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파르셀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파르셀>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육성해두시면 추후 레이드 및 PVP 를 비롯해 여러 컨텐츠에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파르셀만큼 기본 벨런스가 잘 잡힌 포켓몬도 흔치 않다는 생각도 듭니다.
특히나 <파르셀 약점>이나, <파르셀 졸업스킬>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확실하게 알아두면 추후 육성하실 때 부담감도 없고 금방금방 육성하실 수 있을거예요.
그럼 파르셀에 대한 공략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러 > 파르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셀러에서 파르셀로 진화하는 방식으로 진화루트는 한 가지만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보다 성장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파르셀로 진화를 시키신 후에 강화 시스템을 통해 보다 강하게 CP를 올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게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사탕수급만 잘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셀러 같은 경우는 <두조개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밤이 되면 큰 혀로 해저의 모래에 구멍을 뚫고 그 안에서 잠을 잔다고 합니다. 껍질은 닫고 있지만, 혀를 내민다고 하니 잠들 때 기습하면 손쉽게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몸무게 같은 경우는 4.0kg 키는 0.3m 타입은 물만 지니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가끔 로켓단에서도 공략할 수 있는데 보다 쉽게 공략하시면 대박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진화로는 파르셀입니다. 동일하게 두조개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잠을 잘 자는 컨셉이 아니라, 기운차게 뿜어내서 바닷속을 헤엄치는 스타일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가시도 발사한다고 하니 상당히 공격적이라는 걸 볼 수 있겠네요. 몸무게는 132.5kg 키는 1.5m 타입은 물과 얼음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닌 포켓몬이 되었다는 걸 볼 수 있겠네요!
저 같은 경우도 파르셀이 있지만, 3성이라 나름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PVP 에서 묵직한 데미지를 자랑해서 승리를 쟁취하는 경우가 되게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게임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물론, 게임에 대한 정답이 확정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파르셀을 무조건 키워야 한다는 공식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파르셀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3,600개의 별의 모래와 3개의 셀러 사탕이 요구됩니다. 그래서 강화를 한 번 하실때마다 보다 강한 CP를 자랑한다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부담없이 성장시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화를 해준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해주는 포켓몬이거든요.
<포켓몬고 파르셀 약점> 같은 경우는, 풀과 바위 격투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적으로 만나셨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켓몬고 파르셀 스킬> 같은 경우는 하이드로펌프를 활용하고 있지만, 얼음숨결이나 얼음뭉치로 얼음 관련 타입을 구성하셔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혹시라도 제대로 키워보실 분들은 이렇게 구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방 같은 경우는 40,000개의 별의 모래와 40개의 셀러의 사탕이 요구되겠습니다.
위에는 파르셀 전투씬을 담아본 영상인데요. 보다 유용하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식으로 공격하는지 모션만 봐도 상당히 공격속도가 늦진 않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포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