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환불방법 정말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요.
원래 게임을 즐겨하는 편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발매 소식도 열심히 듣고 찾아보곤 합니다.
요즘은 대부분 컴퓨터와 콘솔 말고 스마트폰을 가지고 게임을 하는 게 대세죠.
저도 탕탕특공대라는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제가 워낙 키우는 종류의 RPG를 좋아하다 보니 선택하게 되었었고 시간이 많지 않거나 집중이 어려워서 세밀한 조작이 없어도 즐길 수 있다고 하길래 하게 되었습니다.
탕탕특공대는 화려한 스킬에다가 궁극기 시전에 맞춰 등장하는 연출씬이 특히 좋더라고요.
전투는 방치형이기 때문에 단순하지만 전략적인 면으로 체크해야 할 것도 많더라고요.
탕탕특공대는 구글 매출 10위 안에 올라간 게임이라니 시작하기도 전부터 신뢰로운 부분 또한 있었답니다.
요즘엔 방치형이라는 설명을 하는데 딱 그런 부류의 게임이더라고요.
탕탕특공대는 그래픽도 꽤 귀엽게 만들어졌고 사양도 높지 않은지라 제 폰으로도 정상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었어요.
탕탕특공대는 튜토리얼 또한 짧게 마쳐지는데 사실상 RPG가 설정이 크게 다르지 않으니 영웅을 뽑아서 키우는 게 핵심적인 재미입니다.
기본 재화 혹은 이벤트를 통해 주는 경우도 많은지라 뽑는 재미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모든 점이 다 괜찮았던 건 아니랍니다.
역시 PC게임이랑은 다르게 가챠 결과물에 기대는 게 컸어요.
과금은 그래도 괜찮았는데 플레이를 여러 번 하다보니 막히는 상황에서 곧장 과금으로 이어지는 게 꽤 부담스러웠습니다.
처음에는 초보자 대우를 해주면서 재미를 볼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니 속성도 그다지 의미가 있진 않았고 막상 좋은 조합을 발견해도 가챠에서 영웅이 나오면 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 많이 줄었습니다.
게임이 중반 정도 되면 컨텐츠가 가챠로 좌우되는 게 큰지라 하면 할수록 출석만 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 하는 것만 보게 되는데 밸런스가 틀린지 다른 이용자들도 똑같은 메타로만 하고 있더라고요.
깊이있게 즐길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면서도 그에 비례하여 깊게 플레이어 할 컨텐츠가 적어서 하다보니 천천히 집중도가 낮아졌어요.
물론 운이 좋은 분들이나 플레이에 과금을 많이 하는 편이라면 어려움 없이 진행하겠지만 게임 이용자라면 모두 다 겪게되는 그 갈림길에서 저 또한 이 게임을 끝내기로 결심했어요.
이런 이유 때문에 저희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사 '환불바다' 에 문의하는 고객님들이 갈수록 많아졌습니다.
게임 속의 컨텐츠가 부족한 건 물론이고 운영진의 충분치 못한 대처, 많은 버그, 과금 유도를 지나치게 하는 것까지 게임사의 자체적인 부족함으로 인하여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환불바다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특히 환불 대응도 금방 잘 해줘서 좀 더 수월하게 환불을 받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발사는 이미 이용한 아이템은 환불을 해주지 않지만 그 게임의 플랫폼 제공자에 속하는 구글은 대부분 개발사를 통하지 않고 예외적인 환불을 쉽게 지원해줘요.
개발사의 정책 내에서는 벗어나는 환불이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중 재제(게임정지, 아이템 회수) 등의 재제는 간혹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라요.
종종 환불을 악용하여 게임사한테서 고소를 당한 경우가 있어서 고민을 거듭하는 분들이 있을 듯 해요.
그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정당당하게 환불을 받는 것이니 단 한 순간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저희 업체에 처음 요청하는 손님들도 사전에 후기를 꽤 알아보고 나서 환불바다를 맡긴건데 일 마무리가 믿음직하다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요즘 방치형 게임이 많고 인기도 상당하니 종류가 여러가지로 많으나 이런 류가 원래 잘 맞는 게이머가 아닐 시 게임 중반부터는 한계가 존재한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과금은 충분히 했지만 재미는 줄어들고 운영 면에서도 매력이 덜한 게임을 하고 있다면 환불바다에서 모바일게임 환불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