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 추워지는 날씨 속 뜨거운 현장 속으로!!

원신 : 2022 가을 팝업스토어

by. 봄이아빠

날이 점점 쌀쌀해져가는 가운데 열기가 뜨거워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원신의 오프라인 행사가 펼쳐지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인데요. 2022 가을 팝업스토어가 한창 진행 중이어서 게임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모습입니다.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는 10월 14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매일 진행 되는데,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22시 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세빛섬에서 진행 된 여름 축제에서 많은 경험을 쌓아서인지 이번에는 예약 시스템도 굉장히 잘 되어 있었고, 사람이 많이 있음에도 원활하게 팝업스토어를 경험해 볼 수 있었네요.

팝업스토어 예약은 현장에서만 가능하며, 현대백화점에 있는 거대한 누룽지를 찾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오픈 첫 날부터 굉장히 많은 인파가 몰렸고, 주말에는 더욱 많은 유저들이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ㄹ"자 형태로 줄을 만들어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약 번호를 받고 대기시간을 기다리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오고, 스태프의 도움을 통해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팝업스토어를 이용하는 분들만 외부에서 예약 후 입장을 하면 되며, 팝업스토어와 도넛존을 제외하고 준비 된 다양한 행사들을 이용하는 분들은 누룽지 아래의 입구를 통해서 현대백화점 안으로 들어가 각 구역에 준비 된 줄에서 기다렸다가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약을 해두고 다양하게 준비 된 구역을 돌아다니며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누룽지를 통해서 현대백화점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미니게임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존에서는 '누룽지에게 매운 고기 찐빵을!', '누룽지와 아궁이 속 요리 만들기', '운명의 캐릭터는?' 총 3종의 미니게임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4000원짜리 티켓을 구입해야 하는데요. 각각의 미니게임을 즐기며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기에, 행사장을 찾은 유저들은 모두 티켓을 구입해서 미니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니게임존의 옆에서는 PS5로 원신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플레이존이 있습니다. 5분 정도 플레이를 하면 PS 스토어 1만원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기프트 카드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소진되기 전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미니게임존과 플레이존에서 가볍게 즐기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도넛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넛존은 원신 공식카페에서 미리 예약 한 분들만 구입 할 수 있으니, 아직 방문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꼭 예약을 하고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카톡 알람이 울렸다면 이제 대망의 팝업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내부에는 굉장히 많은 유저들이 물건을 고르고 있었는데요. 팝업스토어 첫 날에는 유명 연예인도 찾아왔다고 하더군요.

공식 굿즈들 답게 굉장히 퀄리티도 높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씁니다. 마우스 장패드나 인형, 피규어, 퍼즐 등등 400여 종의 굿즈를 준비 했다고 하는데, 워낙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지금은 구입하지 못하는 굿즈들도 있다고 하네요. 굿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의 공지글로 만나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팝업스토어에서 나오면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토존은 리월을 배경으로 꾸며져 있는 모습인데요, 친구분들과 함께 온 유저들이 서로 사진을 찍어주거나, 코스프레를 하고 계신 분에게 말을 걸어 그 모습을 찍어가곤 했네요.

마지막은 게임 속 모험가길드를 옮겨놓은 것 같은 모험가 길드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제대로 옮겨놓았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 게임 속에서 모험가길드의 NPC를 하고 있는 캐서린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모험가 길드존에서는 원신 모험 등급을 인증하고 랜덤 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 앞서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고 받은 원신 여행일지가 있다면 이곳에 도장을 찍어서 원신 2022 가을 팝업스토어의 여정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여름 축제를 했을 때도 느꼈지만, 원신은 정말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퀄리티 좋게 진행한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여러 유저들이 즐길만한 오프라인 행사를 열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

This website uses cookies to enhance your browsing experience. Learn more OK

genshin.hoyover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