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좋아하는 아이]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로켓단과 대결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포켓몬 좋아하는 아이와 간 곳: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2022년 10월 28일 이태원

어느날 우리집에 등장한 노란 생명체.

삐까~하는 귀여운 음색의 이 생명체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뒤이어 포켓몬카드니 빵이니 온갖 마음사로잡는 것들이 등장하였는데...

그 마지막에는 '포켓몬고 게임'이 있었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아이들과 함께 간 곳은 이태원의 한 골목.

포켓몬고 챌린지를 한다하여 찾아갔다.

로켓단들과 직접 배틀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에 찬 아이들은 거침없이 오르막길도 오를 힘이 생겼다.

이태원

오랜만에 찾은 이태원 골목은 핼러윈이 코앞이라 그런지 여기저기가 으스스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드디어 찾았다. 건물에는 귀여운 피카츄가 우리를 맞는다. 스탭들이 나와 종이 피카츄 모자를 씌워준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귀여운 피카츄와 함께 포토존에서 찰칵 기념사진을 남기고, 로켓단과 함께 배틀을 하기 위해 2층으로 향한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로켓단이다!

2층에 올라가면 미션 종이를 준다. 크게 세가지 도장을 다 받으면 룰렛을 돌려 기념품을 받아갈 수 있는데, 그 첫번째 미션은 오는 길에 잡은 포켓몬 3개!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오는 길에 미리 잡은 둘째와 이곳에 와서 잡은 첫째는 이제 두번째 미션을 위해 줄을 섰다. 두번째 미션은 로켓단과 직접하는 배틀!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로켓단과 똑같은 옷을 입은 언니,오빠들이 직접 배틀을 받아준다. 첫째도 둘째도 혼신의 힘을 다해 배틀을 한다.

이겨라! 이겨라!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아이들이 배틀에서 이겨 미션 성공!

로켓단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스탬프를 받았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로켓단

마지막 미션은 AR포토존에서 원하는 포켓몬과 사진을 찍고 그 사진을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것이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첫째는 님피아, 둘째는 디아루가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고 미션을 모두 성공! 룰렛을 신나게 돌렸다. 첫째는 키링, 둘째는 풍선을 받아나온다. 키링은 파란 프리져였다.

대국민 포켓몬고 챌린지

깜짝 포켓몬고 미션을 성공한 두 아이들은 흡족해하며 이 곳을 빠져나왔다. ^^ 하하하.

*내돈내산 개인적인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