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후속작, 프로젝트 스타 어떤 게임일까?

안녕하세요 겜플리 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스튜디오비사이드 프로젝트 스타 관련 내용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재밌게 확인해주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

글로벌 원년 하프 애니버서리 공식 방송

그리핀 라이더 크리스티나 브레히트

카운터사이드 글로벌 원년 하프 애니버서리 공식 방송에서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고 방송 중에 신규 각성 캐릭터 그리핀 라이더 크리스와 신규 캐릭터 플라가 추가, 신규 서브 스트림 굿바이 타나베린파워 인플레에 밀린 기존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한 성장 시스템 얼터니움 리액터 등 일부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프로젝트 스타

2D 애니메이션으로 소개한 첫 티저와 달리 최근 공개된 PV 영상에서는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3D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스킬 모션을 통해 타격감이 훌륭함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턴제 RPG 처럼 서로 마주보면서 스킬 사용하는 전투 방식을 봤을때, 붕괴 스타레일과 비슷한 느낌을 상당히 받았고 턴제 수집형 RPG가 모바일게임 대세다보니 수집형 턴제 RPG로 나올 확률이 매우 높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계관

어반 판타지 세계관이었던 전작 카운터사이드와 달리 이번 작품은 판타지풍의 도시에서 별의 기억을 찾는 성운 관측 기관 NOA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첫 티어 영상에 이어 이번 영상에서도 카운터사이드와의 연결고리가 일부 드러나면서 카운터사이드 주인공 유미나의 무기인 울프스베인과 비슷한 디자엔에 Administration 문구까지 적힌 무기가 이번에도 재차 등장한 가운데, 각성 힐데의 출격 장면을 연상케하는 연출과 함께 힐데의 주무기인 레긴과 파프닐이 언급됐습니다.

이와 함께 전설적인 그녀가 귀환한다라는 문구로 영상에 등장한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생각보다 관심이 집중되는 초기대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