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파티 콘텐츠 '보스 레이드' 선보인다!
컴투스가 30일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보스레이드 등 첫 번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다른 유저들과 파티를 구성해 보스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는 신규 레이드 ‘들끓는 폭포’와 신규 5성 소환수인 ‘선인’, ‘레이븐’ 등이다.
신규 레이드 ‘들끓는 폭포’에서는 강력하고 거대한 용인 레이드 보스 ‘나라카’가 등장하며, 다른 유저들과 힘을 합쳐 나라카를 공략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소환수 ‘선인’은 마법/지원형으로 속성에 따라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거나 다수의 적을 대상으로 강화 효과를 강탈할 수 있으며, 레이븐은 ‘크로니클’의 오리지널 소환수로, 단일 대상에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강력하고 거대한 용인 레이드 보스 ‘나라카’ /영상 갈무리
선인’은 마법/지원형으로 속성에 따라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거나 다수의 적을 대상으로 강화 효과를 강탈한다 /영상 갈무리
한편 ‘크로니클’은 3명의 소환사와 350종 소환수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 팀 구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소환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자신만의 조합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의 경계 없이 다양한 경로로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16일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지금까지 한국 애플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 9위를 기록하는 등 차별화 콘텐츠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리뷰] 컴투스표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모험심을 자극시킨다!
[공략] '서머 크로니클' 등급표(티어)가궁금해?...쾌속 성장을 위한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