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상향 종목 (원텍, 덴티움, 크래프톤, 현대백화점, GS리테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안녕하세요 Dermis 입니다.

최근 증권가에서 목표가 상향 종목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합니다.

주가 상향 종목

원텍 (올리지오)

원텍 주가

최근 원텍은 상당히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미 가진자들의 영역이라는 일부 의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재무재표을 기반으로 주가는 상승을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조은애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예상보다 빠른 올리지오(피부 미용 의료 기기) 매출 증가 속도를 반영한 실적 상향과 미용기기 업종의 멀티플(수익성 대비 기업가치) 상승을 반영했다”며 “올리지오의 국내 매출 증가가 현재 이익 증가의 가장 큰 이유라면 중장기적으로는 대만, 미국 등으로 올리지오의 수출이 본격화하면서 추가 외형 및 이익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덴티움

덴티움 주가

덴티움(145720)의 목표주가도 크게 올랐다. 대신증권은 목표가를 15만 원에서 18만 원으로 20% 상향했다. 한송협 대신증권 연구원은 “2분기 이후 이연 수요가 추가되며 현재 이익률이 유지된다면, 매 분기 최고 실적 경신 가능하다고 판단한다”며 “만약 1분기 실적 부진으로 주가가 하락한다면 오히려 매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크래프톤

크래프톤 주가

2022년 7월 인도 앱 마켓에서 차단된 크래프톤의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BGMI) 서비스가 이달 중 재개된다.

19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BGMI는 전날 인도 당국에 의해 차단 해제를 승인받아 곧 현지 앱 마켓에 재출시될 예정이다.

BGMI는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인도 이용자를 위해 2021년 7월 재구성해 출시한 게임이다. 이후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억 명을 돌파하고 현지 앱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

그러나 BGMI는 지난해 7월 인도 앱 마켓에서 차단됐다.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크래프톤과 중국 텐센트가 BGMI의 원판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공동 개발한 사실이 당시 인도와 중국 간 국경 분쟁 상황에서 문제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글.Dermis

#덴티움 #원텍 #주가상승종목 #GS리테일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