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미리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하반기 업데이트 분석 공개

콘텐츠 미리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하반기 업데이트 분석 공개

자원 공급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남겨 두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는 영원한 지혜의 세계 관리인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영지는 검은 사막 모바일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콘텐츠입니다.

블랙 데스크에서 연금을 수집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비전투 콘텐츠

기본적으로 영토의 수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영토의 사람들로부터 필요한 모든 종류의 자원을 수집하는 데 일정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검은 사막 이동 장원은 여전히 자원 공급에 기능이 남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건물 일부만 사용해 제 물건 유통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멸종과 고대유적 등 각종 내용이 조금씩 개선되고 있지만 영토내 단일 콘텐츠여서 현재 토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블랙 사막에서는 현재 모바일 버전에 추가된 알티노바 게이트웨이를 통해 사막 입구 지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angerous Den, Centaurs, Khadra 및 Massim과 같은 여러 파벌이 바위가 많은 전초 기지 주변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그 후 모래 시장 마을에 들어가면서 게임의 전체 사막 콘텐츠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사막 지역을 여행하려면 도로를 기억해야 합니다.

또 PPV는 일반지역과 다르게 설정돼 있어 장력이 풀리지 않는 지역입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 직업 변경 시스템은 개선되거나 새로운 스타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 사용자에게 또 다른 환영은 직업 변화입니다.

첫 번째 캐릭터의 배치 방향은 검은 사막 각성과 다른 개념으로 진행 될 것이라고 말한 후 최종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검은 사막에서는 각성을 통해 전투 스타일과 무기가 변경되어 완전히 다른 캐릭터 스타일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조용민 PD는 “전에는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에서 각성을 어떻게 이룰 것인가”라는 질문에 “각성 직업을 새로운 직업 개념으로 제안하거나 상황에 맞게 전투 형태를 바꾸는 등 반응이 좋았다. 몇 가지 권고 사항이 만들어졌습니다.

또 일부 기능을 어느 정도 강화해 기존 캐릭터의 사용성을 높여주는 기술도 켰는데, 이는 각성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검은 사막 모바일 게임'의 진로 추진은 기존 직업의 특성을 강화하는 방식과 신무기를 통해 검은 사막처럼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하는 방식으로 나뉜다.

물론, 흑사막의 전사들이 대검찰청의 각성을 통해 새로운 승리를 거두었듯이, 직업 변화는 근거가 없습니다.

펄러비스의 목표는 새로운 무기를 먼저 출시한 후 점차적으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여 기존 무기를 강화하고 연내에 새로운 시스템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현재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에서는 같은 직업을 베낀다, 선택되지 않은 직업을 재생하려면 기본 직업을 다시 가져와야 할 것 같습니다.

컨커 개편 서버 통합 거래소의 잠정 중단 및 기타 개편과 함께 다른 시스템 개편의 현황과 개발 문제도 공개되었습니다.

한때 영토 현상 유지에 만족했던 정복도 부활합니다.

상부 콘텐츠를 정복할 때 보상을 제공하거나 이미 정복된 단계를 정복하여 보스 전쟁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일부 전투 보너스 항목을 추가했지만 안전한 반복 플레이로 상부 보스를 성공적으로 정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전투력

공격의 원초적인 재미를 살리고 다양한 모드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 인터뷰에서 논의된 특정 난이도 이상으로 난이도가 올라가면 전장 구성이 지옥모드처럼 바뀐다는 점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