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마스터 총력전 지배의 탑 써머 홀리 데이 시즌패스 새롭게 열림!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오늘 주제는 리니지M 8월 2주차 업데이트입니다. 큰 키워드를 나열하면, 마스터 총력전 지배의 탑, 써머 홀리 데이 시즌패스, 버닝 기르타스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큼지막한 것들을 이야기하면서 자잘한 것들까지 같이 이야기를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마스터 총력전 1주차가 8월 11일 23시 30분 오픈을 앞두고 있어 참여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유저라면, 준비를 해두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던전 > 마스터 던전 탭에서 85레벨 이상 유저라면, 50만 아데나를 주고 입장을 할 수 있는데요. 1주차 무대는 지배의 탑이 되겠습니다.

지배의 탑의 보스 몬스터는 다들 알고 계시는 사신 그림 리퍼로 마스터 총력전에서는 보스를 처치 시 신화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상자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걸로 1주차 공략에 성공한 혈맹은 신화 방어구 제작 비법서를 얻어 신화 등급의 방어구 제작에 도전해볼 수 있을 텐데요.

1주차를 놓쳤더라도 아쉬워하지 안으셔도 됩니다. 8월 20일(일) 22시 2주차는 마족들의 땅이 무대가 되고, 8월 26일(토) 22시 30분 3주차는 에오딘 성채가 무대가 되어 여기서도 신화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100%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족들의 땅에는 야히와 발록 두 보스가 출현하는데, 야히를 잡아 야히의 심장을 얻으면, 신화 등급 방어구 또는 장신구를 만들 수 있으며, 발록을 잡아 발록의 심장을 얻으면 2티어 신화 등급 무기인 앨리스 한손검 또는 양손검을 만들 수 있습니다.

3주차 에오딘의 성채에서 에오딘을 처치하면, 에오딘의 혼을 얻게 되는데, 이 또한 신화 등급 제작 재료로 부츠와 각반을 만드는 데에 사용됩니다. 마스터 총력전은 모든 서버에서 진행되는 건 아닌데요. 기르타스, 진 기르타스, 그림리퍼, 발록 서버를 제외한 나머지 전체 서버 대상 이벤트입니다.

애초에 리니지M 막내 서버인 기르타스와 진 기르타스는 마스터 총력전 자체를 참여하기 어려운 서버인데요. 그래서 따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있죠. 8월 2일까지 월드 총력적: 잊혀진 섬이 끝나고, 현재는 월드 총력적: 에스카로스가 진행 중입니다.

월드 총력전도 나름 기르타스와 진 기르타스 서버 내 상위 컨텐츠로 마스터 총력전과 진행 방식은 흡사합니다. 등장한 보스를 처치하면, 일부 드롭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는데, 에스카로스 보스는 웨링, 듀페리온, 욥니르, 살라흐, 그라디움 5마리로 처치 시 전설급 보물 상자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르타스와 진 기르타스는 기존 500% 경험치 획득 버프에서 79레벨 이하는 획득 경험치 +750%, 80레벨 이상을 찍더라도 획득 경험치 +500%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폭풍 성장이 가능한데요. 여기다 기사단의 장비 4종 제작이 9월 6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들을 목표로 두고 시작과 원정대를 떠난 분들이 많을 거라고 봅니다. 다들 별 탈 없이 목표 달성을 하셨으면 합니다.

리니지M에 새로운 시즌패스가 판매 중입니다. 상점 > 이벤트에 보시면 써머 홀리 데이 시즌패스를 200만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14일 출석만으로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짧은 간격에 마지막 보상으로 시원한 변신/마법인형 상자를 받아 운이 좋다면 영웅 등급의 고대 펭귄 변신 또는 큰 발의 마요 마법인형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셔서 기회를 노려보세요.

둘 다 컬렉션용으로 괜찮은데, 고대 펭귄이 PVP 대미지와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원거리 회피력, 스턴 내성 등 알찬 능력치와 연관되어 있어 저도 이번 기회에 떴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다가오는 8월 15일 리니지M 광복절 이벤트가 예고되어 있는데요. 이벤트 당일 오전 10시에 접속하면, 우편함으로 보유하는 것만으로 공격 속도, 시전 속도, 이동 속도 각 +2% 올려주는 태극기 아이템과 속죄의 성서 1개, 구호 증서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유저들에게는 친숙한 이벤트이니 놓치지 마세요.

편의성 시스템 하나가 추가됐는데요. PVP 시 물약 자동 사용 조건 100% 기능입니다. 왼쪽 위에 물약을 누르면, 체력이 몇 퍼센트일 때 물약을 먹을지 정할 수 있었습니다. PVE에선 말이죠. 그런데 그 밑에 새롭게 추가된 PVP 시에는 물약 사용 조건을 100% 기능을 켜두면, 사냥 중 갑작스럽게 벌어진 PVP에서 물약 사용을 따로 조절하지 않아도 100%까지 먹게 할 수 있으니 쟁이 활발한 서버에는 매우 유용한 시스템이라고 봅니다.

오늘도 모바일게임추천 드리는 리니지M 8월 2주차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자추에도 흥미로운 업데이트, 이벤트가 있으면, 지금처럼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