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7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2층

쵸코소보루입니다. 7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이 개방된지 일주일 가량 되었어요.

등장하는 적과 기믹이 이전과 같고, 여러 종류의 파티를 이용한 포스팅도 작성했었기에 딱히 쓸거리가 없긴해요.^^;;;;

자세한 공략은 6월 상반기 포스팅을 참조바랍니다.

이 글에선 후반부 파티를 4성으로 구성하고 진행하면서 생겼던 상황에 대해서 작성해볼께요.

연월축복 : 참철의 달

7월 상반기 연월축복은 전투가 별로 도움되진 않아요.

원소전투 스킬 시전 후 해당 캐릭터의 일반 공격이 명중 시 공정 피해를 주는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e스킬 사용 후 1번만 발동되고, 지속형 e스킬이라도 단 1번만 발동해요.

고정 피해량도 8470으로 높지 않고, 충격파 범위도 좁아서 전투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아요.

연월나선비경 12층

전반부 2번방에선 얼음 저항이 높거나, 얼음 면역인 적이 등장하기에

원활한 진행을 위해선 불속성 메인딜러가 최선이지만 서포터 향릉을 구성해도 충분해요.

연비도 강력한 원거리 딜러

원래는 전후반을 모두 4성 캐릭터들로 구성해서 클리어하고 싶었지만

3번방 후반의 영구진영장치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가 필요해서 연비를 구성하고

높은 피해량을 유지하기 위해 원소반응 행추, 강력한 피해량의 향릉, 공격력 버프와 힐은 베넷을 구성했어요.

12층 파티구성

후반 구성을 정하고 보니 전반 구성에 들어갈 4성 캐릭터는 케이아, 중운같은 얼음 딜러뿐이라 패스하고,

호두와 원소반응을 도울 야란과 어떤 파티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종려를 구성했어요.

전반부엔 모으기 캐릭터도 좋다

설탕, 벤티, 카즈하 같은 모으기 캐릭터가 있으면 전반부 1번방 구라구라꽃을 모아서 빠르게 처치할 수 있고,

2번방과 3번방에서도 사용하기 좋아요.

스테이지 끝으로 몰아서 공격!!

2번방 후반의 꼭두각시 검귀는 적의 등이 스테이지 밖을 향하게 한 상태에서

공격하면 많은 이동없이 처치할 수 있어요.

원신 7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2층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