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나인테일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나인테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야생에서도 자주 보이고 로켓단을 공략할 때면 처음에 등장하는 포켓몬이라 느껴질 만큼, 접근성이 뛰어다니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한 번 육성 해두면 레이드를 비롯해 어떤 컨텐츠를 하든 유용하게 플레이 해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스테일 > 나인테일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식스테일에서 나인테일로 최종진화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게 진화루트가 엄청 걸리지는 않고 따로 추가되는 재료도 없기 때문에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선 어렵지 않을 거예요.

알로라도 동일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은 단순한 나인테일에 대해서만 다뤄보려고 해요.

포켓몬고 식스테일

포켓몬고 식스테일은 여우 포켓몬으로 태어났을 때부터 하얀 꼬리가 한 개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애정을 받으면 6개로 나뉘면서 동시에 멋지게 말리게 된다고 해요!

몸무게 같은 경우는 9.9kg 키는 0.6m 타입은 단일 불꽃 타입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나인테일

포켓몬고 나인테일 같은 경우는 진화를 하게 되면 여우포켓몬이 되면서 새빨간 눈에서 괴상한 빛을 발산하여 상대의 마음을 조종한다고 합니다. 1000년이나 살 수 있다고 하니 생존력이 정말 뛰어나지 않나요?

몸무게는 19.9kg 키는 1.1m 타입은 동일하게 불꽃으로 하나의 타입만 보유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나인테일을 보유하고 있지만, 보이는 것처럼 정화된 포켓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야생에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지만, 로켓단 공략에도 포획에 성공할 수 있답니다.

저도 나인테일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식스테일의 사탕 수급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육성 하실 때, 사탕 수급을 많이 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켓몬고 나인테일 약점은, 땅과 바위 그리고 물이 되겠습니다. 이 세 가지의 타입을 지닌 적을 만났다면 바로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를 해주시는 게 좋아요.

강화를 하는 부분에 있어선 3,6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식스테일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비용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부담될 정도로 상당히 많이 요구되는 편도 아니어서 무난하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3성을 갖고 있는데요! 확실히 정화된 포켓몬이라 그런지, 빛과 함께 반짝이는 모습이 꼬리와 함께 조화를 이뤄 보고만 있어도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키우고 있답니다.

포켓몬고 나인테일 스킬 같은 경우는, 워터볼 혹은 회오리불꽃을 사용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워터볼을 사용하시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방을 하기 위해서는 40,000개의 별의 모래와 40개의 식스테일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에는 포켓몬고 식스테일 전투씬인데요! 천천히 보면서 식스테일 스타일도 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새로운 모험이 우리를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