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8월 22일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 이 게임은 확률형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영웅 하이로드 루디 업데이트
신규 영웅 마법학회 엘가 업데이트
신규 영웅 알시온 업데이트
신규 영웅 트루드 업데이트
신규 코스튬 추가
안녕하세요 기사단장님들!
이번 한 주도 잘 지내고 계시나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오늘도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온
마블챌린저 21기 이채연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정말 많은 영웅들이
기사단장님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궁금하신 기사단장님들을 위해
8월 22일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새로운 영웅들이
기사단장님들을 기다리고 있다는데요!
그럼 바로 업데이트 소식
알아보도록 할까요?
GO GO ~!!!
신규 영웅 추가
8월 22일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는
여섯 영웅 '하이로드 루디',
'마법학회 엘가', '알시온', '트루드'
'메이드 폰포', '레이첼 아리'
새로 추가되었는데요.
각자의 능력치를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 하이로드 루디 ]
[하이로드] 하이로드 루디
소속
세븐나이츠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5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5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자신의 생명력을 15% 회복하고 2초 동안 여명의 순례자 버프를 획득합니다.
(여명의 순례자: 최종 공격력 30% 증가,
최종 치명타 피해 24% 증가,
최종 약점 공격 피해 24% 증가)
액티브 스킬
(신념의 수성)
자신에게 10초 동안 성화의 보호 버프를 부여하고,
아군에게 10초 동안 신념의 수성 버프를 부여합니다.
(성화의 보호: 받는 피해 10회 무효화, 치명타 확률 저항 24% 증가,
경감 확률 24% 증가. 해당 효과는 이로운 효과 제거로 제거할 수 없습니다.
(신념의 수성: 치명타 공격의 공격력 계수가 1.3배로 증가, 받는 피해 30% 감소.
해당 효과는 이로운 효과 제거로 제거할 수 없습니다.)
'하이로드 루디'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공격력 증가, 치명타 피해 증가,
약점 공격 피해 증가, 치명타 확률 저항 증가...
버프가 이렇게나 많다니!
'하이로드 루디'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선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마법학회 엘가 ]
[레전드] 마법학회 엘가
소속
마법학회
전투 타입
원거리형
공격 스타일
[방어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45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45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셀럽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2초 동안 풍화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셀럽: 치명타 확률 24% 증가, 약점 공격 확률 24% 증가,
추가 피해 확률 24% 증가)
(풍화: 1초마다 공격력의 20% 피해)
액티브 스킬
(다중 집 낙하!!!)
아군에게 10초 동안 운명의 계시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의 주변 4m 범위에 공격력의 30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풍비박산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1.5초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운명의 계시: 최종 명중 24% 증가)
(풍비박산: 받는 피해량 30% 증가)
(기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마법학회 엘가'도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즐겨오신 분들께는 익숙한
'마법학회 엘가'가
신규 영웅으로 나오다니..!
'마법학회 엘가'가
게임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기대됩니다!
[ 알시온 ]
[레전드] 알시온
소속
불명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75%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6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시, 2초 동안 전란을 잠재운 검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이 악몽 키워드를 보유한 경우 2초 동안 용사의 기개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전란을 잠재운 검: 최종 공격력 30% 증가)
(용사의 기개: 최종 방어력 30% 감소)
액티브 스킬
(제국에 영광 있으리!)
자신에게 10초 동안 승리의 상징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입힙니다.
알시온을 팀에 편성하면 아군에게 제국의 용사 버프를 부여합니다.
(승리의 상징: 치명타 확률 24% 증가, 최종 명중 60% 증가)
(제국의 용사: 악몽에 등장하는 보스를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알시온'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강력한 공격과
치명타 확률 증가, 명중 버프 등을 가진
'알시온'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선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트루드 ]
[레전드] 트루드
소속
천상의 수호자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시,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2초 감소시키고 아군에게 2초 동안
싸움이 제일 좋아! 버프를 부여합니다.
(싸움이 제일 좋아!: 광란에 걸린 대상을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액티브 스킬
(놀아 볼까!)
자신에게 10초 동안 전투의 희열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에게 공격력의 15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광란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대상에게 걸려있는 출혈, 화상, 풍화 디버프의 가짓수마다
스킬 피해량이 30%씩 곱연산으로 증가합니다.
(최대 3중첩. 같은 취급을 하는 디버프는 1가지로 계산)
(전투의 희열: 최종 공격력 30% 증가, 치명타 확률 24% 증가,
약점 공격 확률 24% 증가.
해당 효과는 이로운 효과 제거로 제거할 수 없습니다.)
(광란: 광란의 영향을 받는 상태
쉽게 망지지진 말라고~ 그럼 기대한다!)
'트루드'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트루드' 역시 강력한 공격과
다양한 버프 등을 가졌는데요!
'트루드'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선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메이드 폰포 ]
[엑스트라] 메이드 폰포
소속
숲의 수호자
전투 타입
원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 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22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액티브 스킬
(화끈한 케이크)
대상의 주변 3m 범위에 공격력의 6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10초 동안 공격력 증가 Lv.3,
공격속도 증가 Lv.3 버프를 부여합니다.
(공격력 증가 Lv.3: 최종 공격력 15% 증가)
(공격속도 증가 Lv.3: 공격속도 12% 증가)
'메이드 폰포'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트루드'는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증가하는 버프를
갖고 있습니다!
[ 레이첼 아리 ]
[엑스트라] 레이첼 아리
소속
신비의 숲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액티브 스킬
(불…새?)
자신의 전방 폭 4m 길이 4m 범위에 공격력의 6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10초 동안 약점 공격 확률 증가 Lv.3,
약점 공격 피해 증가 Lv.3 버프를 부여합니다.
(약점 공격 확률 증가 Lv.3: 약점 공격 확률 12% 증가
(약점 공격 피해 증가 Lv.3: 최종 약점 공격 피해 12% 증가)
'레이첼 아리'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레이첼 아리'는 약점 공격 확률과
약점 공격 피해 증가 버프를
갖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영웅들의 코스튬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구경해 볼까요?
하이로드 루디 - 기적의 맹세
'하이로드 루디'의
'기적의 맹세' 코스튬입니다!
마법학회 엘가 - 확신의 센터상
'마법학회 엘가'의
'확신의 센터상' 코스튬입니다!
마법학회 엘가 - 궁극의 덕후몰이상
'마법학회 엘가'의
'궁극의 덕후몰이상' 코스튬입니다!
트루드 - 록스타
'트루드'의
'록스타' 코스튬입니다!
신규 콘텐츠 추가
8월 22일 업데이트
다음은 새로운 콘텐츠에
관한 소식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규 스테이지 / 가이드 퀘스트 추가]
[가이드 - 12,412]까지 가이드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신규 영지 [마법학회 정원]이 추가되며,
관련 정수 연구 항목이 추가됩니다.
서재에 [마법학회 정원] 항목이 추가됩니다.
신규 스테이지 [20,801 ~ 21,600]가 추가됩니다.
[하이로드 등급 추가]
[레전드] 등급의 상위 등급인 [하이로드] 등급이 추가됩니다.
팀 편성 시 [하이로드] 등급의 영웅은
팀당 1명의 영웅만 편성 가능합니다.
[하이로드] 등급의 영웅은 [운명의 굴레]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재화 ‘여명의 파편’으로
[운명의 굴레]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운명의 굴레]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하이로드] 등급의 영웅 카드는
구매 횟수에 따라 필요한 상점 재화가 증가합니다.
[하이로드] 등급의 영웅은 ‘엘릭서’나 영웅 카드를
이용한 [능력치 보너스] 강화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권능 시스템 추가]
[하이로드] 등급의 영웅은 팀에 편성된 영웅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권능]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권능]은 등급 / 능력치 증가 효과 / 효과 대상
세 가지가 조합하여 이루어져 있습니다.
‘권능의 증표’를 소모하여 [하이로드] 등급 영웅에게
무작위 [권능] 효과를 최대 1개까지 부여할 수 있습니다.
[권능]은 노멀 / 레어 / 에픽 / 유니크 / 레전드 총 5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급이 높을수록 높은 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능] 부여 시 현재 부여된 [권능]과
추가로 새롭게 부여된 [권능] 중 선택하여 교체할 수 있습니다.
[명성 시스템 추가]
[명성] 시스템은 [운명의 굴레]에서 획득한
‘명예의 조각’을 소모하여 모든 영웅들에게 적용되는
다양한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성장 요소입니다.
하나의 명성 단계의 능력치를 모두 활성화하면
다음 단계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활성화할 수 있는 [명성]의 최대 단계는 [하이로드] 등급 영웅들의
승급 수 합에 따라 상승합니다.
[운명의 굴레 콘텐츠 추가]
[하이로드] 등급의 영웅 획득 및 성장을 위한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해당 콘텐츠는 스테이지 [2,401] 진입 시 활성화됩니다.
시즌에 선정된 영웅을 주어진 미니맵 내에서
‘운명 카드’를 소모하여 공개된 눈금(1~4)의 카드를 선택하여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도착한 지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가 발생되며
이벤트를 통해 [운명의 굴레] 전용 능력치를
상승시키거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운명 카드’는 매일 09:00(UTC+9)에 최대치로 충전됩니다.
점령 지역에 도착시 지역을 점령하여 재화를 생산하고,
점령된 지역에 다시 도착 시 생산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전투 지역은 도착 또는 지나칠 때 마다
멈추어 보스와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보스 처치 시 [운명의 굴레] 전용 레벨이 레벨업하고
‘권능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전투 시 최대 15인의 편성을 통해 전투가 진행되며
제한 시간 내 보스를 처치하면 승리,
전멸 또는 제한 시간 초과 시 패배하게 됩니다.
보스 전투는 [영향력]을 제외한 성장 콘텐츠들의 능력치와
[운명의 굴레] 전용 능력치가 가산되어 전투가 진행됩니다.
[운명의 굴레] 전용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보스가 강력해지며
각 지역에서 생산되는 재화의 기본 생산량도 증가됩니다.
시작 지역을 통과할 경우, 점령한 각 지역의 자원 현황 게이지가 +1씩 증가합니다.
(자원 현황 게이지 최대치: 5)
해당 콘텐츠는 시즌제로 지정된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시즌 종료 시 진행도, 전용 레벨, 전용 능력치 레벨,
‘운명의 굴레 상점 재화’ 보유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운명의 굴레] 콘텐츠를 진행하며 재화를 획득하고
획득한 재화를 통해 [하이로드] 등급 영웅,
‘권능의 증표’ 및 ‘명예의 조각’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유대]를 통해 [하이로드] 등급 영웅과 연관이 있는
[레전드] 등급의 영웅 승급 수에 따라
[운명의 굴레] 상점 재화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깊은 밤의 악몽 콘텐츠 추가]
[악몽] 30단계 클리어 시 오픈되는
[깊은 밤의 악몽]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해당 콘텐츠는 영웅들을 3개의 팀으로 편성하여
모든 편성이 보스를 처치할 시 클리어됩니다.
[악몽]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물약 및 요리 사용이 불가하며
‘악몽의 조각’ 레벨에 따른 능력치와
[영향력]의 능력치가 전투 시 적용됩니다.
최대 스테이지가 확장될 경우,
최대 스테이지 진입 전까지 [악몽] 스테이지 및 [깊은 밤의 악몽] 콘텐츠 이용이 불가하며
도전 단계 및 ‘악몽의 조각’ 레벨은 초기화됩니다.
[깊은 밤의 악몽] 특정 단계 돌파 시 전용 테두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기화 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장신구 최대 레벨 확장 및 공명 시스템 추가]
[장신구]의 최대 레벨이 7레벨로 확장됩니다.
영웅이 소유한 모든 [장신구] 중
가장 낮은 레벨의 [장신구]에 따라 활성화되는
[공명]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모든 [장신구]의 레벨이 N일 경우,
N에 해당하는 능력치를 부여하며 한 개의 [장신구]만 레벨이 1일 경우,
1레벨에 해당하는 [공명] 효과를 부여합니다.
[10 승급 영웅 한정 영웅 일괄 강화 버튼 추가]
10 승급을 달성한 영웅들의 잔여 영웅 카드 보유 시,
일괄적으로 [능력치 보너스]를 강화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됩니다.
일괄 승급 버튼이 비활성화인 상태에서 10 승급 영웅의
잔여 영웅 카드가 존재할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 중인 모든 중복 영웅 카드를 소모하여 달성 가능한 강화 수치까지
일괄적으로 [능력치 보너스]를 강화합니다.
[영향력 최대 단계 확장]
영향력 최대 단계가 95단계까지 확장됩니다.
[무한의 탑 최대 층수 확장]
[무한의 탑] 최대 층수가 1,900층까지 확장됩니다.
[서재 외전 스토리 추가]
비밀 지하실 내 서재에
[외전: 나의 연희 짱은 이러지 않아!!!]가 추가됩니다.
각 영지에 해당하는 스토리가 해금될 때마다
무료 루비 x1,000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콘텐츠 개선 및 변경
8월 22일 업데이트
기사단장님들이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개선된 점들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
[[레전드] 벨리카 밸런스 조정]
[레전드] 벨리카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조정 전
조정 후
공격 스타일
공격 스타일
[방어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방어형] 키워드를 가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125%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275%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을 경직 시킵니다.
(경직: 짧은 시간 동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대상에게 공격력의 65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을 경직 시킵니다.
또한, 피격 대상이 악몽 키워드를 보유한 경우 2초 동안 마녀의 그림자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경직: 짧은 시간 동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마녀의 그림자: 최종 방어력 30% 감소)
액티브 스킬
(암흑의 불꽃)
액티브 스킬
(암흑의 불꽃)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25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5초 동안 저주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저주: 회복불가)
자신에게 10초 동안 흑월의 축복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20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저주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벨리카를 팀에 편성하면 아군에게 흑월의 마녀 버프를 부여합니다.
(흑월의 축복: 치명타 확률 24% 증가, 최종 명중 60% 증가)
(저주: 회복불가)
(흑월의 마녀: 악몽에 등장하는 보스를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보스 러쉬 콘텐츠 리뉴얼]
[보스 러쉬]가 [보스 러쉬] / [보스 러쉬 - 어려움] /
[보스 러쉬 - 매우 어려움] 3단계로 확장됩니다.
[보스 러쉬]의 경우 1개의 파티만 사용하며,
보스 클리어 시 다음 단계의 보스를 클리어하는 기존의 방식대로 진행됩니다.
[보스 러쉬 - 어려움] / [보스 러쉬 - 매우 어려움]의 경우,
각각 2개 / 3개의 파티를 사용하며,
동일한 보스를 여러 단계에 나누어 클리어합니다.
파티 내 레전드 등급 이상 영웅들의 승급의 총 합에 따라
특정 능력치가 증가되는 [스타포스]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리뉴얼 이전 시즌 최고 단계로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등급에 맞는 단계로 자동 배치됩니다.
단계에 따라 지급되던 기존 보스 러쉬 보상이
총 획득 점수에 따라 지급되는 [점수별 보상]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서버 내 모든 기사단장님이 보스 러쉬에서 획득한
서버 보상 누적 점수에 따른 [서버별 보상]의 보상량이 확장됩니다.
개인 달성 점수에 따라 [달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보상은 최초 달성 시 1회만 획득 가능합니다.
[길드 및 길드전 관련 개선]
길드 요리 지원 시, ‘포포 도시락’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길드원 리스트에 길드원이 해당 길드에서의 공헌도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길드전 배치도에서 자신이 배치된 성의 위치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길드전 양팀 모두 전멸 시 남은 공격 횟수당 15점의 파괴 점수를 획득하도록 개선됩니다.
[스테이지 편성 인원 확장]
스테이지 최대 편성 인원이 아래 기준에 따라 기존 조건에서 조정 및 추가 확장됩니다
최대 편성 인원
편성 조건
11
스테이지 [4,001] 진입 시
↓
스테이지 [2,001] 진입 시
12
스테이지 [8,001] 진입 시
↓
스테이지 [4,001] 진입 시
13
스테이지 [8,001] 진입 시
14
스테이지 [12,001] 진입 시
15
스테이지 [16,001] 진입 시
[일부 스테이지 난이도 조정]
스테이지 최대 편성 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14,000] 이후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금화 최대 보유 단위 확장]
금화의 최대 보유 단위가 확장됩니다.
[신기루의 탑 오픈 조건 조정]
[신기루의 탑] 콘텐츠 진입 시 시즌 별로
설정된 조건에 따라 입장이 가능하도록 조정됩니다.
[영웅 검색 필터 추가]
영웅 관리 및 편성 화면에서 영웅이 보유한 버프 / 디버프별로
영웅 검색이 가능하도록 검색 필터가 추가됩니다.
[1주년 기념 테마 변경]
영웅 관리 및 편성 화면에서 영웅이 보유한 버프 / 디버프별로
영웅 검색이 가능하도록 검색 필터가 추가됩니다.
[1주년 기념 투기장 보상 2배 상향 조정]
8월 29일(목) 09:00 ~ 9월 5일(목) 08:59 (UTC+9) 동안
[투기장]의 모든 보상이 2배로 적용됩니다.
각 보상 획득의 상세 확률은 게임 콘텐츠 내 확률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아래의 확률형 아이템 확률 정보 안내 바로가기 메뉴에서
명칭을 검색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확률 정보 바로가기]
[소환 메뉴 내 300회 소환 버튼 추가]
소환 메뉴에 300회 소환 버튼 메뉴가 추가됩니다.
[일부 서버 통합]
서버 내 활성화 인원이 적어
원활한 서버 콘텐츠 참여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일부 서버들에 대한 통합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버 통합 사전 안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시스템 개선 및 오류 수정 사항을 포함한
더욱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https://forum.netmarble.com/SevenKnightsidle/view/117/127064
내 손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8월 22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바로...
forum.netmarble.com
많은 영웅들과 개선 및 변경점이 많은
8월 22일 업데이트였습니다!
새로운 [하이로드] 등급이라니..
점점 많은 콘텐츠가 추가되는
세나키를 즐길 생각에
너무나도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아쉽게도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다음 주 목요일 11시에
또다시 새롭고 유익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