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모델을 따를 수 없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소액 거래로 가득 차 있으며, 블리자드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과 같은 일을 할 수 없다.

올해 초,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이모탈과 함께 모바일 시장으로의 최신 진출을 시작했다. 이것은 모바일 시장에 진입하려는 스튜디오의 새로운 추진이며, 2012년 이후 최초의 새로운 디아블로 게임이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게임플레이와 전투가 꽤 재미있다는 것을 알았고, 일부는 그것이 모바일에 대한 좋은 디아블로 적응이라고 느꼈다. 그러나, 디아블로 이모탈의 약탈적인 소액 거래 모델은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액티비전 블리자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더욱 손상시켰다. 스튜디오는 이 모델을 바꿀 것이라는 어떠한 표시도 보여주지 않았으며, 다음 모바일 타이틀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소액 거래는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완전히 준비하는 데 최대 110,0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로 대화의 주제였다. 이러한 소액 거래는 꽤 극단적이지만, 이 게임은 이미 모바일 플랫폼에서만 1억 달러의 수익을 넘겼다. 이 투자 수익률은 액티비전 블리자드에게 이동 경로로 향할 더 많은 이유를 줄 것이며, 워크래프트 아클라이트 럼블이 디아블로 이모탈의 모델을 채택할 가능성이 매우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그것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명성을 더욱 손상시키고 논란이 많은 두 번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 이후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브랜드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논쟁 설명

디아블로 이모탈은 블리즈컨 2018에서 발표된 이래로 논란의 원천이었다. 그것은 2012년 디아블로 3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디아블로 타이틀이었고, 팬들은 그것이 모바일 게임이 아닐 것으로 예상했다. 그 발표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악명 높은 "너희들 핸드폰 없어?"를 낳았다. 그 게임은 출시되기도 전에 나쁜 PR을 북에 올리기 시작했지만, 더 나빠질 것이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마침내 6월에 출시되었고,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출시를 했다. 플레이어는 곧 내재된 약탈적인 소액 거래를 발견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전력 수준에 도달하고 싶다면, 가장 쉬운 방법은 실제 돈을 쓰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진행 속도를 높이기 위해 버프와 수정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은 또한 획득하기 쉽지 않은 아이템이 포함된 전리품 상자를 제공한다.

이 전리품 상자에는 전설적인 계층 보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품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아이템을 연마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다면 전리품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플레이어는 수학을 했고 디아블로 불멸의 캐릭터를 완전히 준비하는 데 최대 11만 달러가 걸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이는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약간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돈을 쓸 의향이 있는 선수들이 있었고 그것은 블리자드가 모델을 유지할 이유를 주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조심스럽게 밟아야 한다

블리자드는 조만간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과 함께 디아블로 이모탈을 따라갈 계획이다. 이것은 최초의 모바일 전용 워크래프트 타이틀이 될 것이며, 프랜차이즈를 액션 전략 장르로 가져갈 것이다. 그것은 워크래프트 피부를 가진 클래시 로얄과 매우 비슷해 보이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은 걱정하고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방식으로, 워크래프트 아클라이트 럼블은 앞으로 최고의 미래가 없을 수도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소액 거래 모델은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에 약간의 얼룩을 줄 뿐만 아니라 최근 직장 괴롭힘에 대한 소송과 항의에 휘말린 회사에 훨씬 더 나쁜 홍보를 만들었다. 블리자드는 지금 대중의 눈에 잘 보이지 않으며, 디아블로 이모탈과 같은 논란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블리자드는 명성을 위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 비슷한 모델을 채택할 수 없다.

워크래프트 브랜드는 또한 팬들이 잘 받지 못한 두 번의 확장 이후 약간 힘든 상황에 처해 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와 섀도우랜드 전투의 스토리 방향이 의미가 없고 미리 확립된 전승에 충실하지 않았다고 느꼈다. 플레이어베이스는 또한 블리자드가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보다 플레이어 로그인을 유지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처럼 느껴졌다. 드래곤플라이트는 그것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일부 피해는 취소할 수 없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이 디아블로 이모탈과 같은 것으로 판명된다면, 브랜드는 더욱 상처받을 수 있으며, 그것이 Azeroth가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이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https://gamerant.com/warcraft-arclight-rumble-diablo-immortals-bad-example-blizz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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