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현상범 쿠작 레이드 공략, 대박 보상 노리자! 핸드폰게임추천
연말부터 새해 시작까지 핸드폰게임추천 리니지M의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요즘 성장시키는 재미가 꽤 쏠쏠한데요. 지난주 12월 24일에는 신규 이벤트 현상범 쿠작 레이드가 시작되어 오랜만에 많은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는 진풍경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마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있을 거 같아 공략과 함께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리니지M 현상범 쿠작 레이드는 신들의 보물을 훔쳐 달아난 붉은 오크 쿠작을 잡는 콘텐츠입니다. 참여 기간은 2월 1일까지이며, 매일 2회(12:10~12:25, 20:10~20:25 )에 걸쳐서 진행이 됩니다. 시간대가 월드보스 참여 후 거의 바로이기 때문에 이어서 진행하시면 돼요. 10분 전부터 상단 상점 아이콘 옆에 알림이 뜹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22.밀밭, 20.무너진 설벽, 61.죽음의 페허, 38.엘모어 격전지, 19.메마른 불모지, 14. 드워프 부락, 02.거울의 숲, 03.거친 황야 등 아덴 필드 8곳 중 1곳에서 쿠작이 등장해요. 그럼 직접 찾아야 되는 건가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맵 UI에 표시되기 때문에 바로 가서 참여하기만 하면 돼요.
해당 맵에 가보면 차원 포털을 통해 쿠작이 등장하지만, 각성 전에는 잡을 수 없어요. 그래서 괜히 애쓸 필요 없이 주변에 리젠 되는 추종자와 숨겨둔 코인을 먼저 처치하는 데에 집중해야 합니다. 약한 녀석들이지만 경험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명예 코인 등 보상을 주기 때문에 성장이 필요한 분들에게 매우 유용해요.
그리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쿠작이 각성하며 공격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유저들이 워낙 많이 참여하다 보니 정말 순삭 되어버리네요. 그래서 최대한 한대라도 치는 걸 목표로 해야 하고, 자동 공격이 안되니 선택 대상으로 타겟팅하여 공격하도록 합시다.
이렇게 리니지M 현상범 쿠작 레이드 공략을 통해 처치 시 신규 변신 카드 현상범 쿠작과 전용 컬렉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여기저기 흩어져 드롭되기 때문에 빠르게 토글 버튼을 누르는 게 중요해요. 보상은 신규 영웅 변신과 컬렉션 효과, 전용 아이템을 통한 컬렉션 능력치 효과까지 받을 수 있어서 경쟁이 좀 치열하긴 합니다. 그만큼 보상이 쏠쏠하다는 얘기죠.
60레벨 이상 유저라면 일일 이벤트 퀘스트 [아덴 수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면 아덴 수호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져요. 여기에는 구호 증서와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가 담겨 있습니다. 활발하게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니 꼭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다음은 리니지M 기르타스 유일 변신 획득 축하 이벤트 공략입니다. 기르타스 유일 변신 획득을 기념하여 2월 1일까지 기란 마을, 오만과 신념의 탑 입구, 에스카로스, 잊혀진 섬, 라스타바드, 악몽의 섬, 해적섬, 지배의 탑 입구, 마족뜰의 땅, 에오딘 성채에 버프 동상이 등장합니다. 사용 시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3%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어요. 현상범 쿠작 레이드 가기 전에 버프를 받고 가면 더 좋습니다.
시련 던전에는 기르타스의 분신 처치가 추가되어 2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던전에 입장하여 맵 안쪽에 등장하는 기르타스의 분신을 처치하면 경험치와 명예 코인 상자, 변신 제작 코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요. 경험치와 코인을 쏠쏠하게 챙길 수 있으니 꾸준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핸드폰게임추천 리니지M 신규 이벤트 현상범 쿠작 레이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이벤트여서 더 재밌었고, 쏠쏠한 보상 덕분에 플레이 투지까지 불태울 수 있었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이제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마지막까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 다운로드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 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