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핫삼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핫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초반에 핫삼을 보게 되면 확실히 강하다는 걸 맛볼 수 있는데요. 그건 추후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도 핫삼은 정말 유용한 포켓몬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상당히 매력적인 포켓몬이라 볼 수 있는데요!

이 과정에서 보다 유용하게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약점 및 스킬에 대해 알아두면 나중에 공략을 하시거나 육성하실 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핫삼 진화루트

스라크 > 핫삼

스라크에서 핫삼으로 진화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알아둬야 할 점은 단순히 스라크의 사탕만 있다고 진화를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금속코트 라는 아이템이 필요한데요!

이 아이템을 얻기 위한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근처 상권에 위치해 있는 포켓스탑에서도 발견될 수 있고, 로켓단 보스를 공략해도 나타나면서 리서치에서도 보상 받을 수 있어요!

그렇게 획득하는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금방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친구와의 교환에서도 얻을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이건 펙트가 아니다보니, 잘 모르겠네요.

포켓몬고 스라크

왼쪽에 보이는 스라크가 이로치 라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이는 것처럼 크게 차이가 없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몸무게는 56.0kg 키는 1.5m 이며 타입은 벌레와 비행으로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니고 있습니다. 버마재비포켓몬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빠른 스피드가 날카로움을 한 층 더 높여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만화에서 스라크를 보면 상당히 강한 포켓몬이라는 걸 보여주는데요. 이 부분은 게임에서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고 어떤 컨텐츠를 즐기시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예요.

포켓몬고 핫삼

오른쪽에 보이는 핫삼이 이로치 입니다. 스라크와 동일한 색깔로 메뚜기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로치도 예쁘지만 저는 붉은 색의 일반적인 핫삼이 더 위엄있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몸무게는 125.0kg 키는 2.0m 타입은 벌레와 강철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화를 하면서 비행이 사라졌다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 부분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강철의 강도를 지닌 몸이라 어지간한 공격에도 꿈쩍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별의모래 1,900개와 스라크의 사탕 2개가 요구된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혹시라도 강화를 하실 계획이라면 스라크를 만났을 때, 파인열매를 통해 획득 사탕의 갯수를 늘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파트너 및 프랜드와의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을 만들어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어렵지 않도록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핫삼 3성을 갖고 있어 저도 기분이 좋은데요. 핫삼은 장점이 상당히 많은 포켓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레이드나 PVP를 했을 때 빠른 공격이 특화되어 지속적인 스킬 활용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열심히 키우게 되는 것 같아요! 포켓몬고 핫삼 약점 같은 경우는, 불꽃에 약합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불꽃 타입의 포켓몬을 적으로 만나셨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는 걸 추천드려요.

포켓몬고 핫삼 스킬 같은 경우는, 아이언헤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스킬을 사용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어떤 스킬을 활용하셔도 좋은 포켓몬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탈크로우가 좋다고 생각돼요! 해방을 하기 위해서는 75,000개의 별의 모래와 함께 75개의 별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핫삼 스킬 약점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사탕 수급이 엄청 쉽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한 번 씩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획득할 기회가 있기 때문에 그 기회를 꼭 잡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포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