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이벤트 오픈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 서비스 6개월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20일까지 1차 여름 이벤트 ‘마녀는 쉬고 싶어!!’를 진행한다. 여름 바캉스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페트라’와 ‘아야메’의 수영복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시즌 패스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비비안’의 수영복 코스튬을 받는다.
여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천사형 정령 ‘클라우디아’도 추가했다. 유물 ‘묠니르’에서 탄생한 클라우디아는 연합군 최정예 부대 소속이다. 이 정령은 거대한 망치로 지면을 내리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들어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등 다수를 상대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 달 13일까지 ‘클라우디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해 8월 3일 오전 9시까지 매일 ‘10회 무료 소환’, 최대 ‘100회 무료 소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고려한 ‘픽업 선택 소환’ 시스템도 도입한다. 이용자는 이전에 진행된 픽업 소환 이벤트 정령 ‘아키’, ‘홍란’, ‘메피스토펠레스’ 등 6종을 직접 선택해 픽업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7월에도 △메인 스토리 5장 △신규 악령토벌 보스 아야메 △신규 전선 22 지역 △전선 도전 모드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보너스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 달 8일에는 에버소울의 오프라인 감사제 ‘Forever, 포-에버소울!’을 개최, 이용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