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검은사막 모바일이 집중할 3가지 콘텐츠 카테고리
2019년 검은사막 모바일이 집중할 3가지 콘텐츠 카테고리
펄어비스와 함께 진행된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과 관련한 인터뷰에서는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월드 매니지먼트, 신인 캐릭터 워리어 등 다양한 콘텐츠의 현황과 계획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용민은 지난해 경험적 면을 강조한 데 이어 지난해에도 성적 면을 강조하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물론 각성에서 캐릭터 성장선 중 하나인 모든 역할을 물려받는 임무를 완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펄어비스는 올해 블랙 사막 모바일의 3대 콘텐츠를 출시했습니다.
다음 인터뷰를 통해 직면할 다양한 것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블랙 사막 모바일은 많은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첫 번째는 모든 역할의 상속을 신속하게 완료하는 것입니다.
다음번엔 대사막으로 발전할 거예요
두 번째는 세계 경영의 경험적 측면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부족 금지와 같은 것들이 있지만, 다양한 주에서 즐길 수 있는 것, PPV를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굉장히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던 것 같아요.
이제는 오락물량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난해 쉬지 않고 달려왔지만, 올해 말까지 이 경기를 해 볼 만하다고 느끼게 하는 게 목표입니다.
그렇다면 언제 월드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해야 할지 알고 싶지만, 상반기에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틀이 완성된 뒤 체험부위가 다시 추가돼, 어쩌면 바다 같은 것들이 있을 것이고, 최근 도입된 검은 사막의 그림자 전쟁은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에서 보여줄 계획이 있나요
이름도 바꿀 수 있지만 블랙 사막 모바일에서는 생존자 형태의 콘텐츠도 준비 중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휴대할지 논의하고 있습니다.
올해 안에 출시될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발달
세계 지배구조가 더욱 활성화되면서 식품 소비가 크게 늘었습니다.
물론 식량 공급을 위해 씨앗을 추가로 도입하는 방안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축적된 자원을 다양한 수단으로 환기시키는 내용도 있습니다.
개발팀의 초점 중 일부는 경제 시스템을 고려하지 않고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선은 경주의 거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 내용에 대한 보상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저는 많은 재미있는 소비를 원합니다
은화로 만들 수 있는 소비 콘텐츠를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