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2버전 이벤트 미니 버섯몬 판타지 리뷰

원신 4.2 버전 막바지에 폰타인성 튀렌나, 하니야로부터 미니 버섯몬 판타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상단의 스테이지부터 순차적으로 클리어해야 다음 스테이지가 해금됩니다. 난이도는 밑으로 갈수록 어려워지더라고요.

그리고 게임에 필요한 버섯몬을 최대 4마리까지 포함할 수 있습니다. 상대 라인업도 같이 나오니 상성에 맞게 들어주시면 좋아요. 예를 들면 번개 츄츄 바위왕 같은 정예 몬스터들 상대로는 불 속성 버섯몬에 힐러를 들고 가시는 것이 낫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각각의 버섯몬들의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스킬, 속성, 스킬 사용에 필요한 냠냠 얼음 젤리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 편입하기 전 참고하라고 넣어둔 것 같습니다. 여담인데 이전 수메르의 버섯몬 이벤트에 나왔던 둥둥 모자도 쓸 수 있더라고요.

버섯몬들은 자동으로 공격하지만 플레이어가 직접 조작이 가능합니다.

우측 중단에 전체 선택 버튼을 눌러 모든 미니 버섯몬을 선택하고 지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중단의 아이콘을 누르거나 필드의 버섯몬을 클릭하여 각각의 미니 버섯몬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의 아이콘을 누르면 모든 버섯몬에게 한꺼번에 명령할 수 있어요.

충분한 냠냠 얼음 젤리를 획득하게 되면 상승하는 버튼을 눌러 현재 공격 목표에게 전투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게 필요한 이유는 꼭두각시 검귀나 설산 멧돼지 왕처럼 특정 패턴이 있는 보스급 적이 등장하기 때문인데요. 이 적들은 강력하지만 일정한 패턴을 갖고 공격합니다. 때문에 버섯몬들을 임의로 이동시켜 피해주는 컨트롤을 해야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고 하니야와 소우카와 대화하면 이벤트 임무 '멀지 않은 이별'까지 클리어. 모라 10000과 모험가의 경험 4개를 얻었네요.

제한 시간 안에 클리어하면 도전은 마무리됩니다.

클리어만 하더라도 70원석씩 받으니 꼭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굳이 파티를 키운 상태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도전할 수 있죠. 그리고 제가 해보기론 난이도도 쉬웠습니다. 도전 소모 시간이 적으면서 각각의 도전에서 특정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모라 및 캐릭터 육성 재료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미니 버섯몬 판타지 리뷰: https://youtu.be/URKv61ptc6Q

#원신 #버섯몬 #이벤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