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대짱이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 시간에 포켓몬고 대짱이 스킬과 약점 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스타팅 포켓몬인 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대짱이의 존재를 알고 있을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그 과정에서 어떻게 하면 더 정성스럽고 강하게 키울 수 있을지도 하나의 숙제 즉, 관건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천천히 읽어보고 좋은 결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물짱이 > 늪짱이 > 대짱이
진화 방식은 물짱이로 시작해서 늪짱이 끝으로 대짱이로 최종진화를 하게됩니다. 이 과정에서 상당히 위력이 강한 포켓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사탕을 모으는 게 참 쉽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호숫가 근처에서 종종 만나볼 수 있는 포켓몬이라 생각된 만큼, 얻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스테이지 근처로 가서 한 번 돌아다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짱이 같은 경우는 늪물고기포켓몬입니다. 머리의 지느러미가 민감한 레이더 역할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눈에 띄지 않아도 주변의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당히 유용한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는거죠. 타입은 물로 몸무게는 7.6kg 물은 0.4m 입니다.
마음으로는 늪짱이입니다. 동일하게 늪물고기포켓몬이라는 컨셉은 그대로 가져가는데요. 지상에서도 생활할 수 있다는 게 다른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몸무게는 28.0kg 키는 0.7m 입니다. 진화를 하게 되면서 물타입만 있었던 포켓몬이 땅까지 보유하게 되면서 물과 땅 타입의 포켓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짱이입니다. 무게가 1톤 이상인 바위 덩어리를 가볍게 들 수 있는 파워를 지녔다고 합니다. 그래서 탁해진 물속도 들여다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81.9kg 키는 1.5m 입니다. 개인적으로 대짱이 만큼, 유용한 포켓몬은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대짱이를 육성하고 있지만, 물짱이의 사탕을 모으는 부분에 있어 조금은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키워두면 확실히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CP가 워낙 낮다보니 나중에 반짝반짝으로 만들기 위해 대기중에 있답니다. 아무래도 별의 모래가 조금이라도 적게 들어야 성장시키는 부분에 있어 부담감이 줄어든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포켓몬고 대짱이 약점 같은 경우에는 풀타입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풀타입 포켓몬을 만나시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포켓몬고 대짱이 스킬 같은 경우에는 저는 탁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스킬을 활용하여 적의 실드 혹은 스킬을 통해 전투에서 우위를 잡기 위해 선택했는데요. 기본적으로 포켓몬 능력 자체가 낮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이런 선택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 선택이 정답이라고 이야기 할 수는 없다는 건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파도타기 혹은 물대포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내가 사용하는 기술이 짱이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분들이 있는 만큼 정답은 없습니다. 왜냐면, 상황에 따라 필요한 스킬이 다르니까요. 그래서 다들 해방을 하나봅니다 ㅎㅎ! 이렇게 포켓몬고 대짱이 스킬 과 약점까지 알아봤는데요. 보다 유용한 육성의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