔로 모드가 가장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직은 무과금으로 쇼다운 솔로 모드만 해도 다양한 브롤러들을 선택할 수 있고 계속 등장하기에 재미있는 즐길거리가 풍성하다는 생각입니다.
일단은 저격수 브록을 통해서 할 수 있는 데까지 티어를 올려본 후 두번째 키워볼 브롤러에 대한 소개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