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나히다와 요이미야 매출의 극적인 차이 밝혀
Genshin Impact 차트는 Dendro Archon Nahida와 파이로 활 사용자 Yoimiya 사이의 엄청난 매출 차이를 보여줍니다.
Genshin Impact 팬이 Nahida와 Yoimiya 사이의 별 5개 드롭 분포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이 두 캐릭터는 현재 Yae Miko와 Childe가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11월 18일경 종료될 예정인 진행 중인 업데이트 3.2의 첫 번째 배너 주기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재실행은 Genshin Impact 의 세계에서 매우 일반적이 되었으며 플레이어는 동일한 배너 주기 내에서 두 개의 다른 5성 캐릭터를 뽑을 수 있습니다. 90개 소원과 10개 소원 시스템은 물론 4성 라인업도 이 두 배너에서 공유됩니다.
이중 배너는 수익 측면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게임에서 서서히 가장 인기 있는 배너가 되어 여러 Genshin Impact 수익 기록 을 깨고 있습니다. 두 명의 5성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Reddit 사용자 SquibblesMcGoo가 게시한 이미지는 새로운 Dendro Archon Nahida가 배너의 판매를 수행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125,025개의 드롭 중 Nahida는 전체 판매의 약 95%를 차지하는 118,638개의 드롭을 담당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Dendro Archon이 Yoimiya보다 훨씬 더 잘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그렇게 큰 차이를 기대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하급 군주 Kusanali 및 지혜의 신으로도 알려진 Nahida는 여러 가지 이유로 지금까지 게임에서 가장 기대되는 캐릭터 중 하나였습니다. 진행 중인 Archon Quest와 전체 Sumeru 편은 스토리 전반에 걸쳐 훌륭한 캐릭터 개발을 보여주는 이 독특한 Dendro 사용자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녀는 새로운 요소에 의존하는 거의 모든 팀 구성에서 그녀를 중요한 부분으로 만든 최초의 5성 Dendro 지원 입니다.
Nahida는 또한 예상보다 한 업데이트 늦게 도착했습니다. 적어도 주요 지역이 도착한 후 새로운 Archons를 출시하는 HoYoverse의 일반적인 패턴에 따르면.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더 귀중한 Primogem을 수집하여 지혜의 신을 뽑을 수 있습니다. 일부 의견은 HoYoverse가 Yoimiya 를 Genshin Impact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한 명과 짝을 지어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라고 주장합니다 .
그녀가 처음 도착했을 때 그녀는 매우 인기 있는 Cryo DPS 캐릭터인 Kamisato Ayaka 와 같은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이 캐릭터 는 재방송이 여전히 배너 주기 내에서 가장 많이 뽑힌 캐릭터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 수치는 부풀려진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배너의 연장된 기간으로 인해 Yoimiya의 두 번째 등장은 Sumeru가 도착하기 전의 마지막 업데이트인 2.8 동안이었는데 많은 플레이어가 그녀의 배너를 건너뛰고 미래의 Dendro 캐릭터를 위해 저장했습니다.
Genshin Impact 는 이제 모바일, PC, PS4 및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difference-nahida-yoimiya-sa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