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편의성 대폭 개선, 혈맹 소나무 막대 챙겨

리니지M에 이번 주의 업데이트로 상당한 양의 편의성 개선이 진행되었습니다.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달까요. 얼마 전의 스탠바이M 방송에서 유저들과 이야기한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이 소식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하니 이번 주에 찾아온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다면 귀 기울여봅시다.

드디어 드래곤의 진주의 창고 보관이 가능해졌더라고요. 또한 모든 시간과 만능 충전석류 아이템 소지 무게가 0으로 변경돼 무게 부담이 줄어들어 기존보다 더 편안히 드래곤의 진주를 옮기고 충전석을 사용 가능하게 되었다 생각하면 됩니다.

이외에도 여러 편의성 개선이 진행되었는데요. 설정에서 소환수 간소화 출력 기능 설정을 통해 소환수가 출력되는 크기를 조절 가능하게 되었으며 경험치 복구 시 재화를 지불해 HP/MP를 즉시 회복할 수 있는 신녀의 축복도 추가되었습니다.

심지어 매주 수요일마다 1회씩 서버에서 신녀의 축복 사용 횟수를 집계해 상위 3명의 유저에게는 신규 칭호 축복의 기사가 부여될 예정이라 해요. 이 칭호는 PVP 대미지 리덕션 무시 +1의 옵션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법인형, 성물 수집 콘텐츠의 일괄 재시작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기본보다 더 편하게 탐험을 보내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생각하시면 되겠죠. 사망 및 완료 상태의 스팟 및 제단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제 더 쉽게 탐험을 이용해 봅시다.

이제 패치 노트에서 종종 개발자의 서신을 볼 수 있을 예정이라는 소식까지 공개되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 패치 노트에서 첫 서신을 볼 수 있으니 직접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뒤에 이 리니지M 개발자의 서신을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통이 계속해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모바일게임추천으로 계속 손에 꼽힐 것 같으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거라 생각되네요.

혈맹 소나무 막대 이벤트도 시작되었으니 주목하시길 바랄게요. 2월 28일까지 매일 혈맹 기부 1회만 해도 맹세의 보상 상자를 1개 받을 수 있으며 이 상자를 오픈하면 확정으로 명예 코인을, 확률에 따라 추가로 붉은빛/푸른빛/일반 소나무 막대가 제공된다 하니 행운을 기대해 보도록 하자고요. 내가 아니어도 혈맹원이 막대를 획득한다면 함께 즐길 수 있을 테니 기대해 봐도 좋지 않을까요?

붉은빛, 푸른빛, 일반 소나무 막대는 각각 상단 이미지 내 보스들을 소환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함께 혈맹 기부 보상 강화 이벤트도 시작되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기부 시 경험치, 명예 코인, 기사단의 증표를 2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꾸준하게 혈맹 일반 기부에 참여하셔서 놓치지 말고 이 2배 보상을 꼭 챙겨주시는 게 좋겠죠.

이전의 이벤트들도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몬스터 도감도 2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최대한 3단계까지 필드, 던전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해 능력치와 보상들을 챙기며 얼마 남지 않은 몬스터 도감을 효율적으로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TJ 쿠폰을 5장 제공하는 35일 출석도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보상과 종합 미스터리 카드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시즌패스 즐거운 설날도 상점 내에서 200만 아데나에 판매되고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챙겨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보자고요.

종합 미스터리 카드 선택 상자는 변신, 마법인형, 성물 중 하나를 골라 희귀 합성을 통해 영웅 카드 획득에 도전 가능한 카드 상자라고 보면 됩니다. 못해도 희귀, 잘하면 영웅까지 획득할 수 있는 상자인 만큼 200만 아데나로 꼭 챙기도록 합시다.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오랜 시간 손에 꼽히는 이유가 있으니 대폭 편의성이 개선된 건 물론, 혈맹원들과 즐기기 좋은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는 지금 리니지M에 합류하셔서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를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