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럭키센터 기준)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최선웅입니다. 오늘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현재 럭키센터에 있는 카트를 기준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지금 럭키센터에 없는 차량들은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1위 골든 몬스터 (스피드)
현재 럭키센터에서 골드 기어를 소모해 뽑을 수 있는 카트입니다. 기간은 2월 11일부터 5월 14일까지 뽑을 수 있는데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최신 출시한 카트라 봐야죠. 세트로는 골든 비니 헤어, 골든 트렌디 코스튬 등이 있네요. 괴물의 눈 스키드도 좋아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골든 몬스터 차량 실물입니다. 기존에 몬스터 차량도 있었지만 이번에 골든이 붙으면서 새롭게 출시되었죠. 능력 측면에서 거의 부족함이 없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의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능력으로는 역방향 게이지 효율 상승이 있습니다.
실제로 리뷰를 하신 분들은 크게 체감은 못하겠다고 하지만 약간 증가하는 것이 느껴진다네요. 블랙 비틀에 하위 호환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성능이 우수합니다. 물론 현재 과금 대장 카트인 블랙 비틀보다는 안 좋지만요.
2위 스토커 (스피드)
럭키센터에 있는 다른 골드 기어는 바로 스토커 카트입니다. 카트 이름이 스토커라 카러플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름만 듣고는 이해 못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골든 기어로 뽑을 수 있는데 작년 12월 3일부터 올해 5월 18일까지 뽑을 수 있습니다. 가끔 저도 마스터 티어에서 랭쟁전을 하다 보면 스토커를 장착하고 우승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사실상 어떤 카트를 끼던 실력 차이가 좀 나면 승리하는데 무리는 없는데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에서 스토커가 조금 뒤로 밀린 이유는 아무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은 카트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이죠.
가속 측면에서는 약간 아쉬운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최대 장점은 바로 능력입니다. 스토커 카트의 능력은 드리프트 과정 중 벽에 충돌해도 잃은 게이지의 70%를 회복해 줍니다. 전체적으로 카트를 잘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은 카트를 장착하시길 추천드려요. 카트를 잘 못한다면 스토커 카트를 장착해서 벽에 충돌해도 게이지가 찰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1위 팬더레인저 신화 (아이템)
행운의 별자리로 뽑을 수 있는 아이템 카트입니다. 팬더레인저 신화라고 불리는 카트인데요! 5월 12일까지만 뽑을 수 있습니다. 능력은 팬더 터보 순간 부스터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아이템을 획득 시 일정 확률로 황금 미사일로 변경되는데요! 미사일이 적중하면 높은 확률로 자석을 획득합니다. 아이템전에서 부스터가 팬더 부스터로 변경되며 벼락 공격을 일정 확률로 방어를 합니다. 외관도 귀여워서 인기가 많을 듯합니다.
2위 트위저 (아이템)
트위저 카트는 실버 기어에서 뽑을 수 있는 카트입니다. 기간은 2월 18일부터 6월 20일까지 획득할 수 있는데요! 아이템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무과금 카트라 볼 수 있습니다.
능력은 아이템 획득 시 일정 확률로 프로텍트 실드로 변경이 있습니다. 벼락 피격 시 100% 확률로 슈퍼 부스터를 얻으며 상대가 나에게 자석을 쓰면 프로텍트 실드를 확률로 획득 가능합니다. 높은 확률로 대마왕을 방어하기도 하죠. 무과금 카트치고 상당히 괜찮게 나온 카트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줄리엣 세트 남, 여와 미즈 토르 캐릭터, 나이트 님프 플라잉 펫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현재 플라잉 펫이 없다면 행운의 별자리에서 나이트 님프를 뽑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과금 유저에 한해서이며 무과금 분들은 그냥 즐기셔도 무방합니다.
오늘 전체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이전까지는 전체 카트를 기준으로 알아보았었죠. 럭키센터에 있는 카트만으로 하나씩 간단한 리뷰를 해보고 싶어서 드디어 오늘 해보았네요. 다음에는 또 전체 카트를 기준으로 카트 순위를 정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