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창작- 블루 아카이브)스튜던트 블루스- 아즈라엘

그 운명의 끝에 또다른 시작이 있나니, 나는 주의 뜻을 받들어, 죽음을 마땅한 이들에게 전하나이다.

이름: 아즈라엘

성별: 불명

종족: 천사

소속: 죽음의 천사대

키: 174cm

몸무게: 불명

개요

천상의 대천사중, 죽음의 천사대의 수장이자 천사들에게도 두려움을 사는 삼면의 종말, 그리고 세계의 끝에서, 나팔을 불어 새 시대를 연다고 하는 대천사. 필멸자의 스펙에 가깝게 다운그레이드를 한것임에도 여전히 그는 공포의 대상이라고. 키보토스로 온 이유는 알 수 없으나, 그는 타지에서도, 죽음이 해야만 하는 일을 하고 있을 뿐이었다.

타지의 영혼인들, 인도가 필요하지 않겠는가?

외형

평상시 항상 섬뜩한 가면을 쓰고 다니는데, 이는 목숨의 필멸성과 죽음의 필연성을 경고하는것. 그 뒤에 숨겨진 얼굴의 양쪽눈은 흉터 아래에 깔린, 자색으로 번뜩이는 천리안이며, 다른 천사들에 비해 얇고 늘씬한 체형인것도 특징. 얼굴은 자신이 인정한 이들에게만 보여준다고.

죽음이란 자연스러운것이나, 두려운것이어야 한다. 두렵지 않은것이 아닌, 두려움을 극복한것이어야 한다.

성격

무뚝뚝하고 제 할일만 하는 성격인지라 천사들 사이에도 인기가 없고, 주변에선 두려움 그 자체다만, 나름 본인 나름대로 음식이나 예술 취향도 있고, 좋고 싫은것도 있다. 그저 업무를 위해 사적인 부분을 배제하는것 뿐.

죽음이 감정적이 되면 연민을 느끼게 되고, 그러면 예외를 주게 된다. 그렇게, 운명의 순환이 엉망이 되는 거고.

능력

마치 안개같은 날개로 모습을 가리거나, 인기척을 지우는 능력이 있으며, 자체적으로도 죽음의 천사라 영혼을 거두거나, 부패한 영혼을 자신의 등불에 가두어 정화하기도 한다.

운명은, 네 목숨을 원하고 있다. 주여. 이 혼을, 그대의 나라로 이끄소서...

무장

드워프제 STRN 1094 대물저격총

장탄수 세발에, 구조물을 무시하고 탄이 관통하는 타입의 테러 진압용 저격총으로, 총에 탄을 직접 삽입해서 장전하는 스타일. 개머리판 끝부분에서 에너지 사이즈가 전개, 근접전 대응도 가능하다.

EX 스킬- 모든 명에는 끝이 있나니

사신의 등장을 알리는 종을 울리고는 저격총의 낫으로 참격파를 베어, 눈앞의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며 무기력 상태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