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축제 주말 후기

1. 생각보다 일행분들보다 일찍 도착해서 부스 짤막하게 준비하고, 아크릴은 4일차 각각 10/20/20개씩 나눠서 팔았는데,

도합 200개를 감안해두 너무 많다고생각했거늘 무슨 A타임에 다 나가버렸습니다ㅋㅋㅋㅋㄱㄱㅋㄱㅋ 젠장 더많이 뽑을걸 그랬습니다.. 그냥 상남자식으로 갔어야했는데 쫄보맞는듯

일요일 수량. 이거 맞나? 싶었음.

2. 무려 예전에 중/학교 강연가서 봤었던 학생분들중에 올해 고1, 2 학생분들이 직접 코스하고 부스 찾아와서 굿즈랑 사가셨어요.

사가셨다기보단.. 한분은 아크릴 소를 친구꺼 포함 2개를 따로 빼드렸는데, 고1분께 돈받고 팔기엔 용돈받아서 입금해드린다고하니까 막상 너무 죄송해서

제 아크릴은 꽁돈번셈치고 그냥 받으시고, 대신 다른분들 굿즈 더 사시라고 그냥 드렸습니다 ㅋㅋㅋㅋ.. 계속 카드 내미시는데 으허허 괜찮다고 손사래를 몇번..

다른 한분은 KFC 다이루크 코스하고 오셨는데 요분은 작년에도 진격거 코스하고 오셨던지라 혹시나했는데 그 학생분이 맞더라구요 ㅋㄱㅋㅋㅋ 드릴게 없어서 카드텍 드렸었습니다.

왼쪽사진 팔 저 아님

두 학생분들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기회되면 뵜으면 좋겠네요!

3. 또 아는 분은 제가 따로 굿즈 마련해서 드렸는데, 별거 아닌데도 장문의 편지랑 선물까지 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드리고 부끄러웠습니다 ㅋ큐ㅠㅡㅜㅠ.. 부끄러운건 제가 뭐라고 이런 장문의 편지까지 받을 사람은 아닌데 ㅠ.. 정말 황송하옵니다 감사합니다..

짱이쁜 글씨에 그림까지 그려주셨습니다 내용은 저만 볼거임.

4. 테러 사건은 뭐다들 아실거라 생각해서 길게 적진 않을게용

한마디만 할게요

개1씹ㅅㅐ끼야 니땜에 비오는데 밖에서(중략)

5. 요번 축제 덕분에 원신을 좀더 오래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2024 원신축제때 또 뵙겠습니다! 인사드린 모든 지인분들 넘 반가웠고 다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