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6주년 감사제 시작 & TJ's 쿠폰 사용 가능

요즘 다채로운 6주년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니지M이 이번주에도 새로운 소식을 전해왔다. 우선 8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매일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인게임 이벤트가 아닌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이니 매일 로그인하고 보상을 챙기도록 하자. 그리고 TJ's 쿠폰 사용이 가능해졌다.

리니지M 6주년을 기념해서 6종의 TJ 쿠폰이 등장했는데, 새롭게 공개되는 TJ쿠폰은 스페셜 변신 각성,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복구 가능 장비에 '장신구'까지 추가된다.

특히 TJ쿠폰 스킬합성 쿠폰에서는 에이르의 신성한 투구가 나올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컬렉션에 등록해서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번에 배포하는 TJ's 쿠폰이 역대급으로 많이 때문에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나 오랜만에 복귀하는 분들에게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된다.

참고로 28일 이후부터 진 기르타스 서버에 신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졌다. 신규 서버의 경우 경험치 부스팅은 물론이고, 장비 지원, 유관 이벤트 및 월드 총력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BJ분들도 넘어오지 않을까 예상되는데, 요즘 게임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신규 서버가 매우 생동감넘치고 활기차니 꼭 한번 접속해서 경험해보길 권해드린다.

지금 게임에 접속해서 기란 마을, 오만과 신념의 탑, 에스카로스, 잊혀진 섬과 기타 몇몇 지역을 방문하면 동상을 발견할 수 있는데, 클릭하면 3시간동안 지속되는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3시간 동안 지속되는 버프이니 매일 잘 챙기도록 하자.

TJ쿠폰 선물 상자를 상점에서 600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다. 인형각성, 변신 각성 이렇게 각성 쿠폰 2개를 얻을 수 있으니 체크하고, 다른 쿠폰 3장의 경우 3~5주차 출석체크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특이하게 주간 출석 보상에서 마지막 부분에 스페셜 구매 상품이 등장한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위와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꾸준치 출석체크해서 받도록 하자.

많은 리니지M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코인 이동 이벤트가 7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부캐에 있는 코인 11만개를 10만 상자로 바꾸는 방식이니 잘 활요해보도록 하자.

시련 던전 보상 강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보다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데, 시던 보상인 변신코인, 재료상자, 경험치 등이 무려 3배나 증가하게 된다. 기존에는 변신 코인 400개를 받을 수 있었으니 이벤트 기간(7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에는 1200개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일일 퀘스트가 있다. 시련 던전 1번 클리어하면 드래곤의 성수 1개를 받을 수 있고, 확률적으로 퓨어 엘릭서 상자,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같은 것들을 얻을 수 있다.

만년설원 부스트 이벤트가 7월 12일 정기점점 전까지 진행된다. 경험치가 1.5배 상승하고, 아이템 드랍율이 상향된다. 또한 만년설원 충전석 제작도 가능해지니 열심히 돌아보도록 하자.

오림의 흔적 시즌3가 시작된다. 마찬가지로 7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오림의 장신구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계정당 하루에 1회만 이용 가능하다. 물론 다이아를 사용하면 추가 기회가 제공! 오림 전문가 호칭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잘 활용해보도록 하자.

오림의 흔적은 80레벨 이상의 유저가 하루에 1번만 입장할 수 있다. 다이아를 사용하면 추가 기회를 얻을 수도 있으니 체크! 일반 모드와 하드 모드가 있는데,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시 획득하는 오림의 증표 개수가 다르다. 오림의 흔적은 중간에 죽으면 그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으므로, 초보자들은 일반, 기존 유저는 하드를 돌아서 오림의 증표를 획득하면 된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를 만들어서 악세를 강화하는데 사용할 것이다. 신규/복귀 유저도 악세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만들어야하는 주문서이니 이번 이벤트를 꼭 챙기도록 하자.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