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스칼렛 바이올렛 연동 방법 모으령 진화시키기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포켓몬고와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이 드디어 연동이 가능해졌다는 소식인데요.
연동이 가능해지면서 드디어 모으령 도보폼을 잡아 타부자고로 진화시킬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소중한 보물 상자를 사용하면 모으령 도보폼을 포켓몬고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과 포켓몬고를 연동한 후 포켓몬 고에서 엽서를 닌텐도 스위치로 보내면 소중한 보물 상자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연동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닌텐도 스위치 스칼렛 바이올렛 접속 후 포켓포털 -> 이상한소포 -> 포켓몬고와 연동 클릭하시면 포켓몬고 계정과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에서도 연동을 해주셔야 하는데 포켓몬고 설정 -> 디바이스/서비스 접속 -> 닌텐도 스위치로 연동하기 이후 기다리시면 닌텐도 스위치에서 포켓몬고 ID를 확인할 수 있는데 맞는지 확인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후 포켓몬고 엽서에 들어가셔서 아무 엽서나 클릭하시면 닌텐도 스위치에 보내기가 나타나고 엽서를 보낸 이후에는 포켓몬고에서 소중한 보물 상자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모으령 도보폼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포켓몬스탑 스칼렛, 바이올렛과의 연동 시작을 기념하여 24시간 동안 황금 포켓스톱이 등장하며 황금 포켓스탑에서는 황금 루어 모듈 없이도 자연적으로 등장하며 모으령의 코인을 모으실 수 있습니다.
황금 루어모듈은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으로 여러 장의 엽서를 보내면 획득이 가능하며 포켓스톱을 황금으로 바꿔주고 모으령의 코인을 모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주 드물게 모으령 도보폼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이미 황금 루어 모듈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모으령의 코인을 대신 수령하게 됩니다.
모으령 도보폼은 모으령의코인 999개를 주면 타부자고로 진화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모으령 도보폼을 파트너 포켓몬으로 함께 걸으면 사탕 대신 모으령의코인이 나온다고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으령 의상과 스티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