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메인 챕터96부터 100까지 클리어 후기, 이제 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탕탕특공대 이벤트 가을 바다 축제에서의 마지막을 조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랜덤으로 나오는 에픽 부품이 드론이었다면, 레전드 등급의 드론으로 합성할 수 있었을텐데... 그래도 잘 사용하는 수호자가 나와주어 나쁘진 않습니다.

아마도 이제 곧 시작되는 가을 행운 보드판 이벤트를 진행하면 레전드 등급의 드론이 생기지 않을까요!? 아직 이벤트 보상도 정확히 모르면서 김칫국부터 마셔봅니다. ?

그동안 탕탕특공대 1주년을 기념하면서 끊이지 않고, 계속 쉼없이 이어져 오던 이벤트가 이제 잠시 쉬어가나 봅니다. 때마침 모험 레벨95 도달!을 하여 메인 챕터와 진도가 같아졌기에 아직 이벤트가 없어서 시간이 남을때 메인 챕터를 클리어 해 봅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96 클리어

그동안 탕탕특공대의 여러 이벤트들을 통해 꽤 스펙업이 되었으니 메인 챕터정도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겠거니 생각하고 편안하게 메인 챕터96에 도전해 봤습니다. 유령을 처음 상대해 보는데, 사라졌다가 나타나는게 꽤나 상대하기 까다롭더군요! 수호자를 선택했더라면 훨씬 쉽게 클리어할 수 있었을텐데, 자신감이 넘쳐 수호자를 선택하지 않았던게 실수였습니다. 완전히 포위당해 버렸네요. 그나마 스펙업이 꽤나 되어 있어 클리어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97 클리어

메인 챕터97에서는 너무할 정도로 많은 수류탄들이 쏟아져 옵니다. 적을 500명 처치할 때마다 5초 동안 경화 상태가 되어 모든 탄환 피해에 면역이 되는 등급 스킬을 가지고 있는 파괴자의 벨트가 있어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98 클리어

메인 챕터98에서는 운이 따라주질 않았습니다. 지원품 중 자석이 나와주지 않아서 혼돈의 검을 끝나는 순간까지 지배의 검으로 특수 진화를 시켜주지 못했습니다. 지배의 검이었다면 훨씬 쉽게 클리어가 가능했겠지만, 혼돈의 검으로만으로도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99 클리어

메인 챕터99에서는 유령과 곰, 거기에 돼지들까지 무섭게 들이닥쳤지만, 수호자를 선택했기에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100 클리어

드디어 메인 챕터100입니다. 바로 얼마전까지만 해도 최종 챕터였던지라 얼마나 어려울지 생각하며 진지하게 플레이하였는데, 그 전 챕터들보다 훨씬 무난하게 클리어하였습니다. 최종 보스인 재앙의 근원도 겉모습과는 다르게 너무 싱거웠네요.

탕탕특공대에 새롭게 추가된 메인 챕터101부터는 달로 무대를 옮기게 됩니다. 현재까지는 메인 챕터105까지만 공개된 상태입니다. 지금 모두 클리어해 버릴까 싶다가 목표가 없으면 재미가 없어질까봐 모험 레벨100 도달!부터 하고나서 메인 챕터101부터 다시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도 마침 달 탐사 도전이라는 이벤트가 새로 시작되었네요. 메인 이벤트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 것 같고, 잠시 쉬어가는 이벤트정도 인 것 같습니다. 보상으로 랜덤 엘리트 부품들과 모두 클리어할 시 랜덤 에픽 부품이 주어지는데, 운이 좋아 드론이 나와 준다면, 이번에 레전드 등급 드론이 생기겠네요. 상상한대로 될지 앞으로 달 탐사 도전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96, 97, 98, 99, 100의 클리어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