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판타지 환불 진행 후기
소드판타지 환불 진행 후기
'소드판타지' 정말 꾸준히 잘 되고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 들지 않으신가요? 저는 사실 웹툰이 원작이고 웹툰의 인기에 힘입어 만들어진 게임이라는 점 때문에 금방 인기가 사그라들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렇지 않고 꽤 지속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 같아서 사실 저는 약간 놀랐었어요.
하도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사실 저도 호기심 반으로 시작을 해보긴 했었거든요. 그랬더니 왜 인기를 끌고 있는 건지 금방 알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계속 할만큼 재미가 있던데요. 일단 캐릭터들 같은 경우에는 제가 원작을 안봤다보니 그 구체적인 매력이나 얼마나 원작을 잘 반영했는지 같은 것은 말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그냥 게임 자체를 플레이하는 유저로서 봤을 때에는 밸런스가 적절하게 잘 맞춰져 있는 캐릭터들이라는 생각을 할 정도였죠. 일단 수집을 해서 캐릭터들을 많이 모아놓고 육성과 선택을 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캐릭터 각각의 매력과 능력치 밸런스가 좋아야 롱런할 수 있을텐데, 그런 면에서는 합격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에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게임들 고유의 장점을 한가지 느끼게 된 것 같아요. 바로 스토리 연출이 상당히 재밌더라구요. 그동안 저는 스토리라고는 텍스트로 줄줄 읊어주는 것이 전부인 게임들밖에는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연출이 재밌다는 게 뭔지 잘 몰랐었는데, 마치 만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생전 집중해본 적이 없는 게임의 스토리라는 것에 대해서도 몰입을 하게 되는 신선한 경험을 해보았죠. 웹툰이 원작인 경우에는 이미 스토리를 다 알고 있는 유저들이 많아서 평범하게 제시할 경우 지루함을 느낄 확률이 높고, 또 이미 세부적인 스토리 라인까지도 다 잡혀있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보여주는지에 대한 연출만 고민을 하면 된다는 용이함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히려 게임을 하고 나서 원작이 괜찮아보여서 소드판타지를 한번 봐볼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했죠. 아직은 정주행을 하지 않았지만 조만간 시간을 내서 한번 보고 싶어요. 게임도 잘 만들긴 했지만 그래도 액션과 전투, 스테이지 공략이 핵심인 매체와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이 핵심인 매체 간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겠죠?
그래서 원작을 감상하는 것은 제가 이번에 플레이를 하면서 느낄 수 있었던 재미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충분히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임을 계속하는 와중이었다면 아마 이런 생각은 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제가 얼마전에 소드판타지를 접었기 때문에 웹툰이나 한번 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재미는 있었지만 저는 캐릭터 수집하는 데에 결제를 좀 했더니 갈수록 제값을 할 정도로 재미가 있는가를 자꾸 따지게 되었던 것 같아요. 한마디로 쓰고 보니까 좀 아까웠던 거죠. 그래서 저는 결국 소드판타지 환불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런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은 것 같지만 간간이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수집형 RPG라서 좀 더 결제에 대한 부담은 있겠죠?
이런 사례들이 눈에 들어오다보니 나도 괜히 이 게임을 시작했다간 돈만 쓰고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닐까,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 않을까 해서 시작을 망설이는 분들이 혹시 계실까요? 그런 분들이 계시다면 저는 그럴 필요 없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소드판타지 환불 과정은 절대 어렵지 않기 때문에 금방 해결할 수 있거든요.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이 회사에서는 이런 작업을 지속적으로 처리해왔기 때문에, 일반 유저들은 쉽게 시도할 수 없었을 미국 본사에서 직접 처리하는 직접 작업 방식을 통해서 매우 높은 승인률을 보여줄 수가 있다고 해요. 그 덕분에 저도 소드판타지 환불을 전액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또 인상깊은 것은 그런 성공이 15분만에 이루어진 것이었다는 사실이죠.
깔끔한 결과 뿐만 아니라 매우 신속한 과정으로도 정말 유명한 곳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다음에 또 한다고 해도 이곳을 이용하고자 하는 확고한 의지를 갖게 되었어요. 이렇게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너무 만족했구요. 그런데 진행은 빠르다고 해도, 일단 상담을 받아야 소드판타지 환불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딜레이가 생기면 또 지연된다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는 있을 거예요.
하지만 상담에서 지연이 되었다면 제가 이곳을 정말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면서 추천을 하지는 않았겠죠. 아주 깔끔하게 즉시 상담이 이루어지는 곳이었기 때문에 체감 처리 속도가 더 빨랐던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1년 내내 쉬지 않고 매일 상담이 진행되고 있어요.
그리고 하루 24시간 중에서 쉬는 시간도 전혀 없기 때문에 그냥 찾아가는 즉시 상담을 보장받을 수가 있죠. 이만큼 고객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곳이 또 있을까요? 그리고 저는 하나 더 좋았던 것이 사후관리를 완벽하게 해주는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다른 곳에서는 챙겨받을 수 없었을지도 모르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니까 그 만족감이 더하더라구요.
이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언제나 더 저렴한 곳이 없을 정도로 너무 싸게 진행이 되어서 그런 것도 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최저가를 위해서 언제나 가격 점검을 하고 있다고 하니 찾아오는 고객들마다 가성비에 만족할 수밖에 없을듯 하네요. 그리고 싼값이지만 정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법인기업이니 걱정이 필요없습니다.
다시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글을 마쳐보도록 할게요. 아마 원작을 보신 분들이라면 좀 더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고요. 하지만 그 자체로도 충분히 재미가 있는, 잘 만들어진 수집형 RPG라는 점 모두들 알고 계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