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피파 모바일 신규 유저 3일차, 이벤트 및 획득 선수는
피파 모바일 신규 유저 3일차
이벤트 및 획득 선수
최근 다시 시작한 피파모바일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싶어 새로운 계정으로 신규 접속을 해봤습니다. 일일 로그인과 출석 보상은 크게 달라진 게 없어 보이고, 오히려 신규 유저 보상이 없어져 이런 부분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접속 보상 및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TP를 최대한 끌어모아서 신규 유저 한 달 차엔 얼마를 모을 수 있을지에 대한 포스팅도 한번 준비해 보겠습니다. 저는 하루에 딱 한 시간만 투자할 생각입니다.
피파 모바일, 트래핑의 신 빠칭코 가챠 이벤트
현재 가장 돈을 많이 챙길 수 있는 이벤트는 ’트래핑의 신‘이라는 가챠 이벤트입니다. 참가권 100장을 모아 한 번 도전할 수 있는 방식으로 빠칭코와 비슷한 개념인데다가, 성공 확률이라고 적혀있는 것 역시 빠칭코의 SS,S,A와 같은 등급 확률을 나타냅니다. 즉 성공하면 좋은 보상을 먹을 가능성이 올라가고, 실패하면 꽝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고로 이 이벤트는 성공을 많이 해야지만 돈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인데, 예를 들어 머리와 발로 한 번씩 성공하게 되면 3포인트가 모여 3P에 속한 보상을 먹을 수 있고, 3P에 속한 보상이 별로라고 생각될 경우, 포인트를 더 모아 더 좋은 보상을 골라갈 수 있는 방식입니다. 대부분이 7~8포인트 정도의 보상을 먹습니다. 가장 가성비가 좋기 때문
추가로 3/6/9/12 즉, 3의 배수에 따라 슈퍼 트래핑이 발동되는데, 만일 3번째 참가에서 슈퍼 트래핑이 발동됐다면 발은 70% - 80%로 올라가고, 머리는 50% - 65%로 상승, 가슴은 30%에서 50%로 올라가니 반반 도박을 노려보기 좋습니다. 슈퍼 트래핑일 때 최대한 포인트를 먹어야 합니다. 이론상 4번이면 7~8포인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
피파 모바일, 월드컵22 이벤트로 스부 얻는다?
무과금 유저가 참여하기 벅찬 ‘트래핑의 신’은 사실상 무과금 유저에겐 무용지물과 다름없지만, 월드컵 시즌에 나온 FIFA 월드컵 2022 이벤트는 누구나 다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피파모바일에선 레벨 업을 대부분 스킬 부스트로 하는데 스킬 부스트는 수급처가 많이 없기 때문에 먹어둘 수 있을 때 먹는 것이 무조건 유리합니다. 피모에는 레벨 보상이 존재합니다.
스킬 부스트는 피파 모바일에서 굉장히 중요한 아이템에 속합니다. 선수들의 개인 기량은 물론, 능력치도 올려주고, 무엇보다 레벨을 올리기 제일 쉬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수급처가 많지 않아서 초반엔 시간이 다소 많이 걸립니다.
여유가 된다면 스킬 부스트 10배 찬스 팩을 사는 것도 방법이지만,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이벤트 참여 및 시뮬레이션 모드를 돌리는 걸 추천합니다. 돈을 쓰는 사람에 비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해도 충분히 레벨 50까지 먹을 시뮬레이션권은 모입니다. 열심히만 하면은 재화는 쌓입니다.
피파 모바일, 신규 유저 3일차 얼마나 모였을까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느라 첫날은 허송세월 날렸습니다. 사실 아직까지도 돈을 수급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얻진 못했고, 그저 지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만 참여하며 하루에 한 시간씩 열심히 돌리고 있습니다. 대박이랄 게 없어서 뭐랄까 모았다고 하기도 민망한 수준의 카드들이네요.
그래도 잡다한 카드들 팔아서 5억 6천 모았습니다. 곧 있으면 30레벨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트래핑의 신에서 대박이 난다면 적어도 10억 이상은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파 모바일 신규 유저 후기는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