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등급표 무과금으로 0티어 전부 얻음, 안드로이드게임추천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오늘 주제는 개판오분전 등급표입니다. 개판오분전은 귀여운 강아지들이 슈퍼 히어로, 역사 속 인물 등으로 나와 독특한 매력을 안겨준 게임입니다.

예를 들면, 아이언독은 누가 봐도 아이언맨인 것 같죠. 그리고 슈퍼독은 영화 DC의 최강 히어로인 슈퍼맨을 강아지로 표현한 겁니다. 이처럼 수많은 패러디가 존재합니다. 사실 주인공이 사람으로 따로 있는데, 직장인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는 주인공이 견생역전을 한다는 웃픈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게임은 꽤 심플한데요. 초반에는 화면을 터치해 주인공으로 공격을 해야 합니다. 탭게임이라고 하죠. 요즘은 방치형이 많아 오랜만에 화면을 두드리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이후 개판오분전의 강아지들을 한 마리씩 입양(?) 하면 가만히 놔둬도 어느 정도 진행이 됩니다. 다만, 빠른 진행을 위해선 탭도 병행해 주는 게 좋죠.

최대 5마리의 강아지를 배치해 덱을 편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파이독맨, 손오멍, 견미호, 멍포, 멍길동으로 조합을 구성하였는데요. 되도록 등급이 높은 영웅도 좋지만, 같은 등급 중에서도 성급이 높은 것들을 키워주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레벨도 더 높일 수 있거든요. 참고로 보라색 > 주황색 > 빨간색 배경 순으로 높습니다.

처음부터 빨간색을 뽑기 위해 리세를 하거나 할 필요는 없는 게 개판오분전은 재화를 많이 퍼주기에 무과금으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며, 나중에 좋은 영웅이 생기면, 계승을 통해 기존에 키웠던 영웅의 장비를 100% 계승해 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편의성이랑 잘 되어 있어서 안드로이드게임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개판오분전을 당장 시작한다면, 스테이지를 쭉 미는 것만 생각하세요. 1004뽑기를 뚫어야 비로소 게임을 시작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접속으로 10회 뽑기를 제공해 주는 1004뽑기와 일일 출석 등 혜자 이벤트로 뽑기를 수십 차례 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 보상까지 뚫리면, 보상 걱정도 줄어드는데요. 게임을 종료하더라도 4시간 누적 생산이 가능해 접속해서 사료, 뼈다귀, 미스릴을 챙길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본다면 2시간 수익을 챙길 수 있는데요. 이건 선택의 영역이기에 각자에게 맞기겠습니다.

뽑기도 어느 정도 스테이지를 진행해야지만, 해금됩니다. 펫 상점에 들어가서 진행을 할 수 있는데요. 방금 시험 삼아서 10회 모집을 해봤는데, 운 좋게도 멍포가 나왔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영웅이죠.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중복 영웅이 나와야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등급표 0티어 하다못해 1티어가 으뜸인데요.

등급표(티어)

0티어

멍포, 견미호

1티어

멍길동, 슈퍼독, 손오멍, 스파이독맨,

2티어

개사르, 멍트라, 배트독

3티어

아이언독, 멍테나, 제갈공멍

중복은 성급을 높이고, 이는 최대 레벨에 영향을 줍니다. 여기서 개판오분전 등급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등급표에서 가장 높은 0티어는 멍포와 견미호입니다. 멍포는 스테이지와 아레나에서 매우 유용한데요. 특히 멍포는 전체기에 고정 피해와 공격력과 체력 증가가 붙어 있어 강력한데 튼튼하기까지 합니다. 견미호는 다양한 군중제어기와 체력 회복을 가진 매지션이어서 영광의 탑에서 애용되고 있습니다.

등급표 1티어에 멍길동은 무과금들의 희망이라고 불리는데요. 개판오분전 사전예약 보상으로 모든 유저가 가지고 시작한 영웅이면서 워리어로 3인기, 출혈, 폭주 효과로 콘텐츠 이곳저곳에서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일단 가지고 시작하기에 성급 올리기에도 다른 영웅들에 비해 쉬운 편이죠.

등급표도 살펴봤는데,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개판오분전에는 50여 종의 영웅들이 있고, 워리어, 탱커, 어쌔신, 매지션, 서포터, 레인저 수많은 포지션이 있기에 알려드린 정보 외에 나만의 덱으로 시너지나 전투의 효율을 높여보는 걸 저는 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레벨 외에 장비 착용이 뚫이면, 이 또한 전투력에 큰 기여가 되니 꼭 강화와 착용시켜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연맹이나 던전을 매일 돌아주는 것은 필수입니다. 특히 연맹은 활동적인 곳에 가입해 시련보스, 괴수침입, 출석 등으로 보상을 두둑이 챙겨주는 게 좋습니다.

그 밖에 개인 콘텐츠인 영광의 탑은 층이 높아질수록 적들도 강해지면서 보상도 강해지는 무탑 같은 것이며, 경기는 PVP 아레나입니다. 괴수 침입은 누적 대미지 순위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뛰어도 앞으로의 뽑기나 진행에는 문제가 없어 안드로이드게임추천드리는데요.

코스튬 같은 건 꼭 필수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능력치도 올려주고, 이 또한 패러디와 연관되어 있어 애정캐가 있다면, 하나쯤은 사주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개판오분전 인기가 많은 건 구글스토어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최근 중독성 있는 테마곡 개세마리만 보더라도 업로드를 4주 전에 했는데, 16만 조회수를 달성했을 만큼 핫한 상태입니다.

이와 더불어 게임에 참여한 성우진들의 영상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게임을 겉으로 보면, 쏘쏘하네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성우부터 콘텐츠나 재미 요소까지 담백함이 넘치기에 안드로이드게임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오늘 개판오분전 등급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추후 심도 있는 공략을 준비해 오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하기] [구글스토어] [공식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