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감로꽃바다 역사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선악의 크바레나 임무의 배경이 되는 원신 감로꽃바다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로꽃바다 일대에 어머니 나무와 페리는 어떻게 생겨났는지, 그리고 데인슬레이프와 아카데미아의 방계학파는 원신 감로꽃바다에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니 나무와 페리의 탄생
전대 풀의 신 룩카데바타의 성체 모습
적왕 아흐무르가 불러온 금단의 지식을 정화를 마친 룩카데바타는 또다시 수메르가 금단의 지식에 오염될 것을 대비하여 크바레나에 새 형태의 신성한 생명체를 만들어 시무르그를 탄생시켰고, 시무르그에게 티바트와 심연에 대한 경계를 지키는 직책을 맡겼습니다. 룩카데바타는 지혜의 신인 만큼 수메르 일대에서 한 일들이 많은 것 같네요.
감로빛 꽃바다의 지하에 켄리아의 시설들이 설치되어있었는데 500년 전에 켄리아의 대재앙이 터지면서 켄리아의 연금술사 라인도티르가 창조한 마물들이 나타나게 되고 마물들은 투나기 흑연이라는 거대한 균열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전대 물의 신이 막으려고 했으나 완전히 막아내지 못하고 생을 마쳤습니다. 룩카데바타는 물의 신의 죽은 육신을 이용하여 씨앗의 어머니 나무를 피워냈습니다.
씨앗의 어머니 나무는 불타는 기상 현상을 차단하는 효과를 보였고 나무 주위로 태초의 물인 감로수를 만들어 냅니다. 시무르그는 감로수를 마셨고 그의 몸은 터지더니 무수히 많은 크바레나로 변하여 흩뿌려졌습니다. 크바레나 중에서 지성이 있는 일부는 전설임무 선악의 크바레나에서 만날 수 있는 페리로 탄생하였습니다. 페리들은 시무르그의 얼이 담겨 심연을 정화하는 힘을 지녔습니다.
불타는 기상 발생과 정화
최초의 페리인 주르반은 태어나자마자 마물 데바와 싸우고 있었습니다. 당시 심연행자는 수메르의 숲에서 아란나라와 함께 켄리아 대재앙에 맞서고 있어고 데인슬레이프가 사막 일대를 지키다가 주르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데인슬레이프는 주르반과 계약의 맺고 페리와 계약한 인간인 최초의 식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이후 사막 동쪽에서 한 무리의 학자들을 데리고 다니는 외팔의 현자를 만납니다. 외팔의 현자 역시 흑연의 재앙을 없애기 위해 이곳으로 온 것이었고, 외팔의 현자와 데인슬레이프 그리고 주르반 셋이서 다흐리의 유적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유적에서 흑연을 지나 어머니 나무로 가는 방법인 고행의식(친바트)에 대해 알아내었습니다.
알아낸 고행의식을 통해 데인슬레이프와 주르반은 씨앗의 어머니 나무로 들어가서 투나기 흑연을 정화하였습니다. 이후 데인슬레이프는 심연행자와 함께 여행길을 떠났고 학자들은 꽃바다로 살며 나가르주나단이라는 학파를 개설하였습니다. 이것이 수메르 아카데미아에서 사라진 계파 중에 방계학파로 발전하였으며, 아카데미아에서 학파가 퇴출된 현재는 회의론단이라 불립니다. 나세주나는 선악의 크바레나 퀘스트 도중에 심연교단과 손잡고 여행자를 배신하면서 퀘스트가 많이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기까지 원신 감로꽃바다 역사였으며, 우리가 수행하는 임무인 선악의 크바레나의 배경은 500년 후에 불타는 기상이 또다시 발생하였으나 우리의 주인공 여행자가 페리 소루쉬와 함께 투나기 흑연을 정화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500년 전의 데인슬레이프가 그랬던 것처럼 페리의 영광스런 히어로가 되는 셈입니다. 임무가 어렵지만 자부심을 가지면서 임하면 훨씬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