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포켓몬고 콜라보 체험존에서 피카츄와 만나다
삼성전자가 포켓몬과 협업을 통해 갤럭시S24 시리즈의 성능을 특별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16일에 삼성 강남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피카츄를 비롯 인기 게임인 포켓몬고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포켓몬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서 갤럭시S24 시리즈의 강력한 게임 성능과 AI, 카메라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갤럭시S24 포켓몬고 콜라보 체험존
갤럭시 S24 시리즈로 포켓몬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튜디오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의 포켓몬고 게임 내 체육관에서 레이드 배틀이 진행되며, 방문객은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한 팀으로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으며, 인기 게임 유튜버와의 게임 배틀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워낙 인기 IP이기도 한 포켓몬과의 콜라보 체험존인 만큼 볼거리나 즐길거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사실 게임 성능을 논하기에는 워낙 캐쥬얼한 게임이기도 하기에 갤럭시S24의 성능을 부각 시키는 용도로는 다소 어울리지는 게임인 것도 사실이네요.
물론 게임 성능보다 캐릭터로 꾸며놓은 다양한 공간에서 사진도 촬영하고 갤럭시AI를 활용한 편집 기능을 체험해 보는 등 카메라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인 것도 사실이네요. 실제 사이즈 수준의 피카츄 캐릭터도 직접 만나볼 수 있고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는 점이 꽤 매력적이기도 하네요.
게다가 잠만보 등 어두운 숲에서 잠자고 있는 포켓몬과의 사진 촬영을 통해서 갤럭시S24 시리즈의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놓기도 했습니다.
게임을 즐기다가 모르는 포켓몬이 등장하였을 때, 갤럭시S24 시리즈의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하여 포켓몬의 이름과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도 갤럭시AI의 편리한 장점이기도 하죠.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 Game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켓몬 스티커와 키링,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포켓몬빵에 들어있는 스티커씰 하나가 몇만원까지도 거래되었을만큼 인기가 많았던 포켓몬 캐릭터인 만큼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Game에서 제공되는 인기 캐릭터 굿즈는 꽤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어린아이부터 추억을 가지고 있는 30~40대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포켓몬 캐릭터와의 재미있는 콜라보 체험존 소식, 일부로 찾아가지는 않더라도 지나는 길에 한 번쯤 들려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이네요. 그럼 갤럭시S24 포켓몬고 콜라보 체험존에서 피카츄와 만나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