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 환불 시원하게 해결!
뮤 모나크 환불 시원하게 해결!
상반기도 이렇게 지나가는 건가 나름 허무한 감정이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작년 말에는 내년 상반기를 기대하자고 마음을 달랬었기 때문인데요. 드디어 나름 대작이라고 이름을 붙일 만한 게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뮤 모나크라는 게임이에요.
요즘 같이 바깥 활동을 최대한 자제해야 하는 시기에 적극 추천 하고 싶은 게임이에요. 저는 너무 특이하고 복잡하게 굴러가는 게임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렇다고 또 너무 기존에 있었던 방식으로 진행되는 뻔한 게임은 흥미가 생기지 않습니다. 뭐 어쩌라는 거냐고 되 물으실 수도 있겠지요.
적당히 섞인 게 좋다는 말입니다. 나름대로 기존에 클래식한 매력은 살리면서도 새로운 게임이라는 게 와 닿을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뮤 모나크는 제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우선 제가 좋아하는 롤 플레잉 게임임과 동시에 약간은 색다른 설정을 게임에 더했더라구요.
특정 직업이 존재하고 가챠를 돌려서 얻는 것이 아니라 영입을 통해서 캐릭터를 얻거나 스토리를 이수하여 획득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그리고 직업은 간단하게 두 가지로 나뉘어 졌구요. 바로 일반, 프리미엄이에요. 당연한 소리겠지만 프리미엄이 영입하는데 필요한 금액이 더 비싼 편입니다.
그래픽이 웬만한 온라인 게임 뺨칠 정도로 좋았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워낙에 그래픽이 고 퀄리티로 뽑힌 게임이 많아서 웬만한 수준으로는 충족이 안 되긴 하지만, 뮤 모나크는 누가 봐도 좋다고 평가할 정도였어요. 당연한 소리지만 그에 맞춰서 캐릭터 디자인도 상당히 좋았어요.
게임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캐릭터는 그리 많지 않았어요. 사실 이 때가 가장 재밌는 시기라는 것은 다들 공감이 되실거에요. 게임이 여기서 인기를 얻게 되어서 무리하게 또 캐릭터 추가가 되면 금세 재미가 확 식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간단한 캐릭터 공략을 시작하도록 해볼게요.
우선 프리미엄 급 중심으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구요. 과거 모바일 게임은 딜을 넣을 수 있는 힐러나, 힐을 할 수 있는 딜러가 인기였다면 요즘에는 탱커와 딜러 조합형이 대세에요. 레아라는 캐릭터가 여기에 해당이 됩니다. 탱커 역할도 하면서 스킬을 살펴 보니 어느 정도 딜도 넣을 수 있었습니다.
탈란과 루비안은 서포트형 캐릭터 이구요. 캐릭터 외관으로 보면 루비안이 더 구미가 당기는 것 같아요. 사실 디자인 외관으로만 보고 말씀 드린 것은 아닙니다. 탈란은 방어력이 높아서 탱커형 서포트에 가깝다면 루비안은 딜러형 서포트에 해당됩니다. 어느 정도 사냥을 돌 수 있는 캐릭터인데요.
현재 1위를 달리는 캐릭터는 바로 시즈 엘린이에요. 가벼운 마음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외관만 봐도 이 게임 탑 캐릭터라는 게 느껴지는데요. 기본적으로 다른 캐릭터들도 디자인이 참 세련되게 만들었는데 이 친구는 누가 봐도 주인공 포스를 풍기고 있습니다. 우선 딜러형에 속하면서 공격력도 상당히 높아요.
사라도 근거리 딜러로서 스텟 중에서는 공격력이 가장 높지만 그만큼 몸빵이 약한게 단점입니다. 어느 정도 몸빵을 해줄 탱커와 섞어서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아니면 반드시 힐러와 함께 모험을 데리고 다니시길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초반에는 좋은 완성형 캐릭터를 얻지 못했어요.
사라와 일반 급 힐러를 데리고 모험을 시작했는데 예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실 좋은 캐릭터를 한 번에 얻으면 좋겠지만 그러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고 이런 식으로 다양한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게임을 하는 재미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주요 캐릭터 소개는 이쯤 해드리고 이제는 조합을 안내해 드릴까 하는데요.
가장 기본형은 탱,딜,힐 이렇게 골고루 넣는 것입니다. 현재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좋은 조합은 시즈 엘린, 카카룽, 아린느 엘린에 속하구요. 사실 각자 포지션에서 탑 캐릭터를 넣은 조합으로 안 좋을 수가 없는 조합이라고 이해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탱커 두 명 서포터 한 명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는 힘들 수 있으나 초반 모험을 돌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어요. 아니면 딜러 세 명도 나쁘지 않고요. 물론 막판에 딸피로 끝나긴 하지만 모험 속도는 상당히 빠르고 몹들을 녹이는 게 시원시원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무엇보다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는 게 이 게임의 장점 같습니다.
뮤 모나크 환불 방법은 미리 알고 있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쩔 수 없는 것이 모든 게임은 어느 순간 실망감을 안겨 주기 때문인데요. 뮤 모나크 환불 역시 알고 시작하는 게 가장 현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굳이 복잡한 방법이 필요한 것은 아니고, 일처리가 확실한 업체만 알아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뮤 모나크 환불을 가장 잘 하는 곳으로는 이 업체를 추천하고 싶어요. 무엇보다 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풍부하게 쌓여서 뮤 모나크 환불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후기를 보면 40분을 넘기지 않고 처리를 해주셨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런 부분까지 알고 시작을 한다면 상당히 든든하고 도움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