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수메르성 게시판 수수께끼 힌트 위치 - 지혜의 보물, 새로운 계획 월드 임무 (그렇군! 이제 알았다! 업적)
원신의 마신 임무 제2막 '여명을 밝히는 천 송이 장미·결말'을 클리어해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귀금속 거리에서 캐서린 근처에 있는 게시판이 반짝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부터 수수께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등대의 퇴근하는 뒷모습'이라는 힌트는 다리 위를 비추는 등대의 그림자를 뜻합니다. 수메르성 남서쪽 부두로 이동해 다리 밑을 살펴보면 목함이 있습니다. 이 목함을 획득하면 다음 수수께끼에 대한 힌트를 받습니다.
'거울이 없는 거울, 많은 연극을 비추다' 힌트는 바자르의 극장 무대로 갑니다. 마신 임무에서 닐루가 추었던 그 곳이 맞습니다. 근처 연못에 목함이 있을 것입니다.
'지식으로 향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길' 힌트인데 지혜궁으로 갑니다. 다리 밑에 정교한 보물상자가 하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얻고 나면 마지막 수수께끼로 이동합니다.
'연못 위에 피어난 꽃, 구슬 같은 이슬방울' 힌트입니다. 정선궁을 올라가다가 옆의 연못에서 목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정오에 지식의 전당 정문을 방문해주세요'입니다. 이 문구대로 시간대를 약 낮 12시 정도로 바꿉니다.
그러면 지식의 전당 근처에서 드루수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화를 마치면 '그렇군! 이제 알았다!' 히든 업적을 달성합니다.
이후 두번째 날 아카데미아 남쪽, 수메르성 서쪽 해안 풀밭에서 드루수스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습니다.
드루수스를 따라서 수수께끼를 배치하고 대화를 끝내고 나면 월드 임무 지혜의 보물, 새로운 계획까지 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