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통합 리니지W의 세계로 진출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글로벌 통합 리니지W의 세계로 진출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LinageW는 올해 안에 글로벌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RinageW는 RinageM이 출시된 직후 1년 동안 개발되었으며 Rinage의 D 버전이 아니 었습니다.
리니지 세계의 서사시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함께 놀 수 있는 글로벌 직기 커뮤니티를 추구합니다.
월요일부터 리니지 W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공개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전 세계의 쇼 박스에서 쏟아져 나오는 리니지 W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정혁진 게임 기자입니다
게임명 W와 NC가 곳곳에 노출돼 있다는 점에서 리니지W가 세계적인 게임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은 당연히 짐작할 수 있습니다.
NC는 리니지의 심장부인 직기 커뮤니티를 전 세계로 확장해 리니지의 전투를 더욱 강력하게 만든다고 밝혔습니다.
또 리니지W의 글로벌 서비스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놀이터를 만드는 것이 비전이라고 밝혔습니다.
3D 그래픽 도입 스케일링 리니지의 앞선 전략과 전술을 위해 리니지W그룹 이성구 대표와 최호영 개발팀장이 경기 내용을 자세히 공개했습니다.
Lineage W는 풀 3D 그래픽과 언리얼 엔진을 제공합니다.
재생 방법은 이전과 동일한 쿼터뷰입니다.
최호영 개발부 장관은 “표현이 불가능하거나 어렵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D에서 D로 바꿨다”고 말했습니다.
과거에는 리니지가 규모를 보여주려고 했지만 D 환경에서는 제대로 표현하는 데 제약이 많았습니다.
디스플레이 상자에서는 변화하는 지형과 사용자와 괴물 사이의 공격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세계는 더 입체적으로 표현되며 환경의 대규모 변화에 따라 고려해야할 것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의 무리가 당신보다 많을 때, 그들은 고지를 습격하거나 매복하거나 주변 괴물을 사용하여 초점을 흐리게할 수 있습니다.
물론,이 전략의 발전은 괴물이나 보스 종족에게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같은 세계가 포위 공격에서 더 입체적일 수 있다면, 그들은 단순히 크기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다양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암벽이나 동굴 등반 등 공성무기를 활용한 극적인 연출이 기대됩니다.
Linage M 개발에 도입 된 충돌 처리 기술은 Linage W에서도 구현됩니다.
대규모 전장에서 전략적 위치와 진형의 중요성을 강조함으로써, 그것은 실제 전쟁을 연출하는 블러드 워의 주요 특징 중 하나입니다.
시리즈에 구현된 게임 설정은 실제 공을 치는 느낌을 구현합니다.
과거에만 설정됐던 혈통의 다양한 요소가 W혈통에 구현된 것이 사실입니다. 혈통에서 강화할 때 자주 적용되는 마법서의 표현, 마술에서 마술을 얻도록 지시하는 것, 강화할 때 장비에 적용되는 책을 늘리는 것, 용기와 총기 등 가속도를 추가하는 것, 물약을 만드는 곳과 방법, 그리고 아테나의 제작자. 둘 다 리니지 W에서 처리됩니다.
최호영 개발팀장은 “위 설정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 리니지가 게임의 메인 스토리에 집중했다면 리니지 W는 게임의 설정과 메인 스토리를보다 충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 였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리즈는 모든 세포를 강타하는 격투기에 초점을 맞추고 '파라다이스 W'에도 반영됩니다.
D에서 D로의 변화를 고려할 때, 그들은 RinigeW 개발 초기부터 별도의 계획 그룹을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