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교환 별의모래 거리 최신공략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면서 자연스레 교환이라는 시스템에 대해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내가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과 상대방이 갖고 있는 포켓몬과 서로 갖고 싶은 목적이 갖다면 교환을 시전해도 된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교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환을 통해서 반짝반짝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경우는 워낙 극악이다 보니 제외하고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한 번 알아두면 나중에는 쉽기 때문에 개념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거든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환을 시전하기 위해서는 우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선물을 교환하여 우정 레벨을 쌓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굳이 그것을 해야 되는 건 아니지만 나중에 경험치도 보상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친구추가를 많이 하고 지속적으로 교환한다면 문제 없이 레벨을 팍팍 올릴 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거든요.
반짝반짝으로 얻는다 할지라도 강화 비용만 줄여들 뿐, 진화할 때 필요한 부분은 크게 차이가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교환 별의모래>를 하기 위해서는 상대방과 내가 서로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이라면 100 별의 모래만 소요됩니다.
그렇다면 나 혹은 상대방이 없는 포켓몬을 교환하게 됐을 때는 특수 교환이라고 해서 20,000개의 별의 모래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정레벨을 쌓으면 15,000 별의 모래까지 줄여서 교환을 성립할 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반짝반짝이 많다는 건 그만큼 지인과 교환을 많이 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지속적으로 교환하면서 강한 포켓몬 육성을 위해 힘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포켓몬고는 혼자 하는 것보단 지인과 함께 하는 게 더 재밌고 즐겁고 신난다고 느껴지거든요.
무엇보다 교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 포켓몬을 구경하는 방법과는 달리, 처음에 접속했을 때 좌측 하단에 있는 내 계정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 쉽죠?
그 뒤에 교환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교환을 누르게 되면 상대방과 거리가 중요한데 아무래도 100m 가까이 있어야 교환이 성립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이 멀어지면 당연히 성립되지 않은데, 가끔씩 이벤트로 거리를 30km 까지 멀게 해주는 기간도 있었는데, 그걸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교환을 하게 될 때는 내가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의 사탕의 갯수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되는데요!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의 위치를 보고 결정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위치 같은 경우는 최소 1개에서 3개까지 받아볼 수 있어요.
교환을 하면서 재미있는 그림을 많이 만들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교환 거리> 및 별의모래까지의 최신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