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화 아일린 업데이트 등장! 죽음에서 부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화 에이스에 이은 2번째 신화 등급 영웅 아일린이 등장했다. 사실 아일린의 경우 기존 세나2 스토리를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녀가 죽었다고 생각했을 것 같은데 어떤 사연이 있는지 다시 늑대를 타고 멋진 모습으로 재등장하였다. 일단 넷마블 공식 신화 아일린 영상을 살펴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면서 렌의 엄마 아일린의 사망 소식은 너무나도 슬픈 일이었다.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아일린이 그야말로 죽음을 뛰어넘어 다시 한번 재등장하면서 렌의 마음을 따뜻하게 치유해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다. 그동안 그녀에게는 특별한 일들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 공개된 스토리를 살펴보니 세인의 공격으로 죽음 직전까지 갔었지만 칼 헤론과 제이브가 심연의 힘을 그녀에게 주입했고, 아일린은 그 힘을 받아들여 불멸의 뇌제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 공개된 스킬 영상을 살펴보면 기존 아일린과 비슷하면서도 조금 다른 모습들이 눈에 띈다. 훨씬 더 날렵해진 모습이고, 심연의 힘이 스킬 곳곳에서 묻어난다. 그리고 강력한 방어형 영웅으로 아군 늑대(로보)에 탑승하여 기존과는 다른 컨셉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신화 아일린의 스킬을 살펴보면 상대의 스킬 쿨타임을 증가시키는 디버프가 있어서 PvP 시 굉장히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감전 저항 패시브가 있어서 상대를 높은 확률로 감전 시킨 후 강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이다. 여기에 이로운 효과 제거, 회복 불가(PvP 필드에서만), 사수형 아군을 공격하는 대상을 우선 공격하는 방어적인 역할도 수행할 수 있어서 앞으로 신화 아일린은 신화 에이스 부럽지 않은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를 통해서 신화 아일린과 함께 전설+등급 이오타가 등장했다. 기존에 이오타는 튼튼한 방어형 영웅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 전설+등급으로 새롭게 등장하면서 한층 더 예뻐진 외모와 근사해진 비주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킬을 살펴보면 앞으로 PvP에서 중요하게 여겨질 요소들이 몇몇 보이던데, 게임에서 전설+영웅은 열심히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으니 이오타는 꼭 손에 넣도록 하자. 이제 막 업데이트되어 성능은 확실히 알 수 없없지만 신화 아일린이랑 궁합이 좋을지도 모르겠다.
현재 게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9월 29일 점점 전까지 일일 미션 및 한정 미션을 달성하여 코제트의 총알을 얻을 수 있고, 코제트의 총알 1개로 페이지 내 보상 1종을 얻을 수 있다. 육성에 필요한 재화들이 가득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열심히 접속해서 일일 미션과 한정 미션을 수행하도록 하자.
앞으로 많은 분들이 모아둔 루비를 쏟아부을 것으로 예상되는 신화 아일린 뽑기! 9월 29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불멸의 뇌제 아일린 소환 스페셜 미션이 진행된다. 신화 강화석, 신화 승급석 등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달리도록 하자.
만약 불멸의 뇌제 아일린을 뽑았다면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을 통해서 평소보다 좋은 조건으로 그녀와 함께 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계정당 1회만 얻을 수 있으니 참고!
신화 아일린과 마찬가지로 타라곤의 포효 이오타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도 진행된다.
세븐나이츠2하면 언제나 풍성한 출석체크로 많은 사랑을 받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도 10월 27일 점검 전까지 펫 소환 티켓을 최대 100개 수령할 수 있으니 게임 접속을 꾸준히 하도록 하자.
그리고 무엇보다 10월 27일 점검 전까지 신규/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 펫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다면 접속해서 혜택을 누리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도록 하자. (공식 포럼 바로가기)
넷마블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