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하나코 수영복 뽑기 결과
최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모아둔 청휘석을 한정 페스인 하나코(수영복)에 불태워봤는데요. 2월 8일 오픈한 하나코(수영복) 페스 1 뽑기인데요. 모아둔 청휘석을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뜻하지 않게 초심자의 버프라고 해야될까요? 뽑기가 대박났습니다. 블루아카이브 수나코 15,600개 뽑기 결과는?
블루 아카이브 하나코 수영복(수나코) 뽑기 결과
유카쿠님의 추천으로 하나코(수영복) 페스가 오픈할때까지 뽑기를 참고 꾸준히 청휘석을 모았는데요. 페스가 열린 당일 모아둔 청휘석은 총 15,640개! 13번의 모집 10회를 도전해봤습니다. 과연 결과는...?
블루 아카이브 하나코 수영복(수나코) 뽑기
모집 10회 처음부터 완전 대박이 났습니다. 호시노(수영복)이 딱하고 등장해버렸는데요ㅎㅎ 호시노(수영복)과 미나가 등장. 3성이 이렇게 뜰줄을 몰랐습니다. 대박..
바로 이어서 한 뽑기는 깔끔하게 망하고 논스톱으로 한번 더 뽑았습니다. 오잉?? 이번에는 일반 호시노가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뽑기가 되는 운수 좋은 날인가.. 이런 날은 멈출수 없죠! 바로 또 달렸습니다. 응 아니야~ 바로 3연뽑이 망해버렸쥬. 3연뽑을 말아먹고 뽑은 다음 뽑기에서 시로코 등장!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이제 슬슬 하나코가 필요한데 하고 있었습니다ㅎㅎ
바로 이어서 다음 뽑기에서 호시노(수영복)가 한번 더 나와주고 다시 3연차를 망했습니다. 주륵... 너무 패기로웠나 연달아 아무것도 안뜨네요.
그리고 4번째 뽑기에서 망한 스멜이 풍겼는데 갑자기 뽑기창이 변하면서 두둥! 하나코(수영복)와 치나츠(온천)가 나왔습니다. 이번 뽑기는 대박이다... 이걸로 뽑기는 최고의 뽑기가 됐다고 좋아했습니다. 수나코라니 일러스트도 크.. 너무 이쁘네요.
마지막으로 미카까지 나와주면서 최고의 뽑기가 된 하루였습니다. 뽑기가 대박나면서 제 주력 덱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ㅎㅎ
블루 아카이브 하나코 수영복 뽑기 결과 마무리
블루 아카이브 뽑기를 모아서 한방에 터트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잘나와도 되나 싶을 정도로 대박이 나와서 개인적으로 입꼬리가 씨익 올라갔습니다. 하나코(수영복) 캐릭터가 막바지에 등장해줘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바로 부대 편성을 변경하고 막힌 스테이지를 뚫기 위해 플레이를 시작했는데요 크... 너무 쌔요ㅎㅎ 하나코(수영복) 페스는 대성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