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슈브르즈 운용 프리뷰 - [...이것이, 너의 말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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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체험 버젼에서 슈브르즈의 별자리, 특성 등이 모두 풀렸죠? 한 번 간단하게 살펴보고, 도당체 어떤 파티에 함께하게될지, 한번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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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체험 버젼에서 슈브르즈의 별자리, 특성 등이 모두 풀렸죠? 한 번 간단하게 살펴보고, 도당체 어떤 파티에 함께하게될지, 한번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죠!
이번 체험 버젼에서 슈브르즈의 별자리, 특성 등이 모두 풀렸죠? 한 번 간단하게 살펴보고, 도당체 어떤 파티에 함께하게될지, 한번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죠!
스 킬
1. 일반 공격·전열 창술·개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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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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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 입니다.
그냥 평타 입니다.
2. 신속 차단 사격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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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드와 터치의 효과가 살짝 다릅니다. 한 번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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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드와 터치의 효과가 살짝 다릅니다. 한 번 볼까요?
홀드와 터치의 효과가 살짝 다릅니다. 한 번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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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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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터치 :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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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드 : 적 1기에게 정밀 타격을 합니다. 만일 파티에서 과부하 반응을 하여 [초강력 탄두]를 획득한다면, 데미지의 범위와 양이 증가합니다.
홀드 : 적 1기에게 정밀 타격을 합니다. 만일 파티에서 과부하 반응을 하여 [초강력 탄두]를 획득한다면, 데미지의 범위와 양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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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스킬 발동 후 HP를 회복합니다. 이는 터치/홀드 둘 다 발동 됩니다.
추가로 스킬 발동 후 HP를 회복합니다. 이는 터치/홀드 둘 다 발동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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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후술 할 특성 때문에 홀드로 사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참고로 후술 할 특성 때문에 홀드로 사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3. 원형 유탄 사격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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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가한 뒤, 이중 파열탄으로 분열합니다. 이중 분열탄은 피격 구역 기준으로 원형으로 퍼지며 넉백시키는 효과도 가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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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가한 뒤, 이중 파열탄으로 분열합니다. 이중 분열탄은 피격 구역 기준으로 원형으로 퍼지며 넉백시키는 효과도 가진듯 합니다.
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가한 뒤, 이중 파열탄으로 분열합니다. 이중 분열탄은 피격 구역 기준으로 원형으로 퍼지며 넉백시키는 효과도 가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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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소한 몹몰이를 기대했지만, 과부하까지 터지면 생각처럼 되지는 않았습니다.
소소한 몹몰이를 기대했지만, 과부하까지 터지면 생각처럼 되지는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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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돌파 이후로는 원충을 보조하는 트리거가 됩니다. 4돌파 전후로 중요성이 달라지겠군요.
4돌파 이후로는 원충을 보조하는 트리거가 됩니다. 4돌파 전후로 중요성이 달라지겠군요.
슈브르즈의 스킬 돌파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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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의 스킬 돌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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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의 스킬 돌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슈브르즈의 스킬 돌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 스킬 >> Q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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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Q 스킬에 데미지를 기대하는것도 아니며,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버프는 모두 E 스킬을 트리거로 하기 때문에 중요도는 E 스킬이 가장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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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Q 스킬에 데미지를 기대하는것도 아니며,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버프는 모두 E 스킬을 트리거로 하기 때문에 중요도는 E 스킬이 가장 높습니다.
애초에 Q 스킬에 데미지를 기대하는것도 아니며,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버프는 모두 E 스킬을 트리거로 하기 때문에 중요도는 E 스킬이 가장 높습니다.
특 성
선봉 협동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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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부하 반응을 트리거로, 불/번개 원소 내성을 40% 감소시키는 특성입니다. 참고로 내성 감소 40%는 청록 성유물의 내성 감소 수치와 동일한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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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부하 반응을 트리거로, 불/번개 원소 내성을 40% 감소시키는 특성입니다. 참고로 내성 감소 40%는 청록 성유물의 내성 감소 수치와 동일한 수준입니다.
과부하 반응을 트리거로, 불/번개 원소 내성을 40% 감소시키는 특성입니다. 참고로 내성 감소 40%는 청록 성유물의 내성 감소 수치와 동일한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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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루 이후로 처음 나오는 파티 원소를 강제하는 특성입니다. 다만, 슈브르즈와 카즈하를 같이 채용한다면 슈브르즈의 해당 특성은 빛을 잃지만 같은 수치만큼의 내성 감소를 해줄 수 있고, 더욱이 슈브르즈의 다른 버프는 파티 구성을 타지 않으니 괜찮습니다.
닐루 이후로 처음 나오는 파티 원소를 강제하는 특성입니다. 다만, 슈브르즈와 카즈하를 같이 채용한다면 슈브르즈의 해당 특성은 빛을 잃지만 같은 수치만큼의 내성 감소를 해줄 수 있고, 더욱이 슈브르즈의 다른 버프는 파티 구성을 타지 않으니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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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을 트리거로 파티 전체에 공격력% 버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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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을 트리거로 파티 전체에 공격력% 버프를 제공합니다.
E 스킬을 트리거로 파티 전체에 공격력% 버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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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40,000pt 일 때 40%의 공격력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P 40,000pt 일 때 40%의 공격력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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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덴 쇼군/베넷]과 [라이덴 쇼군/슈브르즈]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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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덴 쇼군/베넷]과 [라이덴 쇼군/슈브르즈]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라이덴 쇼군/베넷]과 [라이덴 쇼군/슈브르즈]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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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다 왕실 세팅, 베넷은 매의 검 기준입니다.
둘 다 왕실 세팅, 베넷은 매의 검 기준입니다.
주인장의 라이덴 쇼군 세팅
라이덴 - 베넷
라이덴 - 슈브르즈
제공하는 공격력의 양
+1609pt
+1379pt
원소 피해 보너스
X
(6돌 기준/최대)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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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러프하게 계산해서 구체적인 수치는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만, 베넷이 제공하는 공격력의 양이 기본적으로 더 많습니다. 하지만, 6돌파 이후라면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피증 수치 때문에 슈브르즈를 채용하는 편이 데미지는 더 높아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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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러프하게 계산해서 구체적인 수치는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만, 베넷이 제공하는 공격력의 양이 기본적으로 더 많습니다. 하지만, 6돌파 이후라면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피증 수치 때문에 슈브르즈를 채용하는 편이 데미지는 더 높아지겠습니다.
그냥 러프하게 계산해서 구체적인 수치는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만, 베넷이 제공하는 공격력의 양이 기본적으로 더 많습니다. 하지만, 6돌파 이후라면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피증 수치 때문에 슈브르즈를 채용하는 편이 데미지는 더 높아지겠습니다.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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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4돌/6돌 입니다. (다만, 4돌은 2번째 발사에서도 원소 구슬이 나온다는 가정입니다. 나오지 않는다면 핵심 운명의 자리에서 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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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4돌/6돌 입니다. (다만, 4돌은 2번째 발사에서도 원소 구슬이 나온다는 가정입니다. 나오지 않는다면 핵심 운명의 자리에서 배제합니다.)
핵심 운명의 자리는 4돌/6돌 입니다. (다만, 4돌은 2번째 발사에서도 원소 구슬이 나온다는 가정입니다. 나오지 않는다면 핵심 운명의 자리에서 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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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돌 : 슈브르즈의 E 스킬은 원소구슬 4개를 뱉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4개를 더 뱉을 수 있도록 해준다면 파티에서 불 원소의 원충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4돌 : 슈브르즈의 E 스킬은 원소구슬 4개를 뱉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4개를 더 뱉을 수 있도록 해준다면 파티에서 불 원소의 원충은 걱정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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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번개/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20% / 1스택]을 해줍니다. 최대 60%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카즈하가 40% 정도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는데, 슈브르즈는 조건부 내성감소와 카즈하 이상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한다니 굉장히 엄청난 돌파가 아닐 수 없습니다.
6돌 : 번개/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20% / 1스택]을 해줍니다. 최대 60%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카즈하가 40% 정도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하는데, 슈브르즈는 조건부 내성감소와 카즈하 이상의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한다니 굉장히 엄청난 돌파가 아닐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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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명함~1돌 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채용을 고려해볼법한, 기존 파티에 더해 다양성이 더해지는 일명 "옆그레이드"입니다. 대신 6돌을 뚫어주면 과부하 파티에서만큼은 카즈하를 대체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식 출시 된다면 여러 파티와 함께 실험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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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명함~1돌 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채용을 고려해볼법한, 기존 파티에 더해 다양성이 더해지는 일명 "옆그레이드"입니다. 대신 6돌을 뚫어주면 과부하 파티에서만큼은 카즈하를 대체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식 출시 된다면 여러 파티와 함께 실험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명함~1돌 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채용을 고려해볼법한, 기존 파티에 더해 다양성이 더해지는 일명 "옆그레이드"입니다. 대신 6돌을 뚫어주면 과부하 파티에서만큼은 카즈하를 대체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식 출시 된다면 여러 파티와 함께 실험해보겠습니다.
무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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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세팅 슈브르즈를 채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HP 증가 옵션이 있는데다, E 스킬 홀드의 계수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호마의 높은 치피 옵션이 크게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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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세팅 슈브르즈를 채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HP 증가 옵션이 있는데다, E 스킬 홀드의 계수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호마의 높은 치피 옵션이 크게 도움이 됩니다.
딜 세팅 슈브르즈를 채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HP 증가 옵션이 있는데다, E 스킬 홀드의 계수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호마의 높은 치피 옵션이 크게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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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돌파 옵션이 HP%로 예상되는 만큼 딜 세팅 호마를 채용해도 HP 2만~3만 세팅하는것이 크게 어렵지 않을것 깉습니다.
게다가 돌파 옵션이 HP%로 예상되는 만큼 딜 세팅 호마를 채용해도 HP 2만~3만 세팅하는것이 크게 어렵지 않을것 깉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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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번 체험판에 들고 나온 무기였죠? 슈브르즈의 E 스킬에는 HP 회복이 효과가 있기 때문에 무기 효과를 받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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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번 체험판에 들고 나온 무기였죠? 슈브르즈의 E 스킬에는 HP 회복이 효과가 있기 때문에 무기 효과를 받기 쉽습니다.
금번 체험판에 들고 나온 무기였죠? 슈브르즈의 E 스킬에는 HP 회복이 효과가 있기 때문에 무기 효과를 받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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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킬의 HP 회복이 2초에 한 번이라서 빠른 교체할 시 효과를 못 받는게 아닌가 했으나, 생각보다 그런 상황은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E 스킬의 HP 회복이 2초에 한 번이라서 빠른 교체할 시 효과를 못 받는게 아닌가 했으나, 생각보다 그런 상황은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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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HP% 주옵션이기 때문에 슈브르즈의 권장 HP인 40,000pt를 맞추기 수월합니다.
게다가 HP% 주옵션이기 때문에 슈브르즈의 권장 HP인 40,000pt를 맞추기 수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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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계수를 사용하는 창 캐릭터는 누구나 채용을 고려하는 흑술창입니다. 심지어는 종려 마저도 채용을 고려할 정도이죠. 무기 스킬은 아무 쓸모가 없지만, 제공하는 HP%가 높기 때문에 대충 세팅해도 HP 40,000pt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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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계수를 사용하는 창 캐릭터는 누구나 채용을 고려하는 흑술창입니다. 심지어는 종려 마저도 채용을 고려할 정도이죠. 무기 스킬은 아무 쓸모가 없지만, 제공하는 HP%가 높기 때문에 대충 세팅해도 HP 40,000pt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HP 계수를 사용하는 창 캐릭터는 누구나 채용을 고려하는 흑술창입니다. 심지어는 종려 마저도 채용을 고려할 정도이죠. 무기 스킬은 아무 쓸모가 없지만, 제공하는 HP%가 높기 때문에 대충 세팅해도 HP 40,000pt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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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터 슈브르즈는 공의의 보상과 흑술창 중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서포터 슈브르즈는 공의의 보상과 흑술창 중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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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계산 한 슈브르즈의 1379pt의 공격력 지원 역시 왕실 세트를 기준으로 해 준 것입니다. 아무래도 베넷의 자리를 대체하려면 똑같이 왕실을 착용해주는 편이 좋겠습니다. 체험판에서도 왕실 세트를 착용하고 있기도 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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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계산 한 슈브르즈의 1379pt의 공격력 지원 역시 왕실 세트를 기준으로 해 준 것입니다. 아무래도 베넷의 자리를 대체하려면 똑같이 왕실을 착용해주는 편이 좋겠습니다. 체험판에서도 왕실 세트를 착용하고 있기도 했구요.
앞서 계산 한 슈브르즈의 1379pt의 공격력 지원 역시 왕실 세트를 기준으로 해 준 것입니다. 아무래도 베넷의 자리를 대체하려면 똑같이 왕실을 착용해주는 편이 좋겠습니다. 체험판에서도 왕실 세트를 착용하고 있기도 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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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의 원소통은 60pt 밖에 되지 않는데다, 원소 구슬도 4개씩 뱉습니다. 게다가 과부하를 사용하기 때문에 원충컷도 생각보다 낮습니다.
슈브르즈의 원소통은 60pt 밖에 되지 않는데다, 원소 구슬도 4개씩 뱉습니다. 게다가 과부하를 사용하기 때문에 원충컷도 생각보다 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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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가 지저분하게 설명 되어 있는데, 성유물 분석 포스트 첨부하겠습니다. 효과는 그 쪽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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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가 지저분하게 설명 되어 있는데, 성유물 분석 포스트 첨부하겠습니다. 효과는 그 쪽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효과가 지저분하게 설명 되어 있는데, 성유물 분석 포스트 첨부하겠습니다. 효과는 그 쪽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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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실과 효과를 잠깐 비교해 볼까요? 다시 라이덴의 세팅과 데미지 계산식을 가져오죠. 참고로 라이덴의 Q 스킬 계수는 풀스택 기준 1140%입니다.
왕실과 효과를 잠깐 비교해 볼까요? 다시 라이덴의 세팅과 데미지 계산식을 가져오죠. 참고로 라이덴의 Q 스킬 계수는 풀스택 기준 1140%입니다.
개요 자, 드디어 기다리던 4.3 업데이트와 나비아가 출시 되었습니다. 더불어 신규 성유물 비경이 함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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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공격력 × 스킬 계수 + 메아리 버프]×치명타 피해×피해증가
왕실 4세트
지난 날 4세트
총 데미지
195,957
166,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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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초의 공격력 증가, 라이덴의 원소 피해 증가 효과는 반영하지 않은 계략적인 수치입니다. 물론 오차도 있을 수 있어서 슈브르즈가 출시 된다면 한 번 실험해서 수정하겠습니다만, 지금으로서는 효과 발동 방법이나 버프 수치 전부 왕실이 우위를 점하기 때문에 공격력 계수를 사용하는 파티의 서포터로 활용하시려거든 그냥 왕실을 채용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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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초의 공격력 증가, 라이덴의 원소 피해 증가 효과는 반영하지 않은 계략적인 수치입니다. 물론 오차도 있을 수 있어서 슈브르즈가 출시 된다면 한 번 실험해서 수정하겠습니다만, 지금으로서는 효과 발동 방법이나 버프 수치 전부 왕실이 우위를 점하기 때문에 공격력 계수를 사용하는 파티의 서포터로 활용하시려거든 그냥 왕실을 채용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예초의 공격력 증가, 라이덴의 원소 피해 증가 효과는 반영하지 않은 계략적인 수치입니다. 물론 오차도 있을 수 있어서 슈브르즈가 출시 된다면 한 번 실험해서 수정하겠습니다만, 지금으로서는 효과 발동 방법이나 버프 수치 전부 왕실이 우위를 점하기 때문에 공격력 계수를 사용하는 파티의 서포터로 활용하시려거든 그냥 왕실을 채용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슈브르즈의 예상 권장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HP / 원충] = [40,000 / 135%]
왕실/공의의 보상 기준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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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덴 파티 : 기존의 [라 사 카 베] 파티 역시 과부하 반응이죠? 슈브르즈가 들어가서 활약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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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덴 파티 : 기존의 [라 사 카 베] 파티 역시 과부하 반응이죠? 슈브르즈가 들어가서 활약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라이덴 파티 : 기존의 [라 사 카 베] 파티 역시 과부하 반응이죠? 슈브르즈가 들어가서 활약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 번개 신이자, 이나즈마의 영원한 통치자, 라이덴 쇼군입니다. 본디 영원함을 추구하며 백성들의 신의 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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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노 파티 : 기존의 풀 원소와 조합을 벗어나 과부하를 활용해도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버프의 양이 워낙 출중해서 사이노의 과부하 조합도 어떨까 생각합니다. 어쨋든 라이덴이나 사이노나 적이 넉백되면 쫒아가는 방식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괜찮아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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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노 파티 : 기존의 풀 원소와 조합을 벗어나 과부하를 활용해도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버프의 양이 워낙 출중해서 사이노의 과부하 조합도 어떨까 생각합니다. 어쨋든 라이덴이나 사이노나 적이 넉백되면 쫒아가는 방식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괜찮아 보입니다.
사이노 파티 : 기존의 풀 원소와 조합을 벗어나 과부하를 활용해도 슈브르즈가 제공하는 버프의 양이 워낙 출중해서 사이노의 과부하 조합도 어떨까 생각합니다. 어쨋든 라이덴이나 사이노나 적이 넉백되면 쫒아가는 방식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괜찮아 보입니다.
수메르의 치안을 유지하는 풍기관들의 수장인 대풍기관, 사이노입니다. 그의 전설 임무를 보면 정의를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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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이미야 파티 : 활 일반 공격 위주의 딜러인 요이미야에게 과부하의 상대방 넉백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하지만 종려가 빠진 요이미야 파티는 다소 애매한 감이 크죠. 대신 토마를 키워주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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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가이드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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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 파티 : 파티 강제가 되는 리니의 3 불원소 파티에 남은 한 자리에 번개 원소를 끼워주는 식으로 파티를 구성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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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타인의 유명한 마술사이자 무려 고양이귀 소녀를 여동생으로 두고있는 리니입니다. 원소 반응 없이 강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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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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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출시되지는 않은 만큼 단언 할 수 있는 부분은 아직 없습니다만, 과부하 반응 자체의 포텐을 끌어올려줄 수 있는 전용 서포터인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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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출시되지는 않은 만큼 단언 할 수 있는 부분은 아직 없습니다만, 과부하 반응 자체의 포텐을 끌어올려줄 수 있는 전용 서포터인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아직 출시되지는 않은 만큼 단언 할 수 있는 부분은 아직 없습니다만, 과부하 반응 자체의 포텐을 끌어올려줄 수 있는 전용 서포터인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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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덴이 최애캐인 저에게 라이덴의 새로운 고점에 대한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조금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요? 게다가 스킬 메커니즘 역시 꽤나 재미있어보이고 말입니다.
라이덴이 최애캐인 저에게 라이덴의 새로운 고점에 대한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조금 기대해도 좋지 않을까요? 게다가 스킬 메커니즘 역시 꽤나 재미있어보이고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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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하튼 출시되면 바로 키워주고 리뷰 글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단의 지식을 엿보고 미리 재료도 파멩해 줬거든요 히히)
여하튼 출시되면 바로 키워주고 리뷰 글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단의 지식을 엿보고 미리 재료도 파멩해 줬거든요 히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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