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2022년 9월 28일(수) 업데이트 내용
2022년 9월 28일(수) 업데이트 내용
신규 영웅 업데이트 : 악마의 화신 ‘세인’
- [jd
- [jd
‘악마의 화신 세인’은 일반 카드 소환 및 4성 영웅 소환권에서 획득하실 수 있으며 [세인 스페셜 소환] 목록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 [jd
‘악마의 화신 세인’은 일반 카드 소환 및 4성 영웅 소환권에서 획득하실 수 있으며 [세인 스페셜 소환] 목록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악마의 화신 세인’은 일반 카드 소환 및 4성 영웅 소환권에서 획득하실 수 있으며 [세인 스페셜 소환] 목록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속성
- [jd
- [jd
어둠
- [jd
어둠
어둠
타입
- [jd
- [jd
딜러/근거리
- [jd
딜러/근거리
딜러/근거리
장착 효과
- [jd
- [jd
어둠 대미지 증가 Ⅲ : 어둠속성 대미지 증가 5%가 적용됩니다.
- [jd
어둠 대미지 증가 Ⅲ : 어둠속성 대미지 증가 5%가 적용됩니다.
어둠 대미지 증가 Ⅲ : 어둠속성 대미지 증가 5%가 적용됩니다.
3각성 시 적용
- [jd
- [jd
침묵 저항 Ⅱ : 침묵 저항 25%가 적용됩니다.
- [jd
침묵 저항 Ⅱ : 침묵 저항 25%가 적용됩니다.
침묵 저항 Ⅱ : 침묵 저항 25%가 적용됩니다.
기본공격
재빠른 몸놀림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쿨타임
- [jd
- [jd
0초
- [jd
0초
0초
연계 스킬 1
- [jd
- [jd
무력화 지수 8
- [jd
무력화 지수 8
무력화 지수 8
- [jd
대미지 : 45%
대미지 : 45%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연계 스킬 2
- [jd
- [jd
무력화 지수 16
- [jd
무력화 지수 16
무력화 지수 16
- [jd
대미지 : 83%
대미지 : 83%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연계 스킬 3
- [jd
- [jd
무력화 지수 20
- [jd
무력화 지수 20
무력화 지수 20
- [jd
대미지 : 100%
대미지 : 100%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연계 스킬 4
- [jd
- [jd
무력화 지수 18
- [jd
무력화 지수 18
무력화 지수 18
- [jd
대미지 : 97%
대미지 : 97%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귀신베기 : 멸
먼 거리를 순식간에 이동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쿨타임
- [jd
- [jd
16초
- [jd
16초
16초
연계 스킬 1
- [jd
- [jd
무력화 지수 20
- [jd
무력화 지수 20
무력화 지수 20
- [jd
대미지 : 118%
대미지 : 118%
- [jd
밀치기
밀치기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연계 스킬 2
- [jd
- [jd
무력화 지수 28
- [jd
무력화 지수 28
무력화 지수 28
- [jd
대미지 : 143%
대미지 : 143%
- [jd
넘어짐
넘어짐
- [jd
적군에게 10% 확률로 3초 동안 기절 Ⅱ
적군에게 10% 확률로 3초 동안 기절 Ⅱ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공중 면역
악마 해방
20레벨에서 사용 가능
악마들이 전방으로 달려들어 공격합니다.
쿨타임
- [jd
- [jd
27초
- [jd
27초
27초
연계 스킬 1
- [jd
- [jd
무력화 지수 31
- [jd
무력화 지수 31
무력화 지수 31
- [jd
대미지 : 172%
대미지 : 172%
- [jd
밀치기
밀치기
- [jd
적군에게 100% 확률로 3초 동안 속박 Ⅱ
적군에게 100% 확률로 3초 동안 속박 Ⅱ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넘어짐 면역
연계 스킬 2
- [jd
- [jd
무력화 지수 73
- [jd
무력화 지수 73
무력화 지수 73
- [jd
대미지 : 368%
대미지 : 368%
- [jd
넘어짐
넘어짐
- [jd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 동안 생명력 회복 불가
적군에게 100% 확률로 10초 동안 생명력 회복 불가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경직 면역, 밀치기 면역
합일
40레벨에서 사용 가능
악마가 세인에게 힘을 빌려줍니다.
쿨타임
- [jd
- [jd
40초
- [jd
40초
40초
스킬 효과
- [jd
- [jd
자신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악마 해방
- [jd
자신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악마 해방
자신에게 100% 확률로 15초 동안 악마 해방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 [jd
악마 해방 : 오직 세인에게만 허락된 악마의 힘.
악마 해방 : 오직 세인에게만 허락된 악마의 힘.
- [jd
치명타 공격 확률 5% 증가하고, 이동속도 20% 증가한다.
치명타 공격 확률 5% 증가하고, 이동속도 20% 증가한다.
2각성 시 스킬 변경
스킬 효과
- [jd
- [jd
자신에게 100% 확률로 25초 동안 미쳐날뛰는 악마
- [jd
자신에게 100% 확률로 25초 동안 미쳐날뛰는 악마
자신에게 100% 확률로 25초 동안 미쳐날뛰는 악마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 [jd
미쳐날뛰는 악마 : 오직 세인만 제어할 수 있는 악마의 힘.
미쳐날뛰는 악마 : 오직 세인만 제어할 수 있는 악마의 힘.
- [jd
치명타 공격 확률 25% 증가하고, 이동속도 50% 증가한다.
치명타 공격 확률 25% 증가하고, 이동속도 50% 증가한다.
속성 시너지
적이 속성결정 상태일 시 사용 가능
어둠속성결정, 빛속성결정
쿨타임
- [jd
- [jd
25초
- [jd
25초
25초
스킬 효과
- [jd
- [jd
무력화 지수 26
- [jd
무력화 지수 26
무력화 지수 26
- [jd
대미지 : 130%
대미지 : 130%
- [jd
넘어짐
넘어짐
낙법
1각성에서 사용 가능
자신이 공중 상태일 시 사용 가능
쿨타임
- [jd
- [jd
60초
- [jd
60초
60초
스킬 효과
- [jd
- [jd
무력화 지수 4
- [jd
무력화 지수 4
무력화 지수 4
- [jd
대미지 : 20%
대미지 : 20%
- [jd
밀치기
밀치기
- [jd
자신에게 100% 확률로 즉시 생명력 20% 회복
자신에게 100% 확률로 즉시 생명력 20% 회복
마무리 공격
5각성에서 사용 가능
적이 생명력 20% 미만일 시 사용 가능
쿨타임
- [jd
- [jd
60초
- [jd
60초
60초
스킬 효과
- [jd
- [jd
무력화 지수 97
- [jd
무력화 지수 97
무력화 지수 97
- [jd
대미지 : 487%
대미지 : 487%
- [jd
공중
공중
회피
빠르게 앞으로 이동하여 적의 공격을 피합니다.
쿨타임
- [jd
- [jd
1초
- [jd
1초
1초
스킬 효과
- [jd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후방 회피
빠르게 뒤로 이동하여 적의 공격을 피합니다.
쿨타임
- [jd
- [jd
1초
- [jd
1초
1초
스킬 효과
- [jd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 [jd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스킬 사용 시 적용 효과 : 회피
악마의 비수 [패시브]
쿨타임
- [jd
- [jd
25초
- [jd
25초
25초
스킬 효과
- [jd
- [jd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30% 확률로 자신의 귀신베기 : 멸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 [jd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30% 확률로 자신의 귀신베기 : 멸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30% 확률로 자신의 귀신베기 : 멸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4각성 시 스킬 강화
쿨타임
- [jd
- [jd
10초
- [jd
10초
10초
스킬 효과
- [jd
- [jd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의 귀신베기 : 멸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 [jd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의 귀신베기 : 멸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치명타 대미지를 입히면 자신의 귀신베기 : 멸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영웅 초월 [패시브]
6각성에서 사용 가능
영웅 변신 시 공격력 증가 25%, 방어력 증가 25%가 적용됩니다.
적용 효과
- [jd
- [jd
공격력 증가 : 25%
- [jd
공격력 증가 : 25%
공격력 증가 : 25%
- [jd
방어력 증가 : 25%
방어력 증가 : 25%
각성 정보
★1
- [jd
- [jd
[특수기] 낙법 해금
- [jd
[특수기] 낙법 해금
[특수기] 낙법 해금
- [jd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2
- [jd
- [jd
[액티브] 합일 강화
- [jd
[액티브] 합일 강화
[액티브] 합일 강화
★3
- [jd
- [jd
[패시브] 덱 장착 시 침묵 저항 Ⅱ 적용
- [jd
[패시브] 덱 장착 시 침묵 저항 Ⅱ 적용
[패시브] 덱 장착 시 침묵 저항 Ⅱ 적용
- [jd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4
- [jd
- [jd
[패시브] 변신 시 악마의 비수 강화
- [jd
[패시브] 변신 시 악마의 비수 강화
[패시브] 변신 시 악마의 비수 강화
★5[승급 필요]
- [jd
- [jd
[특수기] 마무리 공격 해금
- [jd
[특수기] 마무리 공격 해금
[특수기] 마무리 공격 해금
- [jd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패시브] 아바타 스탯 변환율 +10% 적용
★6[승급 필요]
- [jd
- [jd
[패시브] 변신 시 영웅 초월 적용
- [jd
[패시브] 변신 시 영웅 초월 적용
[패시브] 변신 시 영웅 초월 적용
신규 룬 보스 : 궁기
- [jd
- [jd
특정 시간마다 입장할 수 있는 룬 보스 레이드 콘텐츠에 보스 ‘4흉수 궁기’가 추가됩니다.
- [jd
특정 시간마다 입장할 수 있는 룬 보스 레이드 콘텐츠에 보스 ‘4흉수 궁기’가 추가됩니다.
특정 시간마다 입장할 수 있는 룬 보스 레이드 콘텐츠에 보스 ‘4흉수 궁기’가 추가됩니다.
속성 정보
- [jd
- [jd
바람
- [jd
바람
바람
정보
- [jd
- [jd
바람 속성의 공격은 궁기에게 피해를 적게 줍니다.
- [jd
바람 속성의 공격은 궁기에게 피해를 적게 줍니다.
바람 속성의 공격은 궁기에게 피해를 적게 줍니다.
- [jd
궁기가 방어 자세를 취했을 때 무너뜨리지 못하면 뇌신 상태가 됩니다.
궁기가 방어 자세를 취했을 때 무너뜨리지 못하면 뇌신 상태가 됩니다.
- [jd
뇌신 상태에서는 원거리 공격 면역상태가 됩니다.
뇌신 상태에서는 원거리 공격 면역상태가 됩니다.
- [jd
궁기가 사용하는 공격과 궁기가 공격을 받았을 때 생성되는
궁기가 사용하는 공격과 궁기가 공격을 받았을 때 생성되는
- [jd
전격의 구체에 닿게 되면 흉수의 전격이 적용됩니다.
전격의 구체에 닿게 되면 흉수의 전격이 적용됩니다.
- [jd
흉수의 전격이 일정 횟수 이상 중첩이 되면 기절이 적용됩니다.
흉수의 전격이 일정 횟수 이상 중첩이 되면 기절이 적용됩니다.
- [jd
분노한 사흉수는 계승자의 정신마저도 흔들어 변신상태를 강제로 해제합니다.
분노한 사흉수는 계승자의 정신마저도 흔들어 변신상태를 강제로 해제합니다.
진행 기간
- [jd
- [jd
9월 28일(수) 점검 후 ~ 10월 11일(화) 23:59
- [jd
9월 28일(수) 점검 후 ~ 10월 11일(화) 23:59
9월 28일(수) 점검 후 ~ 10월 11일(화) 23:59
이용 방법
- [jd
- [jd
[메뉴] → [모험] → [룬 보스] 선택 시 입장 가능합니다.
- [jd
[메뉴] → [모험] → [룬 보스] 선택 시 입장 가능합니다.
[메뉴] → [모험] → [룬 보스] 선택 시 입장 가능합니다.
- [jd
룬 보스는 매일 12시 ~ 14시, 19시 ~ 20시, 21시 ~ 22시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횟수가 일일 1회로 제한됩니다. (0시 입장 횟수 초기화)
룬 보스는 매일 12시 ~ 14시, 19시 ~ 20시, 21시 ~ 22시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횟수가 일일 1회로 제한됩니다. (0시 입장 횟수 초기화)
- [jd
룬 보스 클리어 시 클리어 보상 및 기여도에 따른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룬 보스 클리어 시 클리어 보상 및 기여도에 따른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동시 입장 가능한 인원수는 20명으로 제한됩니다.
동시 입장 가능한 인원수는 20명으로 제한됩니다.
- [jd
현재는 Beta 버전으로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는 Beta 버전으로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jd
[쉬움 - 4막 15장 오토마톤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후 룬 보스 던전이 오픈됩니다.
[쉬움 - 4막 15장 오토마톤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후 룬 보스 던전이 오픈됩니다.
룬 보스 클리어 보상
기여도 순위에 따른 보상
- [jd
- [jd
룬 보스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고급, 중급 의상 교환권 조각 상자 오픈 시 일반/희귀/전설 의상 교환권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룬 보스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고급, 중급 의상 교환권 조각 상자 오픈 시 일반/희귀/전설 의상 교환권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룬 보스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고급, 중급 의상 교환권 조각 상자 오픈 시 일반/희귀/전설 의상 교환권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획득한 ‘의상 교환권’ 조각을 모아 [메뉴] → [아이템] → [조합] → [기타] → [의상 교환권] 탭에서 의상 교환권 상자로 조합하실 수 있습니다.
획득한 ‘의상 교환권’ 조각을 모아 [메뉴] → [아이템] → [조합] → [기타] → [의상 교환권] 탭에서 의상 교환권 상자로 조합하실 수 있습니다.
세나랩
- [jd
- [jd
개발 중인 콘텐츠를 확인하고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세나랩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 [jd
개발 중인 콘텐츠를 확인하고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세나랩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개발 중인 콘텐츠를 확인하고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세나랩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 [jd
[쉬움 - 1막 5장 크리온 왕의 일지] 퀘스트 완료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쉬움 - 1막 5장 크리온 왕의 일지] 퀘스트 완료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 [jd
[메뉴] → [내 정보] → [세나랩] 또는 플레이 로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메뉴] → [내 정보] → [세나랩] 또는 플레이 로비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jd
원하는 실험 콘텐츠를 선택하면 연구원이 되어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실험 콘텐츠를 선택하면 연구원이 되어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으며,
- [jd
해당 콘텐츠에 대한 결과와 방향성을 ‘연구 일지’ 또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에 대한 결과와 방향성을 ‘연구 일지’ 또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세나랩에 소개되는 콘텐츠들은 별도 안내 없이 사라지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나랩에 소개되는 콘텐츠들은 별도 안내 없이 사라지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jd
실험 중인 콘텐츠에서는 별도의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실험 중인 콘텐츠에서는 별도의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영웅력
- [jd
- [jd
특정 콘텐츠에서 전투 시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영향을 주는 신규 스탯 영웅력이 추가됩니다.
- [jd
특정 콘텐츠에서 전투 시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영향을 주는 신규 스탯 영웅력이 추가됩니다.
특정 콘텐츠에서 전투 시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영향을 주는 신규 스탯 영웅력이 추가됩니다.
- [jd
영웅력 시스템은 영웅 보스 6단계에서만 적용됩니다. (싱글, 멀티 모드 포함)
영웅력 시스템은 영웅 보스 6단계에서만 적용됩니다. (싱글, 멀티 모드 포함)
- [jd
변신 중인 영웅 카드의 등급에 따라 적용되는 영웅력 수치가 달라집니다.
변신 중인 영웅 카드의 등급에 따라 적용되는 영웅력 수치가 달라집니다.
- [jd
아바타 버스트 사용 시 영웅력 수치가 증가합니다.
아바타 버스트 사용 시 영웅력 수치가 증가합니다.
- [jd
영웅력은 좌측 하단의 [전투력] → [캐릭터 상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웅력은 좌측 하단의 [전투력] → [캐릭터 상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영웅력은 전투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영웅력은 전투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jd
영웅력 시스템이 적용되는 콘텐츠는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영웅력 시스템이 적용되는 콘텐츠는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영웅 보스 ‘6단계’
- [jd
- [jd
모든 영웅 보스에 6단계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jd
모든 영웅 보스에 6단계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모든 영웅 보스에 6단계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영웅별 6단계 클리어 보상
영웅별 6단계 제압기 보상
영웅별 6단계 기여도 보상
영웅별 6단계 주요 보상
3성 여신석 선택상자 구성품
- [jd
- [jd
아래 품목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아래 품목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품목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아이템 추가
장비 옵션 등급 변경권
- [jd
- [jd
골드를 소모하지 않고 옵션 등급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 등급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 [jd
골드를 소모하지 않고 옵션 등급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 등급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골드를 소모하지 않고 옵션 등급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 등급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 [jd
길드 넥서스 소환진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길드 넥서스 소환진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옵션 등급 변경 화면에서 ‘옵션 등급 변경권 사용’을 체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등급 변경 화면에서 ‘옵션 등급 변경권 사용’을 체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형 변경권
- [jd
- [jd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 [jd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 [jd
[상점] → [일반 상점] → [소모품] 상점 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 → [일반 상점] → [소모품] 상점 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권
- [jd
- [jd
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이름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 [jd
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이름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캐릭터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이름 변경권이 추가됩니다.
- [jd
[상점] → [일반 상점] → [소모품] 상점 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 → [일반 상점] → [소모품] 상점 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jd
- [jd
정식 론칭 이후 사용되었던 캐릭터 이름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jd
정식 론칭 이후 사용되었던 캐릭터 이름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식 론칭 이후 사용되었던 캐릭터 이름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jd
캐릭터 이름 변경 시 포럼 닉네임도 함께 변경됩니다.
캐릭터 이름 변경 시 포럼 닉네임도 함께 변경됩니다.
- [jd
캐릭터 이름 변경 전 포럼에 작성한 게시글/댓글에는 변경된 닉네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이름 변경 전 포럼에 작성한 게시글/댓글에는 변경된 닉네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jd
영향력의 일부 랭킹에 변경 전의 캐릭터 이름이 노출될 수 있으나 이는 영향력 점수 갱신 시 변경된 캐릭터 이름이 적용됩니다.
영향력의 일부 랭킹에 변경 전의 캐릭터 이름이 노출될 수 있으나 이는 영향력 점수 갱신 시 변경된 캐릭터 이름이 적용됩니다.
여신석
- [jd
- [jd
각성 카드의 조합 재료로 사용되는 여신석이 추가됩니다.
- [jd
각성 카드의 조합 재료로 사용되는 여신석이 추가됩니다.
각성 카드의 조합 재료로 사용되는 여신석이 추가됩니다.
- [jd
[아이템] → [조합] → [카드] → [각성 카드] 탭에서 영웅 카드의 각성 재료로 대체할 수 있는 ‘재료 카드 속성별 각성 카드’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 [조합] → [카드] → [각성 카드] 탭에서 영웅 카드의 각성 재료로 대체할 수 있는 ‘재료 카드 속성별 각성 카드’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 [jd
영웅 보스 6단계를 클리어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 보스 6단계를 클리어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테라 왕국의 영웅(에반/카린) 코스튬
- [jd
- [jd
세븐나이츠1 특전 코스튬을 신청하신 계승자님이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jd
세븐나이츠1 특전 코스튬을 신청하신 계승자님이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세븐나이츠1 특전 코스튬을 신청하신 계승자님이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jd
보유 효과 및 도감에 추가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유 효과 및 도감에 추가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길드 넥서스 소환진
- [jd
- [jd
길드 넥서스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들과 함께 처치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넥서스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들과 함께 처치할 수 있습니다.
길드 넥서스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들과 함께 처치할 수 있습니다.
입장 방법
- [jd
- [jd
[메뉴] → [길드] → [길드] → [넥서스 소환진]
- [jd
[메뉴] → [길드] → [길드] → [넥서스 소환진]
[메뉴] → [길드] → [길드] → [넥서스 소환진]
- [jd
길드 넥서스 소환진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길드 넥서스 코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길드 넥서스 소환진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길드 넥서스 코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 [jd
길드 넥서스 코인은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 넥서스 코인은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 넥서스 소환진 몬스터 정보
길드 넥서스 소환진 보상 안내
- [jd
- [jd
길드 넥서스 소환진 보상은 주간 기준 캐릭터 당 최대 55회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넥서스 소환진 보상은 주간 기준 캐릭터 당 최대 55회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길드 넥서스 소환진 보상은 주간 기준 캐릭터 당 최대 55회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d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한 후에는 몬스터를 소환하거나 전투 참여는 가능하나 보상은 획득할 수 없습니다.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한 후에는 몬스터를 소환하거나 전투 참여는 가능하나 보상은 획득할 수 없습니다.
- [jd
주간 보상 획득 가능 횟수는 월요일 00:00에 초기화됩니다.
주간 보상 획득 가능 횟수는 월요일 00:00에 초기화됩니다.
- [jd
길드 넥서스 보상 수령의 경우 우편함을 통해 지급됩니다.
길드 넥서스 보상 수령의 경우 우편함을 통해 지급됩니다.
- [jd
길드 탈퇴 후 다른 길드에 재가입하여도 주간 보상 획득 가능 횟수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길드 탈퇴 후 다른 길드에 재가입하여도 주간 보상 획득 가능 횟수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참여보상
랜덤보상
영향력 추가
- [jd
- [jd
길드 넥서스 소환진 콘텐츠 추가에 따라 길드 영향력 목록에 ‘길드 소환진’ 랭킹이 추가됩니다.
- [jd
길드 넥서스 소환진 콘텐츠 추가에 따라 길드 영향력 목록에 ‘길드 소환진’ 랭킹이 추가됩니다.
길드 넥서스 소환진 콘텐츠 추가에 따라 길드 영향력 목록에 ‘길드 소환진’ 랭킹이 추가됩니다.
- [jd
시즌 종료 시 길드 소환진 점수는 초기화되며 별도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시즌 종료 시 길드 소환진 점수는 초기화되며 별도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jd
최초 시즌에는 0으로 종합 영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최초 시즌에는 0으로 종합 영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길드 상점 시스템
- [jd
- [jd
기존 [상점] → [교환소]의 길드 상점이 길드 메뉴에 추가됩니다.
- [jd
기존 [상점] → [교환소]의 길드 상점이 길드 메뉴에 추가됩니다.
기존 [상점] → [교환소]의 길드 상점이 길드 메뉴에 추가됩니다.
- [jd
[길드] → [길드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드] → [길드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개인 길드 주화’ 상점은 모든 길드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길드 주화’ 상점은 모든 길드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재화’ 상점은 길드장 또는 특정 등급 이상의 길드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길드 재화’ 상점은 길드장 또는 특정 등급 이상의 길드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 상품 안내
개인 길드 주화 상점
길드 재화 상점
길드 대련장
- [jd
- [jd
길드 넥서스에서 친선 대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넥서스에서 친선 대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길드 넥서스에서 친선 대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jd
[메뉴] → [길드] → [길드 대련장]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메뉴] → [길드] → [길드 대련장]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대련장에 입장하여 레드팀, 블루팀 중 원하는 팀 위치로 이동 시 전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길드 대련장에 입장하여 레드팀, 블루팀 중 원하는 팀 위치로 이동 시 전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jd
대련장을 벗어나거나 [그만하기]를 선택하면 대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대련장을 벗어나거나 [그만하기]를 선택하면 대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 [jd
승/패에 따른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승/패에 따른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길드 레벨 시스템
- [jd
- [jd
길드 출석과 길드 소환진을 통해 획득한 길드 경험치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길드 레벨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jd
길드 출석과 길드 소환진을 통해 획득한 길드 경험치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길드 레벨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길드 출석과 길드 소환진을 통해 획득한 길드 경험치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길드 레벨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jd
길드의 레벨은 [길드] 메인 화면과 길드 정보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드의 레벨은 [길드] 메인 화면과 길드 정보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 [길드 가입] → [길드 찾기]의 목록에서 각 길드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드] → [길드 가입] → [길드 찾기]의 목록에서 각 길드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레벨에 따른 혜택이 제공됩니다.
길드 레벨에 따른 혜택이 제공됩니다.
길드 레벨별 혜택
길드 편의성 개선
- [jd
- [jd
길드 출석이 개선됩니다.
- [jd
길드 출석이 개선됩니다.
길드 출석이 개선됩니다.
- [jd
길드에 가입한 다음날 부터 출석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길드에 가입한 다음날 부터 출석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jd
길드 탈퇴 후 재가입 시에도 다음 날부터 출석할 수 있습니다.
길드 탈퇴 후 재가입 시에도 다음 날부터 출석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 영향력 페이지에서 길드 영향력 초기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길드 영향력 페이지에서 길드 영향력 초기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jd
시즌 기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 기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길드원 리스트에서 출석 여부와 기부 횟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길드원 리스트에서 출석 여부와 기부 횟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jd
길드 탈퇴 후 재가입 가능 시점까지 잔여 시간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길드 탈퇴 후 재가입 가능 시점까지 잔여 시간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jd
길드 탈퇴 후 재가입 시 가입 다음 날부터 출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길드 탈퇴 후 재가입 시 가입 다음 날부터 출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영웅 프리미엄 패스 상품
- [jd
- [jd
‘악마의 화신 세인’ 영웅 프리미엄 패스 상품이 추가됩니다.
- [jd
‘악마의 화신 세인’ 영웅 프리미엄 패스 상품이 추가됩니다.
‘악마의 화신 세인’ 영웅 프리미엄 패스 상품이 추가됩니다.
기존 콘텐츠 개선
- [jd
- [jd
메뉴 UI 개선
- [jd
메뉴 UI 개선
메뉴 UI 개선
- [jd
일부 메뉴 UI 위치 이동 및 UI가 개선됩니다.
일부 메뉴 UI 위치 이동 및 UI가 개선됩니다.
- [jd
- [jd
파티/팀 UI가 개선됩니다.
- [jd
파티/팀 UI가 개선됩니다.
파티/팀 UI가 개선됩니다.
- [jd
룬 모험 던전을 제외한 멀티 콘텐츠 진행 시, 팀 UI에서 팀원의 HP가 아닌 딜 미터기가 기본으로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룬 모험 던전을 제외한 멀티 콘텐츠 진행 시, 팀 UI에서 팀원의 HP가 아닌 딜 미터기가 기본으로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jd
멀티 콘텐츠 입장 전 팀 UI에 표시되는 문구가 변경됩니다.
멀티 콘텐츠 입장 전 팀 UI에 표시되는 문구가 변경됩니다.
- [jd
- [jd
던전 소탕 시 노출되는 팝업창이 개선됩니다.
- [jd
던전 소탕 시 노출되는 팝업창이 개선됩니다.
던전 소탕 시 노출되는 팝업창이 개선됩니다.
- [jd
소탕 팝업창에서 던전 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탕 팝업창에서 던전 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jd
- [jd
획득하지 못한 조합 아이템의 설명창 상단에 도감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 [jd
획득하지 못한 조합 아이템의 설명창 상단에 도감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획득하지 못한 조합 아이템의 설명창 상단에 도감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 [jd
- [jd
전리품으로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설명창 상단에 전리품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 [jd
전리품으로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설명창 상단에 전리품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전리품으로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설명창 상단에 전리품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 [jd
- [jd
덱 편집 화면에서 장비/카드 각각 10개의 덱을 등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jd
덱 편집 화면에서 장비/카드 각각 10개의 덱을 등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덱 편집 화면에서 장비/카드 각각 10개의 덱을 등록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jd
- [jd
월드 채팅 채널이 추가됩니다.
- [jd
월드 채팅 채널이 추가됩니다.
월드 채팅 채널이 추가됩니다.
- [jd
메시지 전송 시 일정 시간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메시지 전송 시 일정 시간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 [jd
던전/넥서스/지역에 있는 모든 계승자님께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던전/넥서스/지역에 있는 모든 계승자님께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jd
- [jd
본인이 발송한 홍보 메시지에는 참가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jd
본인이 발송한 홍보 메시지에는 참가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본인이 발송한 홍보 메시지에는 참가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jd
- [jd
PC 버전 채팅 기능이 개선됩니다.
- [jd
PC 버전 채팅 기능이 개선됩니다.
PC 버전 채팅 기능이 개선됩니다.
- [jd
Enter 키 입력 시 메시지를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Enter 키 입력 시 메시지를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 [jd
다른 팝업창이 떠 있을 때 Enter 키 입력 시, 제일 하단에 메시지 입력창이 표시됩니다.
다른 팝업창이 떠 있을 때 Enter 키 입력 시, 제일 하단에 메시지 입력창이 표시됩니다.
- [jd
길드/파티/대화/팀 탭에 새로운 메시지가 있을 경우 노란색 점으로 표시됩니다.
길드/파티/대화/팀 탭에 새로운 메시지가 있을 경우 노란색 점으로 표시됩니다.
- [jd
해당 기능은 채팅 기능이 오픈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채팅 기능이 오픈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d
- [jd
룬 모험 필드의 채널 당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이 5명 → 3명으로 조정됩니다.
- [jd
룬 모험 필드의 채널 당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이 5명 → 3명으로 조정됩니다.
룬 모험 필드의 채널 당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이 5명 → 3명으로 조정됩니다.
이상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2022년 9월 28일(수) 업데이트 내용 이었습니다.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