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을 써보자

요즘 급부상해서 떠오르는 게임이 있다. 바로 이번에 소개할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방치형 이긴 하지만, 직접 플레이해도 재밌고, 아기자기한 디자인들도 마음에 쏙 들었다. 물론 이런 종류들을 더 효율적이게 즐기기 위해서는 필요한 요소들이 있는데, 바로 쿠폰이 아닐까 한다.

물론 나는 그런 거 없어도 성장하는데 아무런 상관이 없다 하시는 귀차니즘 분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쓰고 나면 그 격차는 어마 무시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꼭 쓰시길 권장 드린다. 그럼 어떻게 쓸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렛츠 고!

어디서 쓸 수 있을까, 하나씩 따라 해봐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화면 왼쪽 아래편에 메뉴 버튼을 누르고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누르자. 들어가게 되면 여러 가지 내용들이 나오는데 다 넘기고, 밑 쪽으로 보면 입력을 할 수 있는 칸이 보인다. 거기에 들어가서 하나씩 작성해 주면 된다.

너무 쉬워서 대략 30초 안 걸리는 시간에 다 작성하시지 않을까 예상한다. 그럼 이제 무엇을 넣어야 할지 궁금해하실 텐데, 보시기 쉽게 표로 알려드리겠다. 3개 국어로 이루어져 있어서 잘 표기해서 작성하시길 바란다. 생각보다 보상이 괜찮아서 개인적으도 큰 도움이 됐다.

테일드

1위감사

welcomefox

thanksfox

mistplaytds

valentailday

有尾的惡魔殺手

藤藤玩手游

그럼 입력을 하면 보상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 정답은 바로 우편함이다. 고스란히 다 담겨 있으니 확인만 해서 획득하면 된다. 그리고 한문 표기는 어떻게 하실지 고민이 되실 텐데, 댓글로 적어둘 테니 모바일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길.

사실 이번 콘텐츠를 적기 위해서 쿠폰을 안 쓰고 플레이를 했었는데, 사용하고 나니 정말 캐릭터의 퀄리티가 달라졌다. 뭐랄까 성장 속도가 2배 이상은 빨라진 느낌이다. 여러분들도 꼭 쓰셔서 더 재밌게 즐겨보시길 추천한다. 괜히 아끼다가 손해 보시지 말고.

어떻게 써야 효율적일까, 무작정 다 쓰지 마

자. 그럼 반짝 부자가 되었는데, 어떻게 써야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코스튬 쪽으로 더 손을 들어주고 싶다. 물론 장비나 정령 뽑기도 있겠지만, 확률적으로 나오는 것들이라, 본인이 원하는 것들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기에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것들로 맞추는 것이 더 좋다.

장비 같은 경우에는 던전에서도 충분히 수급이 가능하기에 굳이 급하게 구할 이유도 없을뿐더러, 아까운 보석만 낭비할 수 있으니, 충분히 생각해 보고 지르시길 권장한다. 정령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니 진짜 얻고 싶으신 분 이외에는 최대한 선택은 미루도록 하자.

코스튬은 본인이 자주 쓰는 아이템 위주로 맞추시면 된다. 개인적으로는 칼, 활 쪽을 더 선호하는데, 외형적으로 굉장히 맘에 들기 때문. 특히 뼈로 만들어진 모습의 대검이 눈에 들어왔는데, 어검 개수 +1에 지속시간 증가까지 달려있어서 사냥에도 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자세히 살펴보면 할인 판매 서비스도 있는데, 몬스터를 잡거나, 숙련도, 아이템 획득 개수에 따라 최대 반값까지 세일을 해준다. 뭔가 할인마트에 온 기분이 잠깐 들었지만, 그렇게 쉽게 깎아주지는 않기에,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원하시는 아이템을 싼값에 가져가보자.

어떤 게임일까, 나름의 시스템이 존재해

도대체 그럼 어떤 게임이길래 이렇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일까. 답은 해보면 금방 알 수 있다. 간단하지만 그 속에 여러 가지 기능들이 녹아들어 있기 때문. 특히 방치형이지만 다양하게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많아서 자주 들여다봐야 하는 것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무기를 스왑하는 시스템이 굉장히 신기했다. 다른 방치형들 같은 경우에는 한 가지 장비로 계속 진행을 하는데,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같은 경우에는 총 4종류의 무기들을 변경하면서 사냥을 진행한다. 물론 바꾸는 것은 2가지지만,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유물과 특성 콘텐츠로 캐릭터를 더 강하게 해주는 것도 있고, 혹 재료들이 부족하다면 귀환을 통해 낮은 층으로 가는 대신 아이템들을 보충할 수도 있다. 정말 유저들이 원하는 니즈들을 잘 충족했기에 좋은 결과들을 얻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지금은 레벨이 낮지만, 넉넉잡아 3일 정도면 대부분의 기능들을 경험하지 않을까 예상한다. 현재까지 플레이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내가 일을 하고 있어도 알아서 성장한다는 점이었는데, 거기서 오는 만족감도 크기에 여러 성취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