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 그랑사가 키 아트 이미지 모음

계를 수호하는 검과 방패들이여 고아한 뜻을 지닌 위대한 맹세로 이 세계의 평화를 지켜내기를... 그랑나이츠를 꿈꾸는 위대한 기사들이여 꺾이지 않을 용기와 굳센 신념으로 인류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를...

한 달 전쯤부터 시작한 그랑사가 모바일 + PC 둘 다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에요.

게임할 때 이미지를 중요시하는지라 그림체가 이쁘지 않으면 할 맛이 안 나는데 오랜만에 맘에 드는 게임을 만나서 꾸준히 플레이 중에 있습니다. 내일까지 하는 밸런타인 이벤트의 아티팩트 이미지에요. 뽑기로 소환해야 하는데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다이아몬드가 있으면 그랑웨폰에 몰빵 투자 중이어서 아쉽지만 포기했어요.

아쉬운 점은 전투력 올리는 게 조금 힘에 부치는 느낌이에요. 스토리 진행을 하려면 그에 맞는 전투력이 있어야 하는데 전투력이 낮으니까 투력 올릴 때까지 다른 것들 뺑이 쳐야 해서 조금 지루해지는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1주년 이벤트로 100회 소환 찬스가 있었는데 뽑기가 중독이에요. 초반엔 스토리 깨면서 소환할 수 있는 성목을 많이 획득할 수 있어서 뽑기를 자주 해서 재밌었는데 어느 정도 깨고 나니 재화 획득이 둔화돼서 업그레이를 못하니 전투력이 안 오르니 심심해요. 하루빨리 다른 이벤트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이벤트 나오기 전까지는 조금 지루해질 예정이에요. 의무적으로 일일 퀘스트들 돌리는 중이에요.

그래도 보스전이나 다른 플레이어들이랑 같이 해야 하는 퀘스트들은 레벨이 낮아도 기존 플레이어들이 알아서 깨주기 때문에 편하게 부담없이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림체 이쁜 게임 찾으신다면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근데 소환이벤트는 끝났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