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야란 운용 가이드 - [어떤 수가 나오려나?]
리월 총무부 명단에 없는 총무부 직원이라... 이게 정말 성인 여성이 스스로를 설명하는 말이라니, 현실이었다면 이게 무슨 중2병이냐며 어질어질했을거같군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야란은 예쁘니까요. 게다가 야란의 오른쪽 가슴에 점이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아냐구요? 하하. 닥치십시오.
각설하고, 지금부터 야란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보도록 하죠.
야란의 돌파 재료. 돌파특성은 치명타 확률(Lv.90 기준 24.2%)
스킬
1. 일반공격·빛을 감춘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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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하지만 [타파]라는 특별한 강공격이 존재합니다. 스킬Lv.9 기준으로 최대 체력의 20%에 달한는 계수를 지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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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하지만 [타파]라는 특별한 강공격이 존재합니다. 스킬Lv.9 기준으로 최대 체력의 20%에 달한는 계수를 지닙니다.
그냥 평타입니다. 하지만 [타파]라는 특별한 강공격이 존재합니다. 스킬Lv.9 기준으로 최대 체력의 20%에 달한는 계수를 지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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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솔쏠한 계수를 지닌 [타파]는 전투 이탈 후 5초 뒤 확정적으로, E 스킬 적 명중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나름 솔쏠한 계수를 지닌 [타파]는 전투 이탈 후 5초 뒤 확정적으로, E 스킬 적 명중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원소 전투 스킬·뒤얽힌 생명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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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야란의 핵심입니다. 홀드 기준으로 빠른 속도로 질주하며 경로상의 적에게 표식을 남기며 스킬이 끝나면 표식이 터지며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이때 스테미너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Lv.8 기준, 최대 HP의 36.2%의 계수를 지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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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야란의 핵심입니다. 홀드 기준으로 빠른 속도로 질주하며 경로상의 적에게 표식을 남기며 스킬이 끝나면 표식이 터지며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이때 스테미너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Lv.8 기준, 최대 HP의 36.2%의 계수를 지닙니다.
필드 야란의 핵심입니다. 홀드 기준으로 빠른 속도로 질주하며 경로상의 적에게 표식을 남기며 스킬이 끝나면 표식이 터지며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이때 스테미너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Lv.8 기준, 최대 HP의 36.2%의 계수를 지닙니다.
3. 원소폭발·심오하고 영롱한 주사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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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원소 범위 피해(최대 HP의 13.15%)를 주며 주사위를 만듭니다. 이 주사위에서는 온 필드 딜러의 일반공격에 반응하여 1번에 3발씩 물 원소 협동 공격(최대 HP의 8.77% × 3)을 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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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원소 범위 피해(최대 HP의 13.15%)를 주며 주사위를 만듭니다. 이 주사위에서는 온 필드 딜러의 일반공격에 반응하여 1번에 3발씩 물 원소 협동 공격(최대 HP의 8.77% × 3)을 가합니다.
물 원소 범위 피해(최대 HP의 13.15%)를 주며 주사위를 만듭니다. 이 주사위에서는 온 필드 딜러의 일반공격에 반응하여 1번에 3발씩 물 원소 협동 공격(최대 HP의 8.77% × 3)을 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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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란의 HP 계수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 사람을 위해 첨언하자면, 야란이 보통 35,000pt 이상의 체력을 챙기고, 대다수의 딜러들은 1800pt이상의 공격력을 챙깁니다. 둘의 숫자 차이가 약 20배이니, 야란의 스킬들을 평범한 공격력 딜러의 계수로 환산하면, 타파의 화살은 600%/ E 스킬은 800%/ Q 스킬은 263%(최초 물 원소 범위 피해)/175%×3(합동공격 1회시_라이덴과 함께 사용시, 14번의 평타를 칠 수 있으므로, 야란의 Q 합동 공격이 모두 명중한다면 도합 약 7000%)라는 정신나간 계수를 보여줍니다.
야란의 HP 계수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 사람을 위해 첨언하자면, 야란이 보통 35,000pt 이상의 체력을 챙기고, 대다수의 딜러들은 1800pt이상의 공격력을 챙깁니다. 둘의 숫자 차이가 약 20배이니, 야란의 스킬들을 평범한 공격력 딜러의 계수로 환산하면, 타파의 화살은 600%/ E 스킬은 800%/ Q 스킬은 263%(최초 물 원소 범위 피해)/175%×3(합동공격 1회시_라이덴과 함께 사용시, 14번의 평타를 칠 수 있으므로, 야란의 Q 합동 공격이 모두 명중한다면 도합 약 7000%)라는 정신나간 계수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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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위의 계산은 정말 러프하게 계산해서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뭐 어떻습니까. 그런다고 야란이 실전에서도 사기성을 뽐내는 OP캐릭터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는걸요.
물론 위의 계산은 정말 러프하게 계산해서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뭐 어떻습니까. 그런다고 야란이 실전에서도 사기성을 뽐내는 OP캐릭터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는걸요.
6돌 이전의 야란이라면
[Q 스킬 - E 스킬 - 일반공격]
순서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야란의 Q 스킬은 딜 비중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좋은 스킬이며,
E 스킬과 일반공격의 [타파]역시 서브 딜링으로서 효과를 기대하기 좋으니까요.
6돌 야란이라면
[Q 스킬 - 일반공격 - E 스킬]
순서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6돌을 하면 메커니즘이 다소 달라져서
오프필드 서브 딜러에서 온 필드 순간 폭딜러로 역활이 바뀝니다.
자세한 설명은 [운명의 자리 - 6돌파]에서 하겠습니다.
특성
선공의 묘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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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계수를 지니는 야란에게 매우 유용한 특성입니다. 다만 물 원소 공명의 효과로 HP 최대치의 25%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야란은 물 원소 2명을 포함하는 물공명 3원소 파티를 짜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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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계수를 지니는 야란에게 매우 유용한 특성입니다. 다만 물 원소 공명의 효과로 HP 최대치의 25%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야란은 물 원소 2명을 포함하는 물공명 3원소 파티를 짜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체력 계수를 지니는 야란에게 매우 유용한 특성입니다. 다만 물 원소 공명의 효과로 HP 최대치의 25%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야란은 물 원소 2명을 포함하는 물공명 3원소 파티를 짜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마음 가는 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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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달리기 같은 느낌입니다. 야란이 Q 스킬을 쓴 순간부터 카운트가 들어가서 야란의 주사위를 넘겨받는 다음 캐릭터가 지금까지 쌓인 가피증%를 이어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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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달리기 같은 느낌입니다. 야란이 Q 스킬을 쓴 순간부터 카운트가 들어가서 야란의 주사위를 넘겨받는 다음 캐릭터가 지금까지 쌓인 가피증%를 이어 받습니다.
이어 달리기 같은 느낌입니다. 야란이 Q 스킬을 쓴 순간부터 카운트가 들어가서 야란의 주사위를 넘겨받는 다음 캐릭터가 지금까지 쌓인 가피증%를 이어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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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특성 때문에 야란 파티에서는 야란이 가장 먼저 Q 스킬을 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특성 때문에 야란 파티에서는 야란이 가장 먼저 Q 스킬을 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운명의 자리
야란의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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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별자리는 1돌, 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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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별자리는 1돌, 6돌 입니다.
핵심 별자리는 1돌, 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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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 E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파티 DPS 증가, 원충 보조, 기동력 보조까지 해주는 어마어마한 스킬입니다. 실제로 1돌 야란은 원충을 20% 적게 챙겨도 되므로 세팅의 편의, 무기 선택의 폭 확장이라는 간접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1돌 : E 스킬을 한 번 더 쓸 수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파티 DPS 증가, 원충 보조, 기동력 보조까지 해주는 어마어마한 스킬입니다. 실제로 1돌 야란은 원충을 20% 적게 챙겨도 되므로 세팅의 편의, 무기 선택의 폭 확장이라는 간접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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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Q 스킬을 쓰고 1.5배 타파의 화살을 무호흡 5연발을 쏘아댑니다. 1.5 타파의 화살이면 공격력 계수로 환산하면 900% 남짓의 가치가 있으며, 그걸 5연발로 쏘아댄다면 도합 4500%의 가치가 있는 딜링을 순식간에 해버리는 어마어마한 스킬입니다. 이 중에는 Q 스킬의 합동 공격도 있을테니 실제 딜링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아마 [야란 Q_5연발 타파]를 견뎌낼 적은 거의 없을겁니다.
6돌 : Q 스킬을 쓰고 1.5배 타파의 화살을 무호흡 5연발을 쏘아댑니다. 1.5 타파의 화살이면 공격력 계수로 환산하면 900% 남짓의 가치가 있으며, 그걸 5연발로 쏘아댄다면 도합 4500%의 가치가 있는 딜링을 순식간에 해버리는 어마어마한 스킬입니다. 이 중에는 Q 스킬의 합동 공격도 있을테니 실제 딜링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아마 [야란 Q_5연발 타파]를 견뎌낼 적은 거의 없을겁니다.
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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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라는 높은 치피, HP와 가하는 피해의 증가까지, 야란에게 버리는것 하나 없는 어마무시한 옵션들로 무장한 명실상부한 전용무기입니다. 다만, 원충을 보조해줄 수단이 없기에 야란의 싸이클을 원활히 굴리기 위해서는 성유물에서 원충을 과하게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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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라는 높은 치피, HP와 가하는 피해의 증가까지, 야란에게 버리는것 하나 없는 어마무시한 옵션들로 무장한 명실상부한 전용무기입니다. 다만, 원충을 보조해줄 수단이 없기에 야란의 싸이클을 원활히 굴리기 위해서는 성유물에서 원충을 과하게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88%라는 높은 치피, HP와 가하는 피해의 증가까지, 야란에게 버리는것 하나 없는 어마무시한 옵션들로 무장한 명실상부한 전용무기입니다. 다만, 원충을 보조해줄 수단이 없기에 야란의 싸이클을 원활히 굴리기 위해서는 성유물에서 원충을 과하게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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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야란은 전무보다 1돌을 먼저 뚫어줘야합니다. 1돌을 하면 원충에서 보조를 받기 때문에 약수를 채용해도 이전보다 원충에서의 부담감은 다소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야란은 전무보다 1돌을 먼저 뚫어줘야합니다. 1돌을 하면 원충에서 보조를 받기 때문에 약수를 채용해도 이전보다 원충에서의 부담감은 다소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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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치확을 제공하는 무기인데 야란의 돌파 스텟도 치확이죠. 치피만 높게 챙긴다면 약수 다음가는 효율의 무기입니다. 다만 타이나리의 상시 편입으로 인해 복각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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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치확을 제공하는 무기인데 야란의 돌파 스텟도 치확이죠. 치피만 높게 챙긴다면 약수 다음가는 효율의 무기입니다. 다만 타이나리의 상시 편입으로 인해 복각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죠.
높은 치확을 제공하는 무기인데 야란의 돌파 스텟도 치확이죠. 치피만 높게 챙긴다면 약수 다음가는 효율의 무기입니다. 다만 타이나리의 상시 편입으로 인해 복각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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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란 자체의 딜 증가보다 증발, 개화 관련 반응에서 도움을 주는 서폿 야란 맞춤형 무기입니다. 야란의 뻥뻥 터지는 시원시원한 데미지를 기대하신다면 다른 무기를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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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란 자체의 딜 증가보다 증발, 개화 관련 반응에서 도움을 주는 서폿 야란 맞춤형 무기입니다. 야란의 뻥뻥 터지는 시원시원한 데미지를 기대하신다면 다른 무기를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야란 자체의 딜 증가보다 증발, 개화 관련 반응에서 도움을 주는 서폿 야란 맞춤형 무기입니다. 야란의 뻥뻥 터지는 시원시원한 데미지를 기대하신다면 다른 무기를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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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 증가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사냥꾼의 길과 마찬가지로, 치명타 세팅만 잘 해준다면 4성 무기들보다 좋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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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 증가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사냥꾼의 길과 마찬가지로, 치명타 세팅만 잘 해준다면 4성 무기들보다 좋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33%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 증가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사냥꾼의 길과 마찬가지로, 치명타 세팅만 잘 해준다면 4성 무기들보다 좋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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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 야란에게 추천되는 무기입니다. 낮은 기초공격력은 야란에게 아무 문제가 되지 않으며, 6돌 미만 야란이 가장 보편적으로 채용하는 절연의 기치 성유물과의 궁합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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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함 야란에게 추천되는 무기입니다. 낮은 기초공격력은 야란에게 아무 문제가 되지 않으며, 6돌 미만 야란이 가장 보편적으로 채용하는 절연의 기치 성유물과의 궁합도 좋습니다.
명함 야란에게 추천되는 무기입니다. 낮은 기초공격력은 야란에게 아무 문제가 되지 않으며, 6돌 미만 야란이 가장 보편적으로 채용하는 절연의 기치 성유물과의 궁합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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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연보다 낮은 수준의 원충을 제공하지만, 상시 피해증가 옵션이 있기에 페보활을 쓰면 원충이 과하고, 안쓰자니 원충이 모자랄때 쓰면 되는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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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연보다 낮은 수준의 원충을 제공하지만, 상시 피해증가 옵션이 있기에 페보활을 쓰면 원충이 과하고, 안쓰자니 원충이 모자랄때 쓰면 되는 무기입니다.
절연보다 낮은 수준의 원충을 제공하지만, 상시 피해증가 옵션이 있기에 페보활을 쓰면 원충이 과하고, 안쓰자니 원충이 모자랄때 쓰면 되는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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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무기 이기에 더 이상 얻을 방도는 없습니다.
이벤트 무기 이기에 더 이상 얻을 방도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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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한 효과군요. 무기 능력치의 원소 마스터리는 여타 딜러들과 원소반응을 통한 데미지 증가에, 무기 스킬의 원소 폭발 데미지 증가는 야란의 데미지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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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한 효과군요. 무기 능력치의 원소 마스터리는 여타 딜러들과 원소반응을 통한 데미지 증가에, 무기 스킬의 원소 폭발 데미지 증가는 야란의 데미지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심플한 효과군요. 무기 능력치의 원소 마스터리는 여타 딜러들과 원소반응을 통한 데미지 증가에, 무기 스킬의 원소 폭발 데미지 증가는 야란의 데미지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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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고재련이 필수라는 점, 야란의 원충을 보조해줄 (야란 1돌, 행추, 라이덴 쇼군 등)수단이 없다면 세팅이 다소 불편해진다는 점은 고려해야 합니다.
다만, 고재련이 필수라는 점, 야란의 원충을 보조해줄 (야란 1돌, 행추, 라이덴 쇼군 등)수단이 없다면 세팅이 다소 불편해진다는 점은 고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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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현과 마찬가지로 원소 충전 효율이 확보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능력치인 공격력%도 의미가 없어 아예 강화하지 않고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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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현과 마찬가지로 원소 충전 효율이 확보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능력치인 공격력%도 의미가 없어 아예 강화하지 않고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절현과 마찬가지로 원소 충전 효율이 확보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능력치인 공격력%도 의미가 없어 아예 강화하지 않고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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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설명한 절현과 단점을 공유합니다.
앞서 설명한 절현과 단점을 공유합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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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폭발 위주의 딜러라면 누구나 채용할법한 국밥 성유물입니다. 6돌 이전의 야란은 여타 성유물보다 유의미하게 높은 데미지를 뽑아내기에 해당 성유물이 강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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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폭발 위주의 딜러라면 누구나 채용할법한 국밥 성유물입니다. 6돌 이전의 야란은 여타 성유물보다 유의미하게 높은 데미지를 뽑아내기에 해당 성유물이 강제 됩니다.
원소폭발 위주의 딜러라면 누구나 채용할법한 국밥 성유물입니다. 6돌 이전의 야란은 여타 성유물보다 유의미하게 높은 데미지를 뽑아내기에 해당 성유물이 강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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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야란의 종결 성유물입니다. 물원피+15%/HP+20% 조합의 22세트라면 다른 성유물 채용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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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야란의 종결 성유물입니다. 물원피+15%/HP+20% 조합의 22세트라면 다른 성유물 채용도 가능합니다.
6돌 야란의 종결 성유물입니다. 물원피+15%/HP+20% 조합의 22세트라면 다른 성유물 채용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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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파의 화살, E 스킬 모두 골고루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타파의 화살 5방으로 다 쓸어버리는 6돌 야란에 한해서 절연 4셋보다 높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타파의 화살, E 스킬 모두 골고루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타파의 화살 5방으로 다 쓸어버리는 6돌 야란에 한해서 절연 4셋보다 높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야란의 권장 성유물 옵션
<명함, 페보니우스 활> 야란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HP / 원소 충전 효율% / 치명타 확률 / 치명타 피해] = [30,000pt+ / 적당량의 원충 / 80% / 200%]
를 목표로 하시면 됩니다.
원충은 230%를 기준으로 [페보활, 라이덴, 여타 물 원소 캐릭터 등]
원충 보조 수단이 있다면 -30% 씩 낮추면서 조율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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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파티는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소개하기 어렵군요. 원신에 존재하는 모든 물 원소 관련 반응파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개화관련반응, 증발, 빙결, 감전 등의 반응에서 두루두루 쓰입니다. 행추의 우령검을 통한 경직 저항력의 상승이냐, 야란의 데미지냐를 놓고 선택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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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파티는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소개하기 어렵군요. 원신에 존재하는 모든 물 원소 관련 반응파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개화관련반응, 증발, 빙결, 감전 등의 반응에서 두루두루 쓰입니다. 행추의 우령검을 통한 경직 저항력의 상승이냐, 야란의 데미지냐를 놓고 선택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추천파티는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소개하기 어렵군요. 원신에 존재하는 모든 물 원소 관련 반응파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개화관련반응, 증발, 빙결, 감전 등의 반응에서 두루두루 쓰입니다. 행추의 우령검을 통한 경직 저항력의 상승이냐, 야란의 데미지냐를 놓고 선택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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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에 반응하는 추가타 메커니즘이기 때문에 방랑자와 붙여줘도 좋습니다.
평타에 반응하는 추가타 메커니즘이기 때문에 방랑자와 붙여줘도 좋습니다.
총평
이 정도 설명을 들었는데, 아직도 야란이 없으시다구요?
야란 픽업이 돌아왔는데,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구요?
그런 고민 할 시간에 재화 모아서 안 뽑고 뭐하고 있는거죠?
빨리 뽑으세요! 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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