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플레이 No.430 - 폰타인 평판 9레벨 달성 및 보상 수령
올해 안으로 폰타인 평판 레벨 10을 달성시키고 날개를 따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제 보니 그 목표에 거의 다가온 것 같습니다. 사실상 평판 레벨을 올리면서 그다지 쓸만한 건 얻은 기억이 거의 없는데, 그나마 10레벨 달성 보상이 제일 가치있는 물건이 될 듯 하네요.
지난번에 쓰고 남은 30레진은 이 죠스 양반을 잡는데 쓰도록 해야겠네요. 2페이즈의 심연 아재가 사실 본체지만, 1페이즈때도 은근히 패턴이 빡셉니다.
진짜 종결급 딜러를 가진 사람들은 진즉에 2페이즈 들어가기 전에 이 단계에서 원턴킬을 해버린다고 들었는데, 사실 현실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한 소리죠.
지금 당장은 정직하게 이 심연 아재랑 1:1로 맞짱을 까는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패턴이 매우 자비가 없고 데미지가 상상 이상으로 강력하죠.
거기다 폰타인산 캐릭터가 없어서 그런지 이 환영 패턴은 그냥 맞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럴 때마다 저 아까운 회복 아이템이 탈탈 털리고 있죠.
2페이즈가 끝나자마자 바로 3페이즈 들어가기 전에 후딱 잡아줍시다. 저러다가 또 심연 아재랑 맞짱을 떠야 할수도 있는데, 그러기 전에 피를 까는 게 인지상정입니다.
그 다음은 바로 이 신문사에 가서 입을 터는 거죠. 그간 테마 임무 때문에 거의 신문사에 못 가다시피 했는데, 이번에는 정식으로 다시 방문을 했습니다.
Aㅏ... 역시나 현상 토벌과 주민 의뢰가 하나도 안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월드 탐사와 폰타인 임무는 일부 클리어가 되어있군요.
현상 토벌은 300점의 평판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운이 좋다면 9레벨을 바로 찍을 수 있겠군요. 이게 다 월드 탐사 20% 덕분입니다.
누각 비경도 꾸준히 돌고 있는데, 맛 없는 성유물을 먹고 말았네요. 주옵은 그럭저럭 쓸 수 있을지도 모르나, 부옵션 4줄이 죄다 망해버려서 Fail입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폰타인 평판 레벨이 9까지 올랐습니다. 사실 보상으로 받는 건 쓸데 없는 잡템 하나가 전부이기 때문에 그저 레벨을 올리는 것에만 집중을 합시다.
날개를 얻기까지 약 2주가 걸리겠군요. 올해 안으로 얻는 거는 거의 확정이 된 듯합니다. 그간 먹었던 보상 템들은 하나같이 성능이 구렸지만, 날개만큼은 성능이 좋기를 바라봅시다.
저 NPC양반도 테마 임무 이후에 다시 복직했고, 우린 폰타인 평판 9레벨을 달성했으니... 앞으로 또 10레벨을 향해서 적절히 달려가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