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원신 편」】 Genshin 충격 요소, 반응 및 공명 가이드
판타지 오픈 월드 게임 Genshin Impact에서 Teyvat의 광대한 대륙은 "흐르고 수렴하는" 7가지 요소의 고향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여행자의 능력과 환경의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구성합니다. 그들의 현재 지위와 전투 기술에서 각각의 국가를 통치하는 방식을 가진 신들에 이르기까지.
불, 물, 바람, 번개, 자연, 서리, 땅 - 모든 Genshin Impact 요소가 몰입감 있고 신비로운 지식을 제공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선 여행자는 이러한 요소가 정확히 무엇이며 적을 물리치고 파티를 극대화하며 강력한 반응을 일으키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또는 단순히 횃불을 켜고 나뭇잎을 쓸어 넘깁니다.
이를 통해 Genshin Impact 요소, 요소 반응 및 요소 공명에 대한 편리한 가이드를 선별했습니다.
목차
일곱 가지 요소
파이로
하이드로
여기 우리가있다
전기
부드러운
극저온
지역
원소 반응
원소 공명
일곱 가지 요소
Teyvat에는 Pyro, Hydro, Anemo, Electro, Dendro, Cryo 및 Geo의 7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Genshin Impact 요소 각각에는 각각의 신 또는 Archon이 있으므로 관련 국가가 있습니다. 집정관 외에도 일부 개인은 비전이라는 특정 요소를 휘두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자와 집정관을 제외한 게임 내 플레이 가능한 모든 캐릭터는 비전 보유자입니다.
파이로
파이로( 불 )는 무라타 를 집정관으로 하는 원소로 전쟁 의 신으로 추앙받고 있다 . 파이로 집정관에 대해서는 그녀가 여성이며 나틀란 국가를 이끌고 있다는 점 외에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
전투 외에도 파이로는 조명 횃불 및 스토브와 같은 다양한 게임 내 기능에 사용됩니다. 이 요소는 해당 지역의 순한 냉기 메카닉으로 인해 Dragonspine 으로 여행할 때 가장 편리합니다 .
하이드로
Hydro ( water ) 는 Archon 이 현재 무명 의 정의의 신인 원소 입니다 . 그녀는 또한 여성이며 Fontaine 지역을 관장합니다 .
Hydro는 웅덩이를 밟거나, 수역에서 수영하거나, 비에 흠뻑 젖으면 캐릭터에 "젖은 상태"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4성 하이드로 촉매 사용자 바바라의 속성 스킬은 파티 캐릭터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다른 반응 요소와 결합하면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여기 우리가있다
Anemo( 바람 )은 Archon이 Barbatos 또는 자유 의 신인 요소입니다 . Anemo Archon은 별 5개 Anemo 활 사용자인 "음란한 음유시인" Venti 로 변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arbatos 또는 Venti는 Teyvat 의 첫 번째 잠금 해제 지역인 Mondstadt인 자신의 국가를 조용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Anemo는 여행자가 공감하고 휘두르는 첫 번째 요소이기도 합니다. 특히 몬드슈타트의 일부 퀘스트에서는 나뭇잎 더미를 쓸어 버리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파티에 Anemo 캐릭터가 있는 한 쉬운 작업입니다.
전기
Electro( 번개 )는 Archon이 Beelzebul 또는 Raiden Shogun 으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영원의 신인 요소입니다 . Electro Archon은 5성 Electro polearm 사용자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나즈마 시를 공개적으로 통치합니다 .
전투 밖에서 자신의 캐릭터에 전기 상태를 적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가능한 방법은 뇌우 동안 번개를 치는 것입니다. 또한 Kannazuka의 Inazuma에는 AoE Electro 손상을 일으킬 수있는 Thunder Sakura 나무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Dendro( 자연 )는 Archon이 Kusanali 또는 지혜 의 신인 요소입니다 . 그녀의 영역은 유명한 Sumeru Academiia가 있는 Sumeru 의 현재 잠겨 있는 지역입니다.
현재로서는 덴드로 비전이 빛나는 컷신에만 등장하는 바이주를 제외하고 게임 내 덴드로 캐릭터가 없습니다. Dendro는 또한 Dendro 슬라임 또는 사마쿨과의 전투 중에만 캐릭터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극저온
Cryo( 서리 )는 집정관이 Snezhnaya 국가를 관장 하는 Tsaritsa 인 요소입니다 . 그녀가 여성이며 충성스러운 외교관 그룹인 Fatui를 이끌고 있다는 것 외에는 Archon에 대해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Snezhnayan 캐릭터는 게임 내 주요 길항제 역할을 합니다.
얼음으로 둘러싸인 꽃인 안개꽃 화관과 함께 전투 밖에서도 극저온 상태로 캐릭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ryo의 영향을 받으면 전체 이동 및 공격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지역
Geo( 땅 )는 집정관이 Morax 또는 계약 의 신인 요소입니다 . 그는 은퇴할 때까지 Liyue 시를 통치했으며 플레이 가능한 5성 Geo 폴암 사용자 인 Zhongli 의 페르소나를 채택했습니다 . 그는 현재 Wangsheng Funeral Parlor의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Anemo와 마찬가지로 Geo 상태는 캐릭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Geo 슬라임 및 Geovishaps와 같은 게임 내 적만이 Geo 상태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원소 반응
원소 반응은 대상 적에게 여러 원소를 적용하는 효과입니다. 어떤 요소가 반응하느냐에 따라 피해(DMG)가 증가하고 적의 저항(RES)이 감소하며 캐릭터의 보호막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파티원과 적 모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환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녹다
파이로가 크라이오를 만나면 용융 반응이 일어납니다. 리버스 멜트의 경우, 먼저 적에게 파이로를 적용하고 Cryo가 반응을 트리거하면 50%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반면에 파이로가 트리거 요소인 경우 100%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원래의 용융 반응입니다.
Melt는 초당 피해량(DPS)이 Diluc 또는 Hu Tao와 같은 파이로 캐릭터인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이 반응은 당신의 피해를 크게 증폭시키며 일반적으로 파티의 피해 가능성을 보여주는 데 사용됩니다.
기화하다
파이로가 하이드로를 만나면 기화 반응이 일어납니다. Reverse Vaporize의 경우, 먼저 적에게 Hydro를 적용하고 Pyro가 반응을 촉발하면 50%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반면에 Hydro가 반응을 촉발하면 100%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원래 Vaporize입니다.
Melt와 마찬가지로 Vaporize는 DPS 잠재력을 극대화할 또 다른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반응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Tartaglia와 같은 Hydro 주요 DPS 또는 Mona와 같은 지원이 있는 경우 가장 잘 작동합니다.
겨울 왕국
Hydro가 Cryo를 만나면 Frozen 반응이 발생합니다. 반응 자체가 손상을 입히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는 적용 순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짧은 시간 동안 적을 얼리거나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또한 클레이모어, 플런지 및 지오 주입 공격을 포함한 강력한 공격으로 얼어붙은 적을 공격할 때 "Shatter"라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폭발은 또한 "산산조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Frozen은 전투 중 적을 거의 영구적으로 움직이지 않게 만들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그러나 이 반응은 Hypostases, Azhdaha, Dvalin, 심지어 Childe와 같은 보스에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캐릭터가 젖고 Cryo 공격을 받을 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초전도
Electro와 Cryo가 만나 초전도 반응이 일어납니다. 초전도체 생성을 위한 필수 신청 순서는 없습니다. 이 반응은 AoE Cryo DMG를 주고 12초 동안 적의 물리 RES를 40% 감소시킵니다.
이 반응은 5성 Cryo 클레이모어 사용자 Eula 및 4성 Electro 클레이모어 사용자 Razor와 같이 주요 DPS(초당 피해량)가 물리적 DMG를 전문으로 하는 팀에 이상적입니다 .
과부하
파이로가 일렉트로를 만나면 과부하 반응이 발생합니다. 이 반응은 파이로 피해를 입히는 광역 폭발을 일으킵니다. 그와 함께 적을 넉백시켜 순간적으로 공격을 취소할 수도 있다.
일렉트로와 파이로의 DPS를 함께 최대화하려는 플레이어에게는 과부하가 권장됩니다. 이것은 필드 밖에서도 지속적으로 일렉트로를 적용할 수 있는 Raiden Shogun 또는 Fischl과 지속적으로 Pyro DMG를 처리할 수 있는 Klee 또는 Yanfei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Electro와 Pyro와 동시에 접촉하는 것은 피하십시오.
전기 충전
Electro가 Hydro를 만나면 Electro-Charged 반응이 발생합니다. 속성의 적용 순서는 중요하지 않지만 적에게 먼저 하이드로 공격을 사용하거나 수역 근처로 유인하여 젖은 상태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기 주입 공격으로 그들 중 하나 이상을 공격하면 Electro-Charged는 지속적인 전기 피해를 입히고 전류를 통해 근처의 젖은 적에게 효과를 퍼뜨립니다.
이 독특한 반응은 Hydro로 일관된 Electro DMG를 처리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또한 적들 사이에서 전기 및 수력 상태를 유지하여 과부하 및 초전도와 같은 더 많은 반응을 허용합니다. 추가로, 물은 풀이 타는 것처럼 전기로 충전될 수도 있습니다.
소용돌이
Anemo가 Pyro, Cryo, Hydro 또는 Electro를 만나면 소용돌이 반응이 발생합니다. 이 반응은 접촉하는 아네모가 아닌 원소의 원소 피해를 주변 적에게 퍼뜨립니다. 소용돌이가 발생하려면 Anemo가 트리거 요소여야 합니다. 또한 Swirl DMG는 상대적으로 긴 지속 시간의 Anemo 스킬이 Pyro, Cryo, Hydro 또는 Electro를 흡수할 수 있는 원소 흡수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한 번에 두 개의 원소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Anemo와 흡수되지 않은 Anemo 원소입니다.
Swirl은 Venti, Sucrose 및 Kazuha와 같이 군중 제어를 위해 Anemo 캐릭터를 사용하는 팀에 특히 권장됩니다. 원소 흡수 메커니즘을 활용하면 작은 적을 순식간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결정화
Geo가 Pyro, Cryo, Hydro 또는 Electro를 만나면 결정화 반응이 발생합니다. 이 반응은 적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캐릭터가 임시 엘리멘탈 쉴드를 위해 얻을 수 있는 엘리멘탈 파편이나 수정을 생성합니다.
Crystallize는 Yun Jin 또는 Arataki Itto와 같은 파티에 Geo 캐릭터가 있지만 방패가 없는 경우 이상적입니다. 결정화에서 생성된 원소 조각은 Ningguang 지원에 좋은 4피스 고대 페트라 유물 세트를 사용하는 경우 35% 원소 DMG 보너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타고 있는
파이로가 덴드로를 만나면 불타는 반응이 일어납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Dendro 반응입니다. Dendro 개체에는 잔디, 관목, 건초 더미, 나무, 통, 심지어 캐릭터 자체가 포함됩니다. 이것이 캐릭터가 Dragonspine 에서와 같이 불이 붙은 모닥불과 횃불에 너무 가까이 다가갈 때 타는 이유 입니다. 파이로로 점화되면 버닝은 지속적인 파이로 DMG를 처리합니다.
이 반응은 초원에서 적과 싸워야 하기 때문에 유리하게 사용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렇다면 적과 함께 화상을 입고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불타는 풀은 적의 마지막 HP를 확실히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원소 공명
Elemental Resonances는 같은 파티에 존재하는 동일하거나 다른 요소의 시너지 효과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파티에 최소 2~4명의 캐릭터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열렬한 불꽃
공명 열렬한 불꽃 은 같은 파티에 두 명의 파이로 캐릭터 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 캐릭터에 대한 크라이오 효과의 지속시간이 40% 감소하고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파이로 캐릭터를 메인으로 하고 모든 파티원의 공격력을 버프하고 싶은 경우에 추천하는 공명입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효과가 어떤 조건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가장 유익한 공명 중 하나입니다.
진정수
위안의 물은 같은 파티에 하이드로 캐릭터가 2명 이상 있는 공명을 말합니다 . 이렇게 하면 캐릭터에 대한 파이로의 효과 지속 시간이 40% 감소하고 받는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Kokomi 나 Qiqi와 같은 파티에서 힐러를 운영하고 어려운 보스전에서 HP를 최대 수준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권장되는 공명 입니다.
거센 바람
격렬한 바람은 같은 파티에 두 명 이상의 아네모 캐릭터 가 있는 공명입니다. 스태미나 소모 15% 감소, 이동 속도 10% 증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5% 감소.
캐릭터가 더 빨리 움직이거나 더 오래 미끄러지기를 원하는 경우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Starsnatch Cliff에서 활공하여 Mondstadt의 Nameless Island에 도달 하려면 Outrider Amber와 함께 이 공명을 사용해야 합니다.
높은 전압
고전압은 같은 파티에 2명 이상의 일렉트로 캐릭터 가 있을 때 발생하는 공진입니다. 이것은 캐릭터에 대한 하이드로 효과의 지속 시간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또한 초전도, 과부하 및 전기 충전 반응은 100% 확률로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전기 원소 입자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일렉트로 캐릭터의 엘리멘탈 버스트를 스팸하고 싶거나, 버스트에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거나, 에너지 충전이 부족한 경우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부서지는 얼음
섀터링 아이스는 같은 파티에 크라이오 캐릭터가 2명 이상 존재하는 공명 현상을 말합니다 . 이것은 캐릭터에 대한 전기 효과의 지속 시간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또한 빙결 또는 냉동 상태의 적에 대한 치명타율이 15% 증가합니다.
이것은 좋은 CRIT 비율 하위 통계 또는 Circlet의 주요 통계를 구하는 데 운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여전히 치명타율이 부족한 경우 Aloy , Ganyu 및 Shenhe 와 같은 Cryo 캐릭터를 위한 4개 Blizzard Strayer Artifact 세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엔듀어링 록
공명 엔듀어링 락 은 같은 파티에 지오 캐릭터가 2명 이상 있을 때 발생합니다 . 쉴드 위력 15% 증가, 데미지 15% 증가, 피해를 입으면 15초 동안 적의 지오 저항이 2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방패로 보호된 캐릭터에게만 적용됩니다.
이것은 Zhongli 및 Noelle과 같은 방패를 자주 사용하거나 전투 중 결정화 반응을 극대화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
보호 캐노피
보호 캐노피는 같은 파티에 4개의 고유 요소 가 있을 때 발생하는 공명입니다 . 파티원의 원소 및 물리 RES가 15% 증가합니다.
4가지 다른 원소로 만들 수 있는 원소 반응을 최대화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공명입니다. 또한 저항 버프를 제공하여 캐릭터가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결론
어떤 Genshin Impact 요소, 요소 반응 및 요소 공명이 최고 또는 가장 압도적(OP)이라고 생각합니까? 이러한 공명과 반응으로 가장 좋아하는 조합과 손상 출력을 아래에 적어 두십시오! 이러한 Genshin Impact 요소에 대해 추가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Genshin Impact 요소, 반응 및 공명에 대한 이 가이드가 유용하고 Teyvat에서의 모험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